여자의 속마음과 심리 질투심은 상상을 초월한다


여자의 속마음과 심리라고 합니다.

– 여자들은 사랑에 있어서는 백명의 남자들에게 상처를 입고 배신을 당했다고 하더라도 백 한 번째의 남자와 또 다른 사랑을 하게 된다.

– 여자들의 머릿속에는 ‘살과의 전쟁’이 끊임없이 맴돌고 있다.

– 화장이 잘못되어 버리면 누구를 만나든 자신감이 떨어지고 불안한 모습을 보인다.

–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가정적인 모습으로 내조를 하게 되면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어 진다.

– 힘들고 외로울 때 옆에 있어 달라고 요청을 했지만, 그런 순간들에 함께 있어 주지 않으면 그 사람에 대한 마음이 식어버린다.

– 서로 안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너무나 빠르게 고백을 하는 남자가 있다.

이 경우, 바람둥이는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면서도 그 고백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한다.

– 여자들은 잘생긴 남자를 좋아하지만 그 외모에 대한 부담감도 안고 있다.

– 만약, 그 여자가 당신과 결혼을 하고 싶어 한다면 다른 어떤 이유들보다 당신의 자상함과 배려심을 느꼈기 때문이다.

– 여자들은 육체적인 사랑에 대한 의존도보다는 정신적에 사랑에 대한 의존도가 훨씬 더 높다.

– 이 세상에서 여자의 눈물보다 빠르게 마를 수 있는 것은 없다.

– 여자에게 과거를 묻지 마라. 그 어떤 여자도 솔직한 대답을 하지는 않다.

– 주변 친구들이 애인과 갔었던 여행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거나 받은 선물을 자랑할 때면 부러워하고 시샘이 난다.

– 남자가 경제적인 개념이 있는 것은 좋지만 매사에 꼼꼼하거나 구두쇠적인 면모를 보인다면 썩 좋아하지는 않는다.

– 여자들은 나이를 먹어 갈수록 남자의 강한 몸에 끌림을 느낀다.

– 애정표현은 남자 쪽에서 강하게 해줘야 한다.

– 모든 여자들에게 잘해주고, 친절하게 해주는 남자를 여자들은 원하지 않는다.

– 여자들은 남자가 자신에게 하는 행동을 보고 ‘나를 좋아하는 건지 그냥 단순히 저렇게 착한 사람인 건지’하고 헷갈리는 경우가 많다.

– 여자들의 질투심은 상상을 초월한다.

– 자고로 초콜릿을 싫어하는 여자는 없다.

은근히 화이트데이와 밸런타인데이가 바뀌었으면 하고 생각하는 여자들이 꽤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