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남자에게 관심 있을 때 하는 행동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 있을 때 하는 행동이라고 합니다.

–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는 웃음이 많아진다.

평소 웃음이 잘 없던 사람이 웃기 시작하는 것을 보면 알 수 있음

– 안 쓰던 향수를 뿌리기 시작하기 때문에 못 맡던 향기를 맡을 수 있게 된다.

– 다른 화장들 보다는 특히나 눈에 하는 화장에 더욱 많은 신경을 쓴다.

– 남자에게 다가와서 ‘오늘 제 ㅇㅇ’ 어때요?’와 같은 남자의 의사를 물어보는 질문형의 말을 많이 한다.

– 남자와 대화를 할 때 정확하게 눈을 바라보고 이야기를 하거나, 아예 눈을 바라보지 않는다.

– 다른 사람들에게(주변의 지인들) 좋아하는 남자에 대해서 많은 것들을 물어본다.

– 평소에 눈에 잘 들어오지 않던 사람이었는데, 요즘 어딜 가나 자꾸 시야에 들어온다.

– 여자들끼리 신나게 수다를 떨고 있다 하더라도, 갑자기 좋아하는 남자가 근처에 나타나면 침묵한다.

– 회식을 하는 자리에서는 먼저 원샷을 제안하기도 한다.

– 뜬금없이 그 남자에게 어디 사냐고 물어보며 전에 없던 질문들을 한다.(개인사에 대한 질문)

– 그 남자가 함께 하는 자리라면 빠지지 않고 참석하지만, 그 남자가 자리를 비워 버리면 여자 역시 자리를 비운다.

– 만약, 회사 내에서 좋아하는 남자가 생긴 여자라면 음식 같은 것들을 돌리기도 하는데 매번 빠짐없이 간식을 받는 남자가 있다.

– 한 직장 혹은 한 학급에서 상황이라면 좋아하는 그 여자가 아닌, 그 여자의 친구에게서 그녀의 관심을 듣게 된다.

– 이름을 부르기보다는 신체접촉(어깨를 건드리거나)을 통해서 말을 건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