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를 예방하는 5가지의 강력한 방법

수명의 증가로, 현대 사회에서 치매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질병으로 고통 받을 수 있는 위험을 낮춰는데 가장 강력한 방법 5가지에 대해 알아보자.

치매는 앞으로 수십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우리가 과장해서 말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우리가 현재 알고 있어야 할 현실에 대해서 말하고 있는 것이다.

왜 그런지에 대해 알아보자 :

평균 수명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이는 우리가 알츠하이머 혹은 다른 유형의 치매와 같은 신경 퇴행성 질환이 발병 할 위험성을 실질적으로 불가피하게 맞게 될 고령화 인구 증가를 의미하는 것이다.

이제, 우리는 수십년 전까지는 그렇게 일반적이지 않는 상황들에 직면 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의학 및 과학 공동체가 병의 조기 발견 방법 뿐만 아니라 새로운 치료법 개발에 가장 좋은 시기라는 점이다.

또한, 우리의 건강을 돌보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여기에는 우리 삶의 치매와 맞서 싸우는 자연적인 방법도 포함이 되어있다.

오늘, 우리는 이 질병과 맞서 싸우는데 가장 강력한 5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1. 정신적 자극 : 단지 스도쿠 그 이상이다

뇌를 자극하는 것은 인지 기능 저하를 예방하는데 필수적이다.

우리는 당신의 두뇌가 가지고 있는 환상적인 능력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이 능력은 신경 가소성이라고 불리는데, 새로운 연결을 만들고 새로운 신경 조직을 만드는 것을 할 수 있다.

우리가 십자말 풀이를 생각하는 것이나 스도쿠 게임이 효과가 있기는 하지만, 큰 목표를 달성하지는 못할 것이다.

치매를 예방하려면 사회적 상호 작용, 의사 소통 및 도전이 필요하다.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 관점을 넓히고, 웃고, 언쟁을 하고, 주변 사람들에 의해 영감을 받아야 한다.

 

당신이 새로운 것을 배울 때, 당신의 뇌는 더 밝아진다. (더 복잡한 것일수록 더 낫다) 70대에 악기를 연주하는 법을 배우는것과 같은 것들은 당신의 인지 건강에 엄청나게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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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오메가 3 지방산

생선 기름은 호두, 아보카도 및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다른 음식들과 함께 두뇌에 가장 적합한 식품 중 하나이다.

이러한 천연 물질은 인지 기능을 향상시켜주고, 심장을 보호해주며 나이와 관련된 신경 퇴행을 예방해준다.

당신의 식단에 변화를 주며 오메가 3 식품 또는 비타민 보충제를 추가해주는 것은 언제나 좋은 생각이다.

3. 아스피린과 뇌 건강 사이의 관계

영국 저널 텔레그레프에서 발표된것과 똑같은 일부 관측 연구에 따르면, 아스피린의 장기적인 섭취는 알츠하이머 병의 위험성을 낮춰준다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스피린을 소량 복용하는 것은, 특정 나이가 된 이후에 당신의 뇌 세포를 보호해준다.

아세틸살리실산 (아스피린) 은 근육 및 관절의 염증을 줄여주고 대뇌의 퇴행 및 뉴런의 죽음을 예방해준다.

아스피린은 또한 당신의 피를 맑게 해주어서 뇌졸중 뿐만 아리나 심장 마비도 예방해준다.

그러나, 당신 마음대로 매일 아스피린을 복용하기로 결정해서는 안된다.

당신의 신경과 전문의가 당신의 개인적인 상황과 당신에게 위험이 될 인자들을 분석해서 소량의 일일 아스피린을 처방 할지에 대한 여부를 결정할것이다.

4. 운동과 지중해 식단

오메가 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는 좋은 식단은 또한 섬유질, 신선한 과일 및 채소, 살코기, 견과류가 풍부해야 한다.

또한, 심장 및 대뇌 건강을 지지하는데 있어서, 하루에 레드 와인 한잔을 마시는 것 만큼 쉬운 일을 찾기도 힘들다.

지중해 식단은 좋은 식단을 고르는 경우에 있어서 탁월한 예시이다.

올리브 오일과 쌀을 추가하고 계절 음식과 천연 식품들로 가공 식품을 대체 한다면 엄청난 양의 놀라운 미네랄, 비타민 및 항산화 물질을 섭취하게 될것이다.

기억하자 : 삶의 질을 극대화시키고 치매를 예방하려면, 신체 활동 또한 전적으로 필수적이다.

걷기, 수영하기, 춤추기, 자전거 타기, 계단 오르기, TV보기 대신 산책을 선택하기 등 매일 활동적인 행동에 있어서, 예스라고 말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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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치매를 예방하고 싶다면, 심장을 보호하자

이 기사를 통해서 우리는 뇌를 관리하고, 신경적 연결과 대뇌 민첩성을 개선시키고 악화를 예방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분을 확보하는것에 대해 강조해왔다.

이 말은 즉슨, 우리가 무시할 수 없는 한가지의 요소가 존재한다는 점이다. 당신의 심장을 관리함에 따라 뇌를 관리하지 않는다면, 힘, 건강 및 저항력을 잃게 될 것이다.

따라서 다음의 지표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

  •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해야 한다.
  • 혈당 수치를 확인하자.
  • 혈압에 주의를 기울이자.
  • 과체중을 피하자.

마지막으로, 중요한 점은 많은 문제를 야기 할 수 있는 정서적인 삶을 관리하는 것이다.

스트레스와 불안함은 당신의 심장과 뇌의 주요한 적들이다

치매를 예방하는 5가지의 강력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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