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동물사전 재미있는 사실


해리포터 시리즈 신작인 신비한 동물사전이 개봉한다고 합니다.

많은 해리포터 마니아층들의 기대를 받고 있으며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등장하는 주인공 해리포터가 아닌 해리포터 세계관에서 나오는 마법세계의 베스트셀러인

신비한 동물사전 저자인 뉴트 스캐맨더가 주인공이 되어 이어지는 스토리라고 합니다.

스카 우러

스카 우러란 미국의 잔인하고 강력한 용병 마법사들로 미국에서는 이들을 노-마지라고 부르며 영국에서는 머글이라고 부릅니다.

돈이라면 무엇이든지 하는 용병 조직이라고 하네요.

해리포터 저자인 J.K 롤링이 직접 쓴 각본

해리포터 시리즈의 저자인 J.K 롤링이 신비한 동물사전에 대한 영화 각본을 직접 섰다고 합니다.

원작자가 영화 각본을 직접 섰다고 하면 엄청나게 재미있겠죠?

신비한 동물사전 후속작 개봉일자

신비한 동물사전은 원래 3부작으로 개봉되어 출시될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총 5부작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2편은 2018년에 개봉 3편은 2020년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매력적인 출연진

신비한 동물사전의 주인공 뉴트 스캐맨더 역에는 에디 레드메인이 출연하고

이외 출연자들은 콜린 패럴, 존 보이트, 에즈라 밀러, 캐서린 워터스턴 등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국 원주민 마법사들이 등장

해리포터 시리즈는 영국을 배경으로 했지만 신비한 동물사전은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유럽의 마법사들과 비슷하지만

다른 미국 원주민 마법사들이 등장한다고 하며 미국 원주민 마법사들은 지팡이가 필요 없이 마법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세일럼 마녀재판이 신비한 동물사전에 등장

세일럼 마녀재판은 1692년 미국 매사추세츠주 세일럼 빌리지에서 일어난 마녀 재판 사건으로

현대에 이르러 세일럼 마녀재판에 대한 사건은 종교적 광신이 빚은 마녀사냥이라는 인식이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역사 속 사건을 영화 속에서 풀어낸다고 합니다.

술을 좋아하는 마법사들

신비한 동물사전의 배경은 1920년 대 미국이다 보니 마법사들은 음주가무를 좋아하고 사랑한다고 하는데

신비한 동물사전에서는 마법사들이 술을 웃음을 부르는 물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