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쿠자 활동했던 데드풀의 비밀


마블의 슈퍼 히어로 중 하나인 데드풀은 마블 히어로 중에서도 19금 괴짜 히어로입니다.

당신이 모르는 데드풀의 비밀 6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데드풀은 폭력적인 아버지 밑에서 자랐다

데드풀 웨이드의 아버지는 군인 출신이며 폭력적인 사람이었으며 어린 시절 그를 학대할 정도로 포악했습니다.

하지만 마블 코믹스에서는 데드풀 웨이드가 자신의 아버지는 다정하고 좋은 사람이었다고 회상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데드풀은 둘 다 캐나다인이다

데드풀 만화, 영화 속 인물은 허구의 인물이지만 원작 속 데드풀의 국적은 캐나다입니다.

그런데 영화 데드풀의 주인공을 맞은 라이언 레이놀즈의 국적 역시 캐나다라고 합니다.

데드풀은 불량 학생이었다

데드풀 원작 만화에서는 웨이드가 클럽에서 친구들과 술을 마시던 어느 날, 갑자기 웨이드의 아버지가 나타나 웨이드를 밖으로 끌어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광경을 지켜본 웨이드의 친구들 중 한 명은 웨이드의 아버지를 총으로 쏴 죽여버렸다고 합니다.

데드풀은 캡틴 아메리카의 팬이다.

데드풀 웨이드의 슈퍼 히어로는 어린 시절부터 무용담을 듣고 자랐던 캡틴 아메리카라고 합니다.

덕분에 원작 만화에서는 데드풀이 캡틴 아메리카에게 매달려 있는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데드풀은 일본 야쿠자 활동을 했었다

데드풀 웨이드는 전직 특수부대 출신의 용병으로 용병 시절 아시아 일대를 여행하는 웨이드는 일본 범죄 조직 밑에서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웨이드가 몸 담았던 조직의 라이벌 두목의 딸과 사랑에 빠지면서 모든 걸 포기하고 미국으로 돌아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드풀은 폐암이 아닌 뇌종양에 걸렸다

영화 데드풀에서 웨이드는 자신이 암이 폐에서 심장, 간 위까지 전이되었다 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마블 홈페이지에 의하면 웨이드의 암은 사실 폐가 아니라 뇌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