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김정은의 기쁨조의진실


세계에서 인간의 자유를 제일 무시하는 국가인 북한의 지도자 김정은의 기쁨조의 진실을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기쁨조에 관한 모든 진실은 이제 대한민국 국민인 북한 탈주민분들의 증언이 있으므로 실제로 있는 진실임을 알려 드립니다.

미친개는 몽둥이가 약이다. – 故 박정희 전 대통령 –

1. 170cm 이상의 여성

김정은이 집권하자 마자 북한 김씨일가의 기쁨조의 여성들을 본인보다 키가 큰 170cm 이상의 여성들로 다시 뽑았다고 합니다.

2. 선물을 제공한다

북한의 대표적인 정치 중 하나인 선물정치가 있는데요.

기쁨조들에게도 선물을 제공함으로써 충성을 맹세받는다고 합니다.

또한 기쁨조 여성들은 업무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관리직이나 하우스키퍼의 경우 US 미국달러로 2천달러를 받는다고 하며 진짜 기쁨조들은 US 미국달러로 4천달러 이상을 받고있다고 합니다.

3. 특각이라고 불리는 곳이 있다

북한 전국 30여곳에 특각 이라고 하는 김씨 일가의 호화별장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 선별된 여성들이 항상 대기중이며 이를 기쁨조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4. 기쁨조는 3가지로 나뉜다

북한 기쁨조의 역활은 3가지로 구분이 된다고 하는데요.

성적인 대상 만족조, 마사지 전문 행복조, 춤과 노래 담당인 가무조로 구분이 된다고 합니다.

5. 성접대 만족조의 훈련과정

직접 성접대를 하는 성접대 만족조의 훈련과정은 그 기간과 내용이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훈련내용에는 술접대에 필요한 복장과 매너 그리고 성접대에 필요한 스킬을 전수 및 훈련을 받는다고 합니다.

6. 기쁨조의 자격 조건

기쁨조는 14세~25세의 여성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 년에 3~4번에 걸친 테스트를 거쳐 모집된다고 합니다.

사상과 인성면접을 거치며 남자를 한 번이라도 사귀었거나 전력이 있으면 무조건 탈락한다고 합니다.

7. 기쁨조의 신체검사

신체검사는 일 년에 2번에 걸쳐 실행하게 되는데 머리에서 발끝까지 장기에서 비뇨기까지 검사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신체검사에서 합격이 되면 처녀성에 대한 검사를 하게 되는데 처녀성 검사에도 합격을 하게 되면 평양 합숙소로 들어가게 된다고 합니다.

8. 기쁨조의 합숙 기간

기쁨조에 선발된 여성들은 약 20개월 동안 평양에 있는 합숙소에서 합숙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합숙 기간 동안 영어, 일어, 중국어, 러시아어 등과 성 테크닉에 대한 모든 기술은 전부 받는다고 합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