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역대 최고 출연료


연간 수익이 아닌 할리우드 배우들의 한 편의 최고 출연료이며 정확한 금액은 해당 배우와 출연료를 측정한 스텝들만 알고 있습니다.

정확한 금액이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할리우드 역대 최고 출연료 순위

7위 윌 스미스 (아이, 로봇) (2천8백만 달러)

맨 인 블랙, 행콕, 나쁜 녀석들 등에 출연한 윌 스미스는 평균 출연료가 2 천마나 달러를 웃도는 할리우드에서도 톱클래스 배우입니다.

아이, 로봇은 그의 출연료가 최고 상한가를 찍었을 때 받은 출연료이며 앞으로도 많은 활약이 기대되는 할리우드 배우입니다.

6위 아널드 슈워제네거 (터미네이터 3) (3천만 달러)

할리우드 역사상 레전 급의 액션 영화배우로 1천만 달러, 2천만 달러 출연료의 주인공입니다.

터미네이터 시리즈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자 그의 출연료 역시 어마어마하게 올랐으며

아널드 슈워제네거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지사를 지내기도 하였습니다.

5위 다니엘 래드클리프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Part2) (3천3백만 달러)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린 판타지 소설이자 시리즈 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흥행에 성공한 영화인 해리포터 시리즈의 해리포터 역할을 맡은 다니엘 래드클리프입니다.

해리포터 시리즈 중에서도 마지막 파트인 죽음의 성물 1편에서는 2천만 달러, 파트 2에서는 3천3백만 달러로 총합 5천3백만 달러의 출연료를 받았습니다.

4위 덴젤 워싱턴 (아메리칸 갱스터) (4천만 달러)

현존하는 가장 대중적인 흑인 배우이자 연기파 배우인 덴젤 워싱턴이 2007년 12월에 개봉된 할리우드 영화 아메리칸 갱스터에 출연을 하면서 받은 금액이라고 합니다.

그는 흑인 배우로 39년 만에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3위 톰 행크스(천사와 악마들) (4천9백만 달러)

1990년 대를 대표하는 할리우드 미국 국민배우인 톰 행크스는 다빈치 코드인 속편인 천사와 악마들에서 엄청난 출연료를 받았습니다.

2007년 당시에 한국 한화로 455억 원이었으며 엄청난 연기력의 소유자로 세월이 지나도 인정받는 할리우드의 레전드급 배우입니다.

2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아이언맨 3) (5천만 달러)

한국돈으로 약 571억의 출연료를 받은 그는 어벤저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4000만 달러의 출연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2년부터 3년 연속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출연료를 많이 받은 배우로 선정되었으며

너무나도 높아진 몸값 덕분에 아이언맨 4의 단독 출연은 불투명하다고 전문가들은 보고 있습니다.

1위 조니 뎁 (캐리비안의 해적 5 : 죽은 자는 말이 없다) (9천만 달러)

2017년 7월 7일에 개봉 예정인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중 다섯 번째 작품으로 출연하며 할리우드 역대 최고 출연료를 갱신했습니다.

2012년 계약 당시에 한국돈으로 약 1,068억 원이라는 엄청난 금액이었으며

캐리비안 해적 이전 시리즈인 캐리비안의 해적 4 : 낯선 조류에서도 758억 원의 출연료를 받은 바 있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