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무 터널


10. 독일, 벚꽃 길 (Cherry Blossom Tunnel, Germany)

독일 본(Bonn)에 있는 헤어 슈트라 쎄라는 곳의 벚꽃 길입니다.

매 해년 봄, 조용한 거리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아름다운 벚꽃들이 핀다고 합니다.

기후에 따라 보통 7~10일 동안만 핀다고 합니다.

9. 브라질, 루아 곤칼로 드 카르발류 (Rua Gonçalo de Carvalho, Brazil)

브라질의 포르투 알레그레에 위치한 이 거리는 높은 건물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거리입니다.

약 100그루가 심어져 있는데, 그 길이가 약 500m 정도라고 합니다.

점심식사 후 잠깐 나와 산책하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8. 미국, 단풍나무 도로 (Autumn Tree Tunnel, USA)

매 해년 가을이 오게 되면 진풍경을 볼 수 있는 이 도로는 미국 Smuggler’s Notch로 가는 길에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 걸어서 다니기엔 힘들다고 하니 대중교통 및 자가를 이용하며 절경을 감상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7. 일본, 은행나무 길 (Ginkgo Tree Tunnel, Japan)

도쿄의 신주쿠 교엔 국립공원에 위치해 있는 이 길은 노랗게 물든 가을 은행나무의 절경으로 유명한 거리입니다.

도쿄가 그린도시로 유명한 이유 중에 하나가 이 거리 때문이라고 합니다.

6. 영국, 주목 터널 (Yew Tree Tunnel, UK)

영국의 애버 글라스니 가든에 위치한 이 터널은 주목과라는 나무들로 이루어져 있는데

몽환적이고 신비한 분위기 때문에 영국을 찾아온 관광객들에게 꼭 가봐야 할 영국의 명소로 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5. 북아일랜드, 다크 헤지스 (The Dark Hedges, Northern Ireland)

유명한 북아일랜드의 다크 헤지스는 왕좌의 게임 촬영지로도 유명한 거리입니다.

다크 헤지스(어둠의 울타리)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약 300년 된 나무들이 길을 따라 심어져 있는데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곳에는 특별한 소문이 있습니다.

바로 억울하게 죽은 그레이 레이디라는 여인의 유령이 이곳에서 자주 목격된다고 합니다.

4. 일본, 대나무 숲 (Bamboo Path, Japan)

일본의 대나무 숲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관광 유명지로 이미 많이 알려진 일본의 대나무 숲은 교토 아라시야마에서 약 8분 거리에 위치한 숲길이며

영화 촬영지로도 자주 쓰인다고 합니다.

대나무들이 사시사철 내내 절경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3. 우크라이나, 사랑의 터널 (Tunnel of Love, Ukraine)

우크라이나 서쪽 클레반이라는 작은 마을에 위치한 사랑의 터널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실제로 가본 사람은 얼마 없는 곳으로 유명한데

수많은 나무와 관목 덤불이 여러 식물과 섞여 아치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통과하면 연인들의 사랑이 더 깊어진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입니다.

2. 남아프리카, 자카란다 나무 길 (Jacarandas Walk, South Africa)

남아공의 수도 프리토리아에 위치한 자카란다 나뭇길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약 8만 그루의 나무들이 심어져 있는데 9~11월에 일제히 꽃망울을 터뜨려 도시를 온통 보랏빛으로 물들인다고 합니다.

실제로 본다면 정말 장관일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1. 일본, 등나무 터널 (Wisteria Tunnel, Japan)

기타큐슈에 위치한 등나무 터널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해외 각종 매체에서도 자주 소개되는 유명 관광지로 한국인들과 중국인들 또한 일본 여행 관광지로 많이 다녀오는 곳이라 합니다.

벚꽃이 지고 난 뒤 4~5월에 절경을 볼 수 있으며 그 규모가 약 1000평이라고 합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