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해독하는 음식 순위


1. 과일

과일은 몸이 독소를 씻어낼 수 있는 액체 함량이 높습니다.

과일은 소화하기 쉽고 항산화 물질, 영양소, 섬유질, 중요한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2. 녹색 식품

청록색 조류, 보리, 밀가루, 케일, 시금치, 스피룰리나, 알팔파, 채드, 아루 굴라 및 기타 유기농 잎이 많은 채소로 냉장고를 채우십시오.

소화관에 해독시키는 효과를 줍니다.

엽록소는 독성 금속, 제초제, 세제 및 살충제로부터 유해한 환경 독소를 제거합니다. 또한 간 해독을 돕습니다.

3. 레몬, 오렌지, 라임

감귤류는 독소를 내뿜고 효소 과정을 통해 소화관을 뛰어넘는 방식으로 몸을 돕습니다.

레몬주스는 세정공정에서 간과 신장을 지원합니다.

해독을 높이려면 매일 아침 따뜻한 레몬 물 한잔으로 시작하십시오.

4. 마늘

마늘은 해독 음식 중의 하나입니다.

간을 자극하여 해독 시스템에서 유독성 잔류 물을 걸러내는 해독 효소를 생산합니다.

이는 디톡스 다이어트(detox diet)를 도와줄 것이므로 적당한 접시에 얇게 썬 것 또는 조리한 마늘을 첨가할 것을 권합니다.

5. 브로콜리 콩나물

매우 높은 항산화 물질인 브로콜리 콩나물이 세포 수준에서 해독 효소를 자극하는 능력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콩나물은 정말 자란 채소보다 훨씬 좋습니다.

6. 녹차

항산화 물질이 들어있는 녹차는 액체 성분을 통해 시스템에서 독소를 씻어냅니다.

또한 간 기능을 향상하는 것으로 알려진 카테킨 (catechins)이라는 항산화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7. 녹두

거대한 녹두는 수천 년 동안 아유르베다 의사들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매우 소화하기 쉽고 장 벽에서 유독성 잔류물을 흡수합니다.

8. 생 채소

주스 또는 생, 양파, 당근, 양인데,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양배추, 케일, 브뤼셀 콩나물, 콜리 플라워, 마늘, 비트, 심황 및 오레가노가 건강에 좋은 식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음식의 조합은 간을 정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유황과 글루타티온이 높습니다.

유황은 간에서 유해한 화학물질을 해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9. 씨앗과 견과류

다이어트에 더 쉽게 소화 가능한 씨앗과 견과류를 넣을 수 있습니다.

아마 종자, 호박 종자, 아몬드, 호두, 대마 씨앗, 참깨, chia 종자, 시베리아 삼나무 견과류, 해바라기 씨앗 모두 훌륭한 옵션입니다.

해독하는 동안 너트 버터에 설탕을 넣은 제품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10. 오메가 -3 오일

삼, 아보카도, 올리브 또는 아마씨유를 사용하여 해독하면서 장 벽 윤활에 도움을 줍니다.

독소가 기름에 의해 흡수되고 몸에 의해 제거되는 것을 허용합니다.

전신 정화 수행

독소를 완전히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음식물과 물, 정크 푸드, 스트레스, 스모그, 간접흡연, 차량 배출, 공수 곰팡이 포자, 살충제 및 오염원이 너무 많습니다.

해독 식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최고의 식이 요법을 하더라도, 독소가 들어갑니다. 적어도 일 년에 두 번 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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