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금치의 효능 좋은 점


시금치의 인상적인 혜택 시금치의 효능 16가지

시금치의 건강상의 이점에는 피부 관리, 시력 개선, 혈압 조절, 근육 강화, 연령 관련 황반변성 (AMD) 및 혈우병 예방 등이 있습니다.

또한 백내장, 죽상 동맥 경화증, 심장 마비 및 신경계 질환 치료에도 좋습니다. 뼈의 무기화를 돕고 항 궤양 및 항암 효과를 나타냅니다.

이 모든 것을 제외하고, 그것은 태아의 건강한 발달과 성장을 돕습니다.

시금치 란 무엇입니까?

시금치는 비름과 이며 그 학명은 Spinacia oleracea입니다. 그것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녹색잎이 많은 채소입니다.

미네랄, 비타민, 안료, 식물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이 모든 것들이 함께 시금치를 여러 중요한 과정에 매우 유익하게 만듭니다.

이 야채의 광대한 범위의 이익으로 인해 시금치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금치가 전 세계에서 매우 중요하고 가치 있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그것이 매우 내구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겨울철에도 생존할 수 있으며 봄에도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시금치는 많은 샐러드의 일부로 날것으로 먹을 수 있으며, 조리하거나 환원된 형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반찬 야채로 먹거나 수프, 스튜 및 캐서롤을 위한 많은 조리법으로 첨가할 수 있습니다.

중동지역의 원산지며, 수천 년 전에 페르시아에서 재배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약 1,500년 전에 중국으로 들어왔습니다.

몇 백 년 후 유럽으로 나아갔고 여러 문화적 음식의 필수요소가 되었습니다.

시금치 영양 사실

시금치의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은 칼륨, 아연, 마그네슘, 철분, 칼슘 등 미네랄, 비타민, 안료, 식물 영양소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시금치는 매우 넓은 분포를 갖는 녹색 채소입니다. 작물로 재배하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USDA National Nutrient Database에 따르면 녹색 잎이 많은 채소는 엽산, 니아신, 비타민 A, 비타민 B6, 비타민 C, 비타민K와 같은 비타민의 원천이며

나머지 필수 비타민의 흔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리 몸의 다양한 반응에 사용되는 thiamine과 riboflavin을 포함한 다른 중요한 요소들도 시금치에서 발견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시금치가 저지방 함량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시금치는 생식으로 섭취하든 간에 생리학적 과정의 대부분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시금치의 건강 효능

시금치는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시금치의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력 향상

케임브리지 대학교의 연구원인 Helen M Rasmussen 은 노화의 임상 개입에 발표한 2013년 보고서에서

시금치는 베타카로틴, 루테인 및 크산텐의 풍부한 원천이며 시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베타카로틴은 조리된 시금치로 눈에 공급됩니다. 비타민 A 부족, 가려움증 눈, 안구 궤양 및 건조한 눈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시금치의 항 염증 특성 때문에 눈의 붓기나 자극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황반 변 성 치료

AMD 또는 Retinitis pigmentosa는 망막의 중심 부분인 루틴과 크산텐의 퇴행으로 인한 실명을 야기합니다.

Post Graduate Medical Journal에 게재된 연령 관련 황반변성 및 최근 개발 현황이라는 제목의 논문에서

AMD 환자는 신선한 녹색 잎채소, 특히 시금치에 카로티노이드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섭취해야 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시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녹내장이나 황반변성과 같은 연령 관련 질환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진 유리기의 해로운 영향을 줄이는 풍부한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3. 신경학적 이점 제공

페르난도 고메즈 피닐라라는 이름의 연구자는 시금치가 여러 가지 산화방지 기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캘리포니아 대학의 신경외과 및 생리학 연구과 같은 다양한 엽산 작용이 책임 있는 칼륨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산화방지제는 정기적으로 그것을 소비하는 사람들에게 신경학적 이익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엽산은 알츠하이머병의 발생을 줄여주므로 시금치는 신경이나 인지적 쇠퇴의 위험이 높은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생각이며

또한 칼륨은 뇌 건강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혈액 순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4. 혈우병 치료

비타민K가 풍부한 시금치는 프로트롬빈을 생산하여 혈액 응고를 돕고 따라서 혈우병을 치료합니다.

과도한 출혈을 조절하는데 아주 좋으며 글리코겐 생성을 자극하여 간 기능을 유지합니다.

5. 혈압 유지

시금치는 칼륨 함량이 매우 높고 나트륨 함량이 적습니다.

이러한 미네랄 성분은 칼륨이 낮아지며 나트륨이 혈압을 상승 시킴에 따라 고혈압 환자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시금치에 존재하는 엽산은 또한 적절한 혈류를 유지하면서 고혈압의 감소에 기여하고 혈관을 이완시킵니다.

혈관과 동맥의 긴장과 혈압을 휴식을 하면 줄일 수 있습니다.

6.근육 강화

Factor C0-Q10은 시금치에 존재하는 항산화제로서 근육

특히 신체의 모든 부위에 지속적으로 혈액을 공급하는 심장 근육을 강화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C0-Q10은 고지혈증, 심부전, 고혈압 및 관상 동맥 심장 질환과 같은 많은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뼈의 광물화에 도움

시금치는 뼈 매트릭스에서 칼슘을 유지하는 기능을 하는 비타민K의 좋은 공급원이므로 뼈의 무기화를 유도합니다.

이와 별도로, 미네랄, 망간, 구리, 마그네슘, 아연 및 인은 또한 강한 뼈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골다공증을 일으키는 개인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네랄은 건강한 치아 및 손톱 유지에 필수적입니다.

8. 백내장 위험 감소

시금치에 존재하는 루틴과 제아잔틴은 강력한 산화 방지제로서 작용하여 눈이 백내장을 유발할 수 있는 자외선의 거친 영향으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그들은 또한 백내장 및 다른 눈 상태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는 유리기의 영향을 감소시킵니다.

9. 신진대사를 촉진한다.

의사가 귀하의 식단에 중요한 방법으로 시금치를 추가할 것을 권장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시금치에서 발견되는 단백질의 양은 어떤 야채에서나 인상적이며 효소가 사람에게 필수적인 아미노산으로 쉽게 분해됩니다.

재 형성된 포유류 단백질은 근육 발달 및 성장을 돕습니다.

또한 우리 몸의 상처를 치유하는 능력을 증가시키고 우리의 모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모든 기관이 최적의 수준에서 기능하도록 권장합니다.

또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시금치에서 발견된 틸라코이드는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갈망과 배고픔을 억제할 수 있다고 합니다.

10. 항 궤양 제로 작용합니다.

국제 약리학 연구지 Spinacia Oleracia of Rats의 추출물의 항 궤양 활성이라는 제목의 논문에 따르면

시금치와 일부 다른 야채들은 점막을 보호하여 감소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시금치에서 발견된 글리콜 지질은 소화관 내벽의 강도를 높여 체내의 원하지 않는 염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11. 죽상 동맥 경화증 예방

죽상 경화증은 동맥 경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시금치에서 발견되는 루테인이라는 색소는 죽상 동맥 경화증, 심장 마비 및 뇌졸중의 발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금치 단백질이 혈관에서 콜레스테롤 및 기타 지방 침전물을 감소시키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12. 태아 발달에 도움

시금치에서 발견된 엽산은 신생 신경계의 적절한 발달을 위해 태아 성장에 필요합니다.

엽산이 결핍되어 구개름이나 두정과 같은 결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금치에 함유된 비타민 A는 엄마가 더 많은 양으로 섭취하도록 권장합니다.

비타민 A는 태아의 폐 발달에도 필요하며 모유 수유 중에 옮겨질 수 있으므로 출생 후에도 시금치 사용을 계속해야 합니다.

13. 염증을 감소시킨다.

시금치에서 발견되는 많은 항 염증 화합물이 있습니다. 사실 십여 개가 넘었습니다.

그들은 methylenedioxy flavonoid glucuronides의 범주로 분류되며 시금치는 신체 전체의 염증을 감소시키는 데 있어 가장 강력한 채소 중 하나입니다.

위험한 염증과 암 예방에서 심장을 보호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괴롭히는 관절염과 통풍과 같은 질병과 관련된 염증과 통증을 감소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14. 암 치료 및 예방

시금치는 다양한 종류의 암 치료 및 예방에 유망한 것으로 밝혀진 여러 중요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방광암, 전립선 암, 간암 및 폐암이 포함됩니다.

엽산, 토코페롤, 클로로필 린과 같은 시금치의 성분은 암을 앓고 있는 환자를 치료하고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메커니즘을 통해 작용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시금치는 공격적인 전립선 암에 매우 효과적이며

이는 독성 카로티노이드 인 에폭시 xanthophyll과 종양 활동과 암의 확산을 직접적으로 줄이는 neoxanthin 및 violaxanthin과 관련되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15. 피부를 보호한다.

다른 식물성 영양소와 안료가 자외선을 포함한 태양의 해로운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호뿐만 아니라 함으로써 장기적으로는 피부암을 예방, 어느 정도 손상된 유전자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16. 유아 성장을 위한 단백질

Popeye, Sailor Man은 시금치에 대한 집착으로 유명합니다.

만화는 아이들이 시금치를 먹고 강하게 할 수 있도록 설득력 있게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유아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및 식물 영양소를 공급할 시금치를 먹도록 권고받습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필수 성장 단계에서 균형 잡힌 발전을 가져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