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출신 헐리우드 스타 순위


7위 시에나 밀러 (Sienna Miller)

시에나 밀러는 영국을 대표하는 모델이자 배우 중 한명이다.

국내에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 지.아이.조에서 매력적이고 강렬한 악역으로 기억하는 이가 많을것이다.

영화로는 지.아이.조와 더불어 아메리칸 스나이퍼, 폭스캐처 등에 출현했다.

그녀는 영화배우 주드로의 연인으로도 유명했으며 최근에는 브래드피트와의 불륜 루머설로 관심받고있다.

2012년에는 대한민국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6위 케이트 모스 (Kate Moss)

영국의 대표하는 패션 모델이다.

다른 모델들에 비해 작은 키였지만 특유의 이미지와 말도 안되는 비율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가장 수입이 많은 모델 중 한명으로 손꼽는다.

그녀는 부츠와 스키니진 등 여러 스타일을 유행시키면서 패션 아이콘으로 여겨지기도 한다.

한때는 코카인으로 인해 여러 명품 모델직에서 계약파기를 당했지만 재기에 성공하며 모델계에서 더욱 확고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5위 샬럿 크로즈비 (Charlotte Crosby)

샬럿 크로스비는 잉글랜드의 방송인이다.

국내에는 많이 알려져있지 않지만 영국내에서 다이어트 저서 및 인스타그램 스타로 유명하다.

4위 키이라 나이틀리 (Kiera Knightley)

키이라 나이틀리는 영국의 모델겸 배우이다. 그녀는 아역출신 배우로 경력을 시작했다.

국내에서는 러브액츄얼리의 사랑스러운 배우로 기억남았을 것이다.

그 후에 출연한 캐리비안의 해적 3부작으로 사람들의 기억속에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켰다.

킹아더, 오만과편견, 어톤먼트, 비긴어게인 등의 작품에 출연하였다.

3위 캘리 브룩 (Kelly Brook)

우리에게는 피라냐3D 에서의 섹시한 캐릭터로 유명한 모델 켈리 브룩이 3위에 랭크되었다.

그녀는 이탈리아 콘티 아카데미에서 공부를 하다가 프로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된다.

16살부터 모델일을 시작한 그녀는 글러머러스한 몸매와 시원한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게 된다.

브라비시모 (Bravissimo)라는 회사의 모델이기도 했는데 이 회사는 D컵 이상의 속옷이나 수영복만을 다룬다고 한다.

2005년에는 영국모델로는 처음으로 FHM(For Him Magazine)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100명 중에서 1위로 뽑히기도 했다.

한때 제이슨 스타덤의 연인이기도 했다.

2위 엠마 왓슨 (Emma Watson)

60억의 여동생에서 연인으로 성장한 엠마왓슨이 2위에 랭크되었다.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헤르미온느 역할로 인해 국내에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게 되었다.

인형같은 외모와 깜찍한 연기를 시리즈 8편동안 보여주어 그녀의 성장과정을 지켜본 것같아 더욱 친숙하고 애틋하다.

그녀는 영화 촬영과 함께 학업도 병행하여 옥스퍼드 대학교와 브라운 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영문학 학사학위를 받고 졸업하였다.

버버리와 랑콤의 캠페인 모델이기도하며 올해의 영국인 예술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UN 여성 친선대사로 위촉되어 여성 인권신장 운동에도 참여하며 다방면의 활동중이고 더욱 성장중이다.

1위 케이트 미들턴 (Kate Middleton)

대망의 1위는 영국 왕실 세손비의 아내인 케이트 미들턴 이다.

난공 불략의 의미였을까?

최고의 모델이나 영화배우들을 제치고 1위를 한 케이트.

그녀는 영국 왕실 최초의 평민 출신으로 전 세계인의 주목을 받았다.

현대판 신데렐라의 주인공으로 평가받는다.

당찬 성격과 언론의 시선을 즐기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