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G파일 JPG변환 간단하게 하는법


PNG파일은 GIF나 JPG보다 용량이 가벼우면서도 24비트의 이미지를 처리할 수 있어서

원본 이미지에 전혀 손상을 주지 않아서 비손실저장방식으로 문자나 경계가 뚜렸한 그림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리고 편집을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배경이 있는 이미지에 넣기에 아주 적합한 파일입니다.

그러나 아직 PNG파일을 지원하는 사이트들이 많지가 않아서 할 수 없이 JPG파일로 변환시켜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주 쉬운 방법으로 가능하니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첫번째 방법은 바로 포토샵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없으신 분들도 다른 방법이 있으니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보다 쉽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샵의 방법은 포토샵에서 PNG파일을 불러 놓고서 따로 저장으로 바꾸는 것인데요.

PNG파일을 열기로 해서 불러 오신 후에 따로 저장 Shift+Ctrl+S를 누르시면 단축기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 방법으로는 파일명이 쫙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JPEG(JPG,JPEG,JPE)로 저장해주시면 끝입니다.

이렇게 하면 PNG파일을 간단하게 JPG파일로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으로는 일단 사진의 정보를 보시면 PNG파일로 나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사진에 마우스를 올리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시면 편집이라는 글이 보이는데요.

편집이라는 것을 클릭해 주세요. 그럼 그림판으로 가는데요.

그림판으로 가셔서 파일 버튼을 눌러 주시고요.

여기도 포토샵과 마찬가지로 따로 저장을 해서 만들어 주시면 되는데요.

다른이름으로 저장에서 JPEG 그림파일로 저장해 주시면 PNG파일 JPG변환을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두가지 방법으로 간단하게 PNG파일 JPG변환 간단하게 해봤는데요. 정말 쉽죠.

이처럼 PNG파일을 JPG파일 뿐 아니라 다른 파일로도 변형이 가능하니 사용하실 때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4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