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인기 브랜드 의류 및 액세서리


그것은 브랜드 세계입니다. 이것은 내가 지난 몇 년 동안 자신을 부인 했었던 것이지만

요즘에는 심지어 팸퍼라도 상표가 붙어 있다는 것을 깨닫게되었습니다.

비록 아이들이 그들 안에서 무엇을 할지라도 그들의 이름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똥은 브랜드가 아니지만 당신이하는 일은 브랜드가 아닌 팸피 팩이 아닌 브랜드 팩보다 더 잘 팔립니다.

때로는 당신이 사는 것에 돈의 가치가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그것은 우리 같은 부르주아를위한 것입니다.

부유 한 사람들에게 브랜드는 오히려 필수품이 아닙니다.

하이 엔드 패션 브랜드가 경기 침체 증거 시장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들은 경기 침체의 제작자이며 가장 영향을 덜받는 곳입니다.

경제 호황기에도 가방을 사 줄 수는 없지만 우리의 차만큼이나 비싸기 때문에 창문이나 고급 상점의 선반에 쌓여있는 소중한 물건을 골라야합니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10가지 브랜드 의류 및 액세서리 목록을 수집했습니다.

적어도 배너와 간판의 범위까지 모든 이름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10. 아르마니

높은 기준으로 알려진 회사의 브랜드 가치는 약 31억 달러입니다.

그들은 완벽한 재봉과 놀라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이 브랜드 의 가장 비싼 의류 는 Emporio라는 이름 아래에 있습니다.

가방, 벨트, 안경, 신발, 스카프와 같은 액세서리도 만듭니다.

당신은 사치품을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 들겠지만 그들의 옷감은 분명히 그 범주에 속합니다.

9. 펜디

펜디의 총 브랜드 가치는 35억 달러입니다.

폴라 펜디 (Pula Fendi)는 1925년에 회사를 설립했으며 그 이후로는 사람들에게 고급 액세서리 및 의류를 제공했습니다.

그들의 디자이너 가방 범위는 1997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LVMH 소유이며 자체 아틀리에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펜디는 유행에 맞게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높은 품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고 판매 브랜드 중 9위입니다.

8. 베르사체

지아니 베르사체 (Gianni Versace) 는 1978년에 베르사체 (Verace) 라는 회사를 설립했으며

현재는 55억 달러의 가치가 있으며 매년 1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패션 하우스는 패션에서 혁신뿐만 아니라 품질을 제공하는 수익성있는 회사입니다.

색상과 변이의 선택은 사람들을 가장 끌어 당기는 것입니다.

베르사체의 집은 세계에서 8번째로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7. 버버리

버버리 (Burberry) 는 57억 7000만 달러 상당의 가치 를 지니고 있으며

영국 왕실 에 대한 공식 공급 업체임을 의미 하는 왕실 영장 을 받은 소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왕족이 살아있는 한 그렇게됩니다. 오드리 헵번 (Audrey Hepburn) 은 버버리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 중 하나이며

버버리에서 가장 유명한 이미지 중 하나는 매우 유명한 버버리 체크입니다.

거의 모든 버버리 제품의 안감입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향수와 피부 관리 범위가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흰색 옷을 입은 남성의 손이 닿지 않는 제품이 많은 고급 브랜드입니다.

6. 랄프 로렌

Ralph Lauren 은 매년 약 71억 달러의 수입을 올리며 현재 66억 달러의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디자이너 10명 에 대한 목록 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Ralph Lauren의 Polo는이 브랜드의 이름으로 인기있는 라인입니다.

랄프 로렌 (Ralph Lauren)은이 유명한 패션 하우스의 중추입니다.

이 패션 하우스는 세계 유명 인사들에게 훌륭하게 제작 된 드레스를 제공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퍼스트 레이디 멜리니아 트럼프 의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취임식에 대한 파란색 캐시미어 슈트는 랄프 로렌 (Ralph Lauren)의 디자인 하우스를 창안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어떤 종류의 고객인지 압니다.

5. 샤넬

매년 약 55억 달러를 버는이 회사의 가치는 오늘 68 억 달러에 달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들었던 코코 샤넬 (Chocel)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여성을 차려 입는 것으로 잘 알려진 샤넬은 옷차림을 좋아하는 여성을 위해 품질, 고급 스러움 및 장인 정신을 약속합니다.

인생은 짧아서 모든 복장을 세웁니다.

4. 프라다

매년 약 37억 달러를 벌어 들인이 회사의 가치는 73억 달러입니다.

A와 가장 최근 노출 프라다개비 (여기서 우리가 본 출구 삼촌에서 남자에 알리시아 비칸 데르가 )를한다고

이 가방의 가격이 내 차보다 더! 예, 프라다는 중 하나입니다 가장 고급스럽고 값 비싼 브랜드 가 있습니다.

이탈리아 가죽 제조사 인 Mario Prada에 의해 설립 된이 회사는 남녀 모두를 위해 진정으로 만들어진 가죽 제품 및 의류 의류를 제공합니다.

3. 에르메스

106억 달러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 Hermes 는 연간 53억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디자인에 H를 자랑하는 Hermes 서명 슬라이드 (유형 숙녀 신발)를 볼 때

H가있는 신발의 장엄함을 부각시키는 회사가 실제로 실제로 존재하는지 궁금해 할 수 없습니다.

1837년 티에리 에르메스 (Thierry Hermes)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패션계에서 176년에 걸친 여행을 통해 에르메스는 곧 멈추지 않는 시점에 왔습니다.

2. 구찌

구찌 가방은 매년 45억 달러를 버리고 꽤 인상적 인 124억 달러의 순 가치가 있습니다.

1931년 Gucci가 시작한 이 회사는 고급 의류 및 액세서리 공급 업체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처음에는 천의 공급자로 시작된 많은 디자인 하우스가 액세서리, 화장품, 향수, 가방 및 신발을 제조하는데 확장되었음을 알고 있으며 Gucci도 마찬가지입니다.

지평선에있는 수십 명의 디자이너들과 함께, 파워 하우스는 강력한 브랜드 이름이지만

여전히 서로 경쟁이 치열 해지고 다양한 제품으로 확장하는 것이 또 다른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Cucci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판매 브랜드입니다.

1. 루이비통

루이비통 (Louis Vuitton) 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가 높은 브랜드로 281억 달러의 가치가있는 브랜드입니다.

전 세계에서 101억 달러를 모으고 있습니다.

Louis Vuitton은 가방, 액세서리, 의류, 신발, jewellry 및 기타 고급 제품을 제조합니다.

이것들은 우리를 위해 쓰레기 수거가 될 수 있지만 그들이 만들어지는 수업을 위해, 그들은 일상 생활의 필요성과 일부입니다.

현재 루이비통은 세계 최고의 판매 브랜드 중 1위입니다.

이들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10개의 브랜드입니다.

전 세계에 다른 매우 풍부한 디자이너가 있지만이 목록은 브랜드 가치에 집계 되었기 때문에이 목록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모든 디자인 하우스를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자신이 가지고있는 모든 물리적 자산을 지불하는 것 외에도 일반적으로 영업권으로 더 많이 알려진 브랜드 가치를 지불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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