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남자친구 연예심리


1. 헤어진남자친구심리 – 헤어진 후에 연락이 오는 경우

당연히 잊지 못해서 연락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의도가 중요하죠

헤어진 후에 외로움을 견디지 못해서 혹은 단순히 당신의 몸이 그리워서 그러는 경우가 가장 위험합니다.

다시 마음의 상처를 받을 경우의 수가 더욱 높습니다.

이때 당신은 단지 피난처일 뿐이요 잠시 도피를 하고 싶은 장소일 뿐입니다.

헤어진 이후 꾸준한 구애와 연락을 한다면 그나마 좀 안심이 되는 편입니다.

당신과 다시 잘해보고 싶은 마음이 더 자리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당신이 그립고 다시 잘해보고 싶은것인지 아니면 단순히 감정에 휩쓸려서 그런것인지는 본인이 잘 판단해야 합니다.

2. 헤어진남자친구심리 – 당신의 뒷담화를 까고 다니는 경우

이러한 경우 여자로부터 받은 상처 혹은 배신감 때문에 그렇습니다.

남자는 항상 잘해주려고 노력하지만 잘해준 만큼 심적인 보상이 돌아와야 하는데

조금이라도 어긋나면 여자친구가 화를 내고 고마움도 모르는것 같고

남자친구의 처지를 생각해 주 지도 못한채 이것 사주면 안대? (혹은 간접적으로 저거 정말 이쁘다)

이런식으로 계속 요구하다보면 남자친구는 당신을 사랑했기에 본인의 시간과 자금을 희생하면서 다 해주려고 할겁니다.

초반에는 괜찮다가 이러한 것이 계속 쌓이다보면 점점 더 자금 압박이 심해지면서

자신이 해준것의 보상이 아닌 핀잔을 듣게 되거나 사소한 불평으로 싸움이 일어난다면 표출은 안하지만 속으로 분노가 올라오게 됩니다.

내가 왜 욕먹어야 하지? 왜 잘해줘도 저리 불평불만이지?

이러면서 심하면 안티패미니즘으로 변하면서 여자들에 대한 분노표출을 하게 된다.

(된장X 이라든지 김치X 같은 비속어를 써가며 욕을 하며 심리적 보상을 얻으려고 합니다)

3. 헤어진남자친구심리 – 헤어지고나서 서로 애인이 새로 생겼는데도 계속 연락하는 경우

정말 아매한 부분입니다. 이러한 경우 헤어진 남자친구가 새로 여자친구를 사귀었지만

뭔가 애정선에 문제가 생기면서 예전에 당신과 함께 했던 시간이 그리워지면서 마음의 안식처로 도피하고 싶은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예는 이런거 잘 이해해주고 그랬었는데 라는 심리와 함께 앞으로 서로의 현재 애인과 헤어지면

혹시라도 다시 붙잡을 가능성을 높일 심리적 보험 작업으로 보시면 됩니다.

여러가지를 알아봤는데요. 지극히 주관적일 수는 있으나 보편적인 기준으로 작성을 하였습니다.

조금 더 헤어진 남자친구의 심리를 알고싶다면 단순히 이렇게 외적인 반응으로만 알아볼 수는 없습니다.

재회, 연애 전문 상담을 통해서 어느정도 헤어진 남자친구심리를 파악하고

그것에 대해 어떻게 대처를 할것인지 혹은 재회를 하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상담받아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