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된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국내 온천여행


차별된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국내 온천여행

가족 온천 1번지 : 담양 리조트온천

4만5천 평의 넓은 대지에 호텔, 온천, 가족온천, 수영장 등의 복합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곳은 가족온천으로, 6개의 스파가 독립적으로 구성되어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족의 기호에 맞게 솔잎탕, 죽초액탕, 녹차탕, 쑥탕 등을 직접 만들어 이용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다음으로 원적외선을 가장 많이 방사해 기적의 돌이라고 알려져 있는 일라이트석으로 만든 일라이트 찜질방과

호남 최초의 금찜질방이 이색적이다. 2만2000 평 규모의 수목원은 가족 나들이의 즐거움을 더한다.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물고기 : 이천 테르메덴

국내 최초로 닥터피쉬를 도입한 온천으로 주목받고 있다.

닥터피쉬는 온천수에 서식하며 피부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환부를 쪼아 치료에 도움을 주는 물고기로 지금까지는 중국과 태국 등지에서 접할 수 있었다.

테르메덴은 현재 130평의 야외온천에 닥터피쉬 1만여 마리를 풀어놓아,

따뜻한 온천탕에 들어가면 작은 물고기들이 온몸에 달라붙는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다.

물놀이하듯 즐기는 스파 : 캐리비안 베이 스파

에버랜드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에서 놀던 그대로 수영복을 입고 들어가는 스파.

실내 아쿠아틱센터 6층에 있는 스파존에서는 온탕과 열탕, 냉탕 등 총 14개 스파탕이 물놀이의 즐거움과 함께 온천의 묘미를 제공한다.

미라클 스파의 보글거리는 물거품이 솟는 탕 안에 두 발을 담그고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커플 족(足)탕이 이색적이며

물놀이 후 마사지 머신과 릴렉스 캡슐을 이용하여 개운하게 몸을 풀 수 있는 릴렉스룸도 주목할 만하다.

오렌지빛 온천수 : 문경온천

문경온천은 두 가지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지하 900m에서 분출한 오렌지빛 칼슘 중탄산 온천수와 지하 750m에서 솟는 푸른색의 알칼리성 온천수가 그것.

국내에서 보기 드문 오렌지빛 온천수는 알레르기성 피부염, 통풍, 신장병, 갱년기장애, 관절염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삼 향 가득한 건강온천 : 소백산풍기온천

풍기 인삼의 효능을 맛볼 수 있는 온천탕.

지하 800m에서 솟아나는 약알칼리성 유황온천으로 불소 중탄산 등이 함유돼 중금속 중독, 동맥경화 등에 효과가 좋다.

특히 풍기 인삼을 활용한 인삼사우나에 들어서면 그윽한 인삼 향이 심신의 피로를 씻어준다.

7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