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두의 효능 7가지 좋은점


자두는 종종 과일 로 간과 되지만, 놀라운 수의 혜택을 제공하며 여러 가지 방법으로 식단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자두는 무엇입니까?

자두는 말린자두 이며,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과학적으로 Prunus domestica 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지는 약간 매끄러운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두는 1,000가지가 넘는 품종이 있지만 그 크기는 가장 일반적으로 석회와 복숭아 사이에 있습니다.

가지치기는 달콤한 맛을 지니며 섬유질이 많기 때문에 씹기가 약간 힘들지만 같은 섬유질로 말린 과일을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매실과 자두는 같은 방식으로 전체 건강에 좋지만 많은 말린 과일과 마찬가지로 자두는 약간 다른 이점을 제공하며 신선한 형태보다 약간의 이점이 있습니다.

즉, 말린 과일들을 쉽게 수송할 수 있게하고 보장, 신선한 품종보다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음식이 낭비되지 않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자두가 10,000 년 이상 동안 소비되어 사람들을 가장 오래되고 가장 맛있는 전통의 하나로 만들고 있다고 말합니다.

자두 영양물 섭취

그것이 영양에 관해서, 이 말린 과일은 유익한 비타민, 무기물, 섬유, 탄수화물 및 지방질로 포장됩니다.

4분의 1정도의 자두는 일상의 섬유 필요량의 12 %이상을 제공할뿐만 아니라 매일 6 %의 비타민 K 필요량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베타 카로틴, 루틴, 제아잔틴과 함께 다양한 양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중요한

항산화제와 함께 망간, 칼륨, 구리, 아연 및 칼슘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자두의 혜택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자두가 장운동 조절, 암 예방, 뼈 건강 증진, 안구 건강 보호, 콜레스테롤 조절 등 건강에 몇 가지 우수한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1.소화 개선

사람들이 자두를 먹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장의 움직임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 말린 과일은 식이섬유의 좋은 원천이며 완하제 성질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두 주스는 특히 소화기능을 개선하고, 변비를 제거 하고, 내장에서 염증을 줄이고 자하는 고령자에게는 매우 인기있는 음료입니다.

2.안구 건강 증진

자두에서 발견되는 화합물, 즉 루틴 및 제아잔틴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서 유리기가 신체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두 항산화 물질의 경우, 황반변성 예방과 산화 스트레스 위험 감소로 나이를 먹으면서 시력을 선명하고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3.암 예방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말린 과일에서 발견되는 항산화 물질은 눈을 보호할 수 있지만

신체의 자유 라디칼 손상을 줄이는 것은 이러한 자유 라디칼이 돌연변이를 증가시키고

암 성장의 발달을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유형의 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4.뼈의 힘을 향상 시킵니다.

뼈의 힘과 발달에 필요한 다양한 미네랄과 다른 중요한 영양소를 가진,

이 말린 과일은 여러분이 골다공증과 다른 뼈 관련 문제들을 피하고 싶다면 이상적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혈액에 충분한 칼슘이나 다른 미네랄이 없다면, 몸은 그것을 뼈에서 떼어내 약하게 할 것입니다.

5.콜레스테롤 조절

자두에서 식이섬유는 소화에 좋을 뿐만 아니라 과도한 콜레스테롤을 신체에서 제거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이러한 콜레스테롤의 균형은 죽상 경화증 및 심장 마비 및 뇌졸중과 같은 기타 심혈관계 문제의 가능성을 낮춥니다.

6.몸을 해독하십시오

말린 과일임에도 불구하고, 말린 과일들은 여전히 약 30%의 물로 구성되어 있고, 특정한 이뇨성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그들이 만들어지고 여러분의 다양한 시스템에 해를 입히기 전에 원치 않는 독소의 몸을 씻어내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7.체중 감량

4분의 1컵의 말린 과일에는 약 100칼로리가 귀하의 일일 섭취량의 약 5 %를 포함 않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영양분이 풍부하며,

식사와 과식 사이에 불필요한 간식을 필요치 않게 할것입니다.

주의사항 : 자두의 과량을 먹는 것은 설사와 위장병을 포함하여 부정적인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두에 대한 알레르기는 매우 드뭅니다. 그러나 전에 매실이나 자두를 먹은적이 없다면 식이 요법에 추가하면 신체 반응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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