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과 생강의 효능 6가지좋은점


호흡 문제를 치료하기 위한 꿀과 생강의 건강상의 이점은 다른 모든 조합에 비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이 되고, 면역력을 강화 하며, 치료 호흡 문제와 암을 예방합니다.

또한, 꿀은 신체에 생강의 혜택을 전달하기 위한 훌륭한 매체입니다.

꿀과 생강은 각 각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이 둘의 조합은 시너지 효과를 줍니다.

꿀과 생강의 건강상의 이점

1. 천식 치료

꿀과 생강의 혼합물은 천식을 치료하거나 감소시킬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자연적으로 진정되고 항염증제가 혼합되어 긴장을 풀고 산소로 폐의 흐름을 촉진하며 혈관 이완에 도움이됩니다.

2. 호흡기 질환 감소

꿀과 생강의 혼합물은 우수한 거담제이며, 따라서 기침, 냉증, 인후통 및 콧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구호를 제공합니다.

3. 암 관리

생강은 암과 화학요법 치료와 관련된 메스꺼움과 구토감소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환자들은 종종 이러한 격렬한 시술로 쇠약해지는 메스꺼움에 시달리며, 그것을 제거하기 위한 다른 해결책으로 눈을 돌립니다.

생강은 메스꺼움의 불편함과 가능성을 예방할 수 있는 소화적인 성질을 통해 위를 비우는 속도를 높여줍니다.

화학요법의 1차 화학요법 성분인 시스플라틴에 의해 발생하며 생강은 이를 강력한 효과와 조화시킬 수 있습니다.

생강은 또한 임신과 “입덧”과 관련된 메스꺼움과 구토를 줄이는 것과도 긍정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꿀의 자연적인 진정 효과와 결합하여 구토와 메스꺼움에 대한 강력한 예방적 해결책을 만듭니다.

4. 암 예방

암 예방의 측면에서, 연구들은 꿀과 생강을 조합한 결과 화학 예방 성질을 가지고 항산화 효소의 자극을 유발하여 암 성장과 전이의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5. 소화에 도움

생강과 꿀 토닉 또는 시럽은 생강의 고유한 소화 작용으로 인해 좋은 소화물질이라고 믿어집니다.

또한, 둘 다 항산화 특성을 가지므로 신체의 면역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따라서 생강과 꿀 토닉 1 티스푼의 섭취는 소화 시스템이 약한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생강 꿀 강장제는 단백질 함량이 높아 소화 과정을 돕고 담즙 분비를 자극하여 지방을 분해합니다.

또한 소화 과정의 속도를 높이고 적절한 대변을 돕는 장내 식물 군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꿀 생강 강장제가 음식으로부터 다른 영양소의 흡수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이 혼합물은 전통적으로 아이들에게 위장 자극을 완화시키기 위해 주어졌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진정시키는 해결책이기 때문입니다.

6. 심장 건강을 보호합니다.

꿀과 생강의 강장제의 항산화 특성은 신체의 프로스타글란딘 작용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프로스타글란딘은 생강에 존재하는 지방산에서 효소적으로 유도된 지질 화합물입니다.

이 프로스타글란딘은 신체 전반에 걸쳐 발견되며 거의 모든 장기 시스템에서 기능적 요소입니다.

심장 건강면에서 꿀과 생강 강장제의 완화 효과는 혈관의 긴장을 완화시켜 혈압을 낮추고

아테롬성 경화증, 심장 마비 및 뇌졸중과 같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 줍니다.

꿀과 생강을 섭취하는 방법?

생강과 꿀을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한 티스푼의 생강 뿌리 주스와 꿀 한 티스푼을 섞는것입니다.

생강 꿀 결정은 또한 시장과 식료품 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결정화된 생강과 미리 만들어진 꿀은 신선한 제제에 함유된 대부분의 건강상의 효능을 유지하며 생강 및 꿀 음료의 쉽고 빠른 준비를 위한 것입니다.

생강 꿀 사탕 또한 매우 유명합니다. 목구멍이 막히고 제대로 말할 수 없다면, 보통 목구멍을 즉시 지울 때 설탕 졸임된 생강과 꿀을 먹어야합니다.

생강 꿀 사탕은 멀미를 다루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여행중에도 유용합니다.

생강에 꿀을 첨가하여 맛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꿀은 감미료로 작용하여 생강을 더 맛있게합니다.

또한 진저 브레드, 생강 쿠키, 진저에일, 생강 맥주, 당근 생강 수프, 생강 펀치, 생강 비스켓, 생강 스냅,

생강 케이크 및 기타 다양한 생강 요리법에 첨가하여 맛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