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트의 놀라운 효능 14가지 좋은점


요구르트는 칼슘, 단백질 및 활성, 좋은 박테리아가 있어 건강에 도움이 되기때문에 슈퍼푸드로 간주 됩니다.

또한 체중 감량, 신진 대사 촉진, 면역 증진, 골다공증 예방, 빈혈, 질 감염 및 암 과의 싸움을 돕습니다.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치아를 강화하며 모발 및 피부 건강을 개선 하는데도 도움이됩니다.

* 요구르트는 무엇입니까?

요구르트는 우유의 박테리아 발효로 만든 유제품입니다.

유용한 박테리아인 락토 바실러스 (Lactobacillus )는 요구르트에 우유를 발효시키고 신체의 소화과정을 돕습니다.

그들은 또한 박테리아에의한 감염을 보호합니다. 이런 종류의 박테리아는 요구르트 배양, 프로 바이오틱 또는 좋은 박테리아로도 알려져 있으며,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좋습니다. 가공되지 않은 요구르트는 크림같은 질감과 시큼한 맛이 있습니다.

* 요구르트의 건강 효능

이 유제품의 가장 두드러진 건강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소화 개선

요구르트에 활동적인 박테리아 변종이 있기 때문에, 그것은 쉽게 소화될 수 있습니다.

사실, 요거트의 생균제는 그 안에 존재하는 젖산 박테리아에 의해 생산되며, 변비, 설사, 대장암, 염증성 대장질환,

그리고 결국 소화성 궤양을 일으키는 위암에 의한 감염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2. 뼈 건강을 보호합니다.

우유에서 유래된 요구르트는 다량의 칼슘, 칼륨 및 마그네슘으로 구성되며 인체에 항염증 영향을 미칩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은 뼈와 치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또한 골다공증, 관절염, 류머티즘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도 좋습니다.

칼슘을 적절히 섭취하면 폐경 여성의 골다공증 발병률도 낮아집니다.

3. 질 감염 예방

칸디다로 인한 질 감염은 당뇨병 여성에게서 흔히 관찰됩니다.

요구르트의 일일 섭취는 질 경로의 pH 수준을 낮추고 칸디다 균 감염을 예방합니다.

4. 체중 관리

연구에 따르면 요구르트 섭취는 기분이 풀려서 과식을 피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이것은 체중 조절을 돕는 것뿐만 아니라 배 지방을 감소시킵니다.

5. 뇌 기능 향상

프로바이오틱스, 요구르트의 풍부한 소스는 기분과 인지기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파킨슨 병, 알츠하이머 병 및 자폐증과같은 신경질환을 치료합니다.

경화된 칼륨의 풍부한 공급원은 신경 건강에 필수적이며 신체의 체액 균형을 유지합니다.

6. 천식 치료

요구르트는 항염증성분으로 천식의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 안에 있는 생균제는 신체적으로 활동적인 환자에게 치명적인 천식 발작의 가능성을 상당히 감소시킵니다.

이것은 천식환자의 호흡 부족, 기침 및 가슴 조임과 같은 증상을 감소시킵니다.

7. 빈혈 예방

Journal of Dairy 연구 결과에 따르면 요구르트의 단백질 함량은 우유의 단백질 함량보다 높습니다.

발효 세균에 의한 카제인과 같은 단백질의 부분적 분해로 인해 우유보다 쉽게 ​​소화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8. 내성을 증폭시킨다.

요구르트에 존재하는 박테리아의 probiotic 균주는 면역체계를 향상시키고 감염, 염증성 질환 및 알레르기의 발병률을 감소시킵니다.

과학자들은 요구르트의 정기적인 섭취가 T 세포를 활성화시키고 강력한 면역체계로 질병에 대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9. 고혈압을 낮추십시오.

정기적인 유제품 섭취는 나트륨 재흡수를 줄임으로써 고혈압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혈압이 있으면 요구르트를 먹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십시오.

여러 기관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요구르트를 섭취하면 혈청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떨어집니다.

따라서 이 유제품 디저트를 매일 섭취하면 심혈관 질환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11. 나쁜 습관 치료법

요구르트는 입냄새의 자연적인 치료법이고 실험 대상자에서 구취를 최대 80%까지 감소시켰습니다.

이 유제품의 일상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플라그와 치은염의 수준이 낮은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2. 암 예방

요구르트 섭취는 결장암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낙농제품의 풍부한 식이요법은 결장암으로 진단 된 사람들의 삶을 약간 연장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13. 스킨 & 헤어 케어

요구르트를 국소적으로 바르면 여드름과 피부 발진을 치료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다크 서클을 줄이고 모공을 감아 건강을 유지시켜줍니다.

그것은 가려운 두피를 진정시키고 비듬을 치료하기 때문에 머리카락에도 유익합니다.

14. 운동 회복

운동 후에 그릭 요거트를 마시는 것은 더 나은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물 한 잔이 있으면 물 흡수율도 높아집니다.

요구르트 정보

요구르트가 당신에게 좋은가요?

요구르트는 일반적으로 모두에게 좋습니다. 그러나 다음 조건 중 하나가 발생하면 요구르트가 나빠지게됩니다.

유당 불내증 : 유당 불내증 은 유당 분해에 필요한 효소 락타아제가 결핍 된 상태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요구르트를 섭취하면 설사, 복통 및 기타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경우에는 복용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락토스를 견딜 수없는 사람들은 비유 제품에서 준비된 소이 요구르트

또는 코코넛 우유 요구르트를 섭취 할 수 있으며 소화 시스템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 우유 알레르기 : 우유에 알레르기가있는 사람은 실제로 우유에있는 단백질 인 카세인과 유장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우유 나 유제품을 섭취하면 두드러기, 붓기, 아나필락시가 생깁니다 .

* 당뇨병 환자 : 과다한 설탕

섭취는 당뇨병 환자와 비만 환자에게 해로울 수 있습니다.

슈퍼마켓에서 발견되는 요거트는 대개 설탕을 첨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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