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효능 놀라운 장점


위스키의 건강상의 이점은 체중 감소를 돕고, 치매의 발병을 늦추고, 심장건강을 개선하고, 당뇨병을 예방하고 관리하며,

HDL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고, 암과 싸우며, 혈전을 제거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는 능력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위스키는 건강에 좋은 알코올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위스키를 생각하면 수많은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Barroom Brawls, 시카고에서 뉴욕으로 가는 금지령 speakeasies 또는 위스키의 압도적인 냄새가 머리 위로 채워지고

척추에 오한을 보내는 오래된 영화에서 힘들게 마시는 카우보이 등.

사람들은 이런 특정한 형태의 알코올과 사랑에 빠지는 경향이 있지만, 만약 모든 사람들이 알코올이 포함하는 건강상의 이점을 안다면,

그들 중 많은 수가 그들의 음정을 바꾸고 바텐더에게 위스키 한 잔을 더 마시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 위스키 란 무엇입니까?

위스키는 어떤 종류의 곡물 매쉬로 만들어진 증류 알코올 음료입니다.

문제의 위스키의 품질, 맛, 가격 및 이름은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밀에서 위스키를 만들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른 종류의 위스키들은 서로 다른 통곡물로 만들어집니다. 과정들은 매우 비슷하지만, 맛은 세계의 다른 부분들에서 뚜렷합니다.

마지막으로, 보통 통으로 하는 저장과 노화 방법 또한 위스키의 질과 맛을 결정합니다.

새까맣게 탄 하얀 오크 통에서 10년간 숙성된 호밀 위스키는 일부 증류주가 선택한 와인통에서

15년간 숙성된 보리 위스키와는 완전히 다른 맛이 날것입니다.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알코올은 일반적으로 간에 손상을 입히고 생활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나쁜 것으로 여겨지며 지나치게 소비되면

여러가지 불미스러운 결과를 초래합니다. 이는 사실입니다.

책임감있게 술을 마시면 위스키는 맥주와 와인처럼 마시는 사람들에게 실제로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2 ~ 3 온스의 위스키를 마시면 건강에 좋지않은 영향을 미치거나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필수적인 신체기능을 건강하게 향상시키는데 충분합니다.

위스키의 모든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먼저 이 강력한 정신의 구성 요소를 살펴보겠습니다.

* 위스키의 영양소

무엇보다도 위스키는 포화 지방, 콜레스테롤 및 나트륨이 극히 적으며 탄수화물 수준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다량의 알코올을 제외하고 솔직히 위스키는 별로 없지만 유기 화합물의 관점에서 볼 때 위스키는 엘라그 산(ellagic acid)이 풍부합니다.

이 산은 매우 강력한 항산화제이며 많은 이점을 가져옵니다.

* 위스키 건강 혜택

체중 감량, 치매 치료, 심장건강 유지등과 같은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보편적인 건강 혜택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체중 감량

많은 사람들은 과도한 알코올로 인해 술을 많이 마시는 것을 기분을 좋게하거나, 근육의 톤을 잃는것과 연관시킵니다.

하지만, 술을 적당히 마시는것이 몸무게에 반드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위스키를 마신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 맛있는 술은 지방도 없고 나트륨도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칼로리와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지만, 알코올의 형태로 함유되어 있고,

적은 양은 몸을 위한 에너지로 빠르게 분해되는 단순 당분입니다.

그러므로 술집에서 맥주를 마시는 대신에, 여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동안 몸무게를 유지하기 위해

약간의 깔끔한 위스키를 마시는것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것입니다.

2. 치매 예방

연구 결과 위스키가 성공적으로 인지능력을 향상시키고 치매 및 알츠하이머 병을 앓을 확률을 줄일 수 있음이 실제로 입증되었습니다.

연구가 진행중이며 치료 / 예방 방법으로 알코올에 관한 논란이 꽤 있지만,

엘라그 산 ellagic acid이 신체 내에서 자유 라디칼에 대항하여 싸우는면에서 매우 강력하다는 사실을 부인할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유리기는 종종 신경 경로를 방해하고 치매에 대한 느린 감소에 기여합니다.

위스키는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정신적 쇠퇴를 줄이고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적당히 섭취 할 때 유용합니다.

너무 많은 알코올은 뇌 세포를 죽이고 인지 활동을 보호하는 것과 정반대의 행동을합니다.

3. 심장 건강을 보호합니다.

여러 연구 결과 위스키가 심장 건강을 보호하는데 주요한 역할을 하게되었습니다.

우리몸이 오래되면서 우리의 시스템은 약해지며, 결과적으로 우리의 심장 혈관 시스템을 포함하여 다양한 기관의 기능이 덜 효율적으로 됩니다.

그러나 정기적인 위스키를 적당량 섭취하는 사람들은 뇌졸중이나 심장발작을 경험할 확률이 50 %나 낮아

심혈관 질환 위험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예외적인 뉴스라는 사실이 최근 밝혀졌습니다.

4. 내부 혈액 응고를 줄입니다.

심장 건강을 위한 관련 메모에서 위스키는 혈액 응고를 상당히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혈액 응고는 부상 당하여 혈액 손실을 막을때 중요하지만,

혈관이나 동맥의 주요 연결 부위에서 혈전이 발생하면 내부적으로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죽상 동맥 경화증은 대개 콜레스테롤 축적으로 인해 발생하며 혈전과 결합하여 혈전증, 심장 마비, 뇌졸중 및 사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위스키는 혈액이 더 얇아서 과도한 응고 가능성을 현저하게 낮춰줍니다.

또한 LDL 콜레스테롤의 양을 증가시켜 LDL 콜레스테롤의 영향을 막아주어 심장을 보호합니다.

5. 암 예방

암은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파괴적이고 세계적으로 관련된 질병 중 하나입니다.

위스키에는 우리가 섭취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 물질 중 하나인 엘라그 산(ellagic acid)이 매우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항산화제는 암, 심장 질환, 알츠하이머 병 및 조기 노화를 비롯한 광범위한 질병을 유발하는

세포 대사의 유해한 부산물인 자유 라디칼을 중화시키는 화합물입니다.

이 강력한 산화 방지제는 위스키를 암에 대한 매우 효과적인 예방 조치로 만듭니다.

6. 위스키 인포면역 시스템을 향상시킵니다.

위스키의 면역체계 강화 능력에 대한 논란이 제기된 연구가 있습니다.

알코올은 질병을 예방하고 면역 체계의 기능을 향상시키는데 전통적인 역할을 했지만 확실한 증거는 없었습니다.

위스키의 항산화제와 미량의 비타민은 실제로 면역계를 자극하여 정상적인 감기, 질병 및 감염을 방지합니다.

위스키를 상처에 묻어 소독하는 오래된 영화는 모두 소설이 아닙니다.

막 생긴 상처에 위스키를 부어서 감염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7. 당뇨병 통제

위스키는 지속적으로 당뇨병의 가능성을 30-40%까지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적정량의 위스키는 인슐린과 포도당 수치를 조절하는 신체의 능력을 크게 향상 시켜 당뇨병 발병 가능성을 낮춥니다.

주의할점 : 이러한 건강상의 이점들은 좋게 들리지만, 위스키를 마시는 것에도 위험한 면이 있습니다.

알코올 중독과 폭음은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에 매우 해로우며 적당한 양의 위스키가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것들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매일 적은 양을 마시려고 한다면,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양의 술을 소비하는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계속 마시고 싶을 것이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조금만 더 를 느낄 때까지 술을 계속 마시고 싶은 욕구를 느낄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위험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진전입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소량의 위스키를 마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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