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동안 멸종된 동물


과학자들은 이 행성에있는 전체 종의 약 20 %를 대표하는 130 만 종까지 발견했습니다.

아직 발견 된 수백만 종의 종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중 대부분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살아온 모든 종의 99 % 이상이 멸종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영원히 사라진 가장 최근의 동물 종 10종을 소개합니다.

10. 알라트라 논병아리 Alaotra Grebe

1985년에 찍힌 작고 까맣고 녹슨 물새의 사진은 가슴 아픈 이미지입니다.

이 사진은 마다가스카르의 알라트라 호수에서 태어난 이 생물은 2010년 이후 공식적으로 멸종된 알라트라 그레베의 유일한 사진입니다.

9. 핀타섬 땅거북 Pinta Tortoise

2012년 6월 24일, 한 거북이가 갈라파고스 섬에서 조용히 세상을 떠났습니다. 외로운 조지라고 이름 붙여진 그는 100살이 넘었습니다.

8. 타이완구름표범 Formosan Clouded Leopard

큰 고양이의 이 종은 대만의 섬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유사한 운명을 겪은 수많은 종처럼, 밀렵꾼은 다채로운 펠트를 소중히 여겼습니다.

왜냐하면 이 섬은 길이가 394 킬로미터이고 너비가 144 미터에 불과하고 인구가 2,300 만 명이 넘었기 때문입니다.

7. 카리브해몽크물범 Caribbean Monk Seal

카리브해와 멕시코 만에서 서식하는 유일한 바다표범으로 알려져 있는 몽크 바다표범은

1494년 미국을 두 번째로 항해하는 동안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탐험가는 그들에게 별명을 붙였다.

6. 리버풀비둘기 Liverpool Pigeon

이 종의 표본 중 하나는 리버풀의 세계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녹색 자두 얼룩을 가진 새, 유전자 연구는 도도의 가까운 친척이고 남태평양이나 인도양에서 살았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타히티 섬 사람들은 멸종에 가까운 이 새들을 사냥하고, 서구의 정착민들은 그들의 둥지를 파괴하는 돼지 같은 동물들을 도입했습니다.

2008년 국제자연보전연맹(IU)에 등재되면서 마침내 멸종된 것으로 공식 등재됐습니다.

5. 서 아프리카 흑 코뿔소 West African Black Rhinoceros

블랙 코뿔소와 관련된 수치스러운 통계가 하나 있습니다.

20 세기 초, 아프리카 대륙을 돌아 다니는 이 튼튼한 초식 동물의 수는 백만이 넘었습니다. 60년 후 끊임없는 도살이 시작되었습니다.

1960 년과 1995 년 사이에 98 %가 넘는 웅장한 동물들이

극동의 사기성 의약품의 수익성있는 거래를 위한 성분으로 탐닉하는 밀렵꾼들에 의해 도살되었습니다.

그들의 수는 1997 년에 12마리 이하로 줄어들었고, 향후 몇 년 동안 산발적인 목격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종은 현재 이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4. 크리스마스 섬 집박쥐 Christmas Island Pipistrelle

비록 이 작은 인도양 섬 위의 밤 하늘은 한때 짙었지만 2009년에 멸종된 이 미생물들의 날카로운 울음소리였습니다.

환경보호론자들은 초음파탐지장치를 배치하여 숫자를 감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매우 민감한 장비들은 초음파 스퀵이 거의 없는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들이 멸종한 원인 중 하나는 피피스트렐과 섬에 서식하는 개미 집단에 살충제를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3. 마다가스카르 하마 Madagascar Hippopotamus

마다가스카르는 한 때 하나의 중요한 특성을 가진 3개의 다른 하마 종들의 서식지였습니다.

이 세 종 모두 공식적으로 멸종된 동물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2014년에 기록된 가장 최근의 사례입니다.

하마들이 한때 그 섬 전체에 널리 퍼져있었다는 충분한 증거가 있습니다.

2. 양쯔강 돌고래 Yangtze River Dolphin

해양 포유 동물인 대부분의 돌고래와 달리 이 종은 한때 중국에서 흔했습니다.

1. 일본 수달 Japanese River Otter

이 포유류는 일본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수백만에 달하는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1979 년에 찍은 사진이 종을 마지막으로 목격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모피로 유명세를 달리는 수달은 산업을 위해 사냥되었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