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의 효능 좋은점 6가지


계란의 놀라운 건강상의 이점은 신체의 영양 섭취량을 조절하고,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인지기능을 높이고,

심장 질환을 예방하고, 안구 질환을 예방하고, 신체를 해독하고, 특정 암을 예방 하고,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는 능력을 포함합니다.

적절한 성장과 발달을 보장합니다.

음식으로써의 계란

계란은 우리 식단의 매혹적인 부분 중 일부입니다. 단순히 그 자체가 매우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계란은 물고기, 파충류 및 인간 영양, 새의 관점에서 수많은 종의 암컷이 낳은 생식 알입니다.

생선 알은 다양한 문화적 요리와 국수 요리에서도 먹지만 조류 계란은 인간이 가장 많이 섭취하는 다양한 알의 계란이며

조류 계란 중에서 닭고기 계란이 인기가 있습니다.

계란은 닭의 두 번째 형태인 닭과 함께 획득되고 재배될 수 있는 안전하고

유익한 형태의 식품으로 우리 문화 발전 초기에 발견되었기 때문에 수천 년 동안 인간의 식단의 일부였습니다.

계란은 전 세계 식단의 주요 부분이 되었습니다.

계란은 그들 자신뿐만 아니라 무제한의 음식을 요리하는데

필요한 수백가지의 다른 음식과 재료들을 만들어내는 데에도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이용가능성이 널리 퍼진 것 외에도, 왜 계란이 세계 요리의 고유한 일부가 되었는가 하는것입니다.

계란은 단백질 함량에서 독특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아기 병아리로 자라날 수 있는 생명의 재료을 가지고 있고,

그리고 결국엔 인간의 식단에서 또 다른 중요한 음식인 닭이 되기 때문입니다.

계란이 발견될 수 있는 음식의 목록은 그 자체가 하나의 기사일 수 있지만,

그것들은 여러가지 이유로 인간 식단의 필수적인 부분을 구성하고 있고,

제대로 먹으려고 할 때 반드시 고려되어야 한다고 말해도 충분합니다.

계란의 영양가

계란은 매우 널리 사랑받고 사용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계란은 그들의 작은 포장안에 강력한 영양분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세포를 아기 병아리로 발전시킬 수 있는 충분한 영양소가 난자에 있고, 우리는 같은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계란에는 두 가지 필수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알맹이(흰색 부분)와 노른자(노른색 부분)입니다.

노른자는 알부민에 매달려 있고 칼로리의 약 80%와 달걀에 있는 거의 모든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달걀은 주로 물과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계란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상당한 양의 비타민 A, B 복합 비타민, 비타민 D, 비타민 E, 비타민 K와 인, 셀레늄, 칼슘, 아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계란은 오메가-3, 산화 방지제, 단백질과 같은 다양한 주요 유기화합물들도 가지고 있습니다.

계란의 건강상의 이점

계란의 가장 보편적인 이점은 성장 및 발달을 돕고, 체중 감소를 돕고,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 등의 능력을 포함합니다. 이점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1. 성장과 발전

왜 계란이 우리의 형성기에 중요한 음식인지에 대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어렸을 때 거의 항상 계란이 들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단백질의 높은 집중은, 다른 필수 비타민들뿐만 아니라, 우리의 몸이 정상적인 속도로 발전할 수 있고,

모든 필요한 영양분을 적절하게 자라게 할 수 있고, 모든 젊은 사람들을 평생 건강을 위한 궤도에 올려놓을 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뼈는 어떤면에서 존재하는 단백질에 의존합니다.

또한, 단백질은 회복과 재생을 위해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가 계란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계란은 평생의 필수품입니다.

2. 심장 건강

최근 수십 년 동안 심장 건강에 대한 계란의 잠재적 위험에 대한 상당한 비판이 있었지만,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콜레스테롤의 종류와 몸에 미치는 영향을 보지 않았습니다.

콜레스테롤은 신체의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춤으로써, 계란은 동맥경화, 혈액응고, 뇌졸중, 심장병, 그리고 다른 심각한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3. 체중 감량

계란은 우리 몸이 발달에 필요한 중요한 단백질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매우 만족스럽고 채우기 쉬운 음식 형태인 경향이 있습니다.

이들은 인체의 에너지 및 영양소의 안정성을 제공하고 기아를 만족시킨다.

계란은 과량의 칼로리를 소비하지 않고도 건강한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체중감량에 좋은 방법입니다.

4. 인지 능력

계란의 덜 알려진 장점 중 하나는 콜린이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인지 건강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콜린은 종종 비타민 B 군과 함께 분류 되지만 실제로는 뇌에서 중요한 신경 경로를 만드는데 도움이되는 다소 미지의 영양소입니다.

인구의 대략 90 %는 몸이 요구하는 것보다 적은 콜린을 얻는 것으로 추정되지만, 계란 한 개는 콜린을 다량으로 공급합니다.

5. 항산화 활동

항산화능력이 있는 음식은 건강에 좋은 것으로 여겨지지만, 많은 사람들은 계란이 비타민 A, 루테인,

그리고 색산틴을 포함한 다양한 산화방지제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잊습니다. 그러나 비타민 A는 산화 방지제로 작용합니다.

산화 방지제는 신체 기관에 산화 스트레스를 유발하여 암 및 심장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을 유발하기 전에 자유라디칼을 찾아내어 위험한 입자 (세포 대사의 부산물로 형성됨)를 중화할 수 있습니다.

6. 희귀 미네랄

달걀의 광물 구성은 훌륭하지만, 또한 독특합니다.

그것은 요오드와 셀레늄과 같은 특정 미네랄을 우리의 식단에서 얻는 것이 힘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우리가 먹을 수 있는 거의 다용도적이고 보편적입니다. 갑상선의 호르몬 기능을 유지하게 합니다.

계란의 중요성

이러한 중요한 건강상의 이점들은 부분적으로 암탉이 길러진 상태로부터 얻어집니다.

엄마 암탉이 먹었던 식단은 계란의 영양성분으로 분명히 반영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많은 건강상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유기농, 프리랜지, 또는 우리 없는 계란에 대해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계란은 분명히 인간의 중요한 영양 공급원이지만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기 때문에 고 콜레스테롤 혈증을 앓고있는 사람들에게 위험할 수 있으며 특정 유전자 질환은 조심해야합니다.

또한, 일부 연구에서는 제 2 형 당뇨병 환자와 과다한 계란 섭취량 사이의 부정적인 영향이 증가했음을 보여 주었지만

그 점에 대한 추가 연구가 여전히 수행되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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