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으로 보는 남자들의 심리


행동으로 알 수 있는 남자들의 심리입니다.

남자들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그의 행동으로 읽어보는 속마음입니다.

* 한가지 복장만 입고 다니는 남자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매일 청바지와 티를 입고 다니는 남자는 예민성이 결여되어 있다.

그리고 이런 사람은 완고한 사람으로 응용력이 다른 사람보다 떨어지기 때문에 사회생활하는데 출세하기는 힘이 든다.

* 항상 벽쪽으로 앉는 남자

어느 자리를 가더라도 꼭 벽쪽으로 앉아서 이야기를 하는 남자는 소극적인 사람이다.

무슨일에든지 자기 멋대로하려는 경향이 있고 결혼 후에도 자기의견이 맞지 않을 경우 난폭하게 행동할 가능성이 높다.

* 잠자는 시간과 일어나는 시간을 정확하게 지키는 남자

아침에 조금 늦게 일어날수도 있고 저녁에 좀더 늦게 잘때도 있겠지만

잠자는 시간과 일어나는 시간을 칼같이 지키는 이런 남자는 금욕적이고 계산적이라고 말할수 있겠다.

또 허영심이 강하고 의도적인 유형으로 조금은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 제스처로 알수 있는 남자

손을 세로로 흔드는 남자는 완고한 사람이다.

손을 좌우로 움직이는 동작으로 알수 있는 이남자는 세로형의 동작이 많다면 이것은 명령형이고 강요하는 완고한 유형의 사람이다.

* 자신의 몸을 매만지는 남자

남자를 행동중에 흔하게 볼수 있는 것이 팔짱을 끼거나 자신 의 턱이나 볼 그리고 눈썹을 긁는 행동들을 볼수가 있다.

이런 남성들은 피해 의식이 강하다고 말할 수가 있다.

이런 남자는 약한사람에게는 한없이 강한 존재로 보이고 강한사람에 게는 한없이 약해지는 경향이 있다.

결혼할 상대로는 별로 탐탁지가 않은 것.

* 목소리가 우렁찬남자

말을 조용조용하는 하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5미터정도가 떨어져 있는데도 바로 옆에다가 이야기하는 것처럼 큰소리로 말하는 남자.

목소리가 큰 남자는 계산적이지 못하고 바보스럽다라는 말을 들을정도로 정직한면이 많다.

* 화장품을 가지고 다니는 남자

남성들은 볼래 화장을 하지 않는다. 그런데 당당히 립크림 등을 사람들 앞에서 바르는 남자.

이런남성은 자기 중심적이고 고집이 센편이다. 말끝마다 그런데 그러나등을 말하는 남자

찬성하는 것처럼 이야기를 하면서 끝에가서는 꼭 부정적으로 말하는 남자.

이런 남자는 열등감이나 콤플렉스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상태이다.

이런남자는 사고방식이 좁다 하지만 사업을 하더라도 크게 망하지는 않는다.

* 넥타이 무늬를 센스있게 고르는 남자

이런남자는 사교성이 뛰어나고 모든일에 자신감있어한다. 하지만 자신감이 너무 심할때는 거만해지기 쉽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