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높은 물가를 가진 도시


뉴욕은 순위 안에 들지 않습니다. 비싼만큼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물가가 높은곳이 아닙니다.

Economist ‘s Intelligence Unit 의 150개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 전반에 걸쳐 400개 이상의 개별 가격을 비교하여

세계에서 가장 비싼 도시 목록의 상위 10 위 리스트를 나타냈습니다. 다음은 높은 물가 국가의 도시 톱 10입니다.

1.싱가포르

동남아시아 도시 국가는 5 년 연속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물가의 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EIU에 따르면,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차와 집을 사기에 값비싼 곳입니다. 옷을 사기에는 가장 고가의 세 번째라고 합니다.

2.파리, 프랑스

조명 도시는 상위 10 위권 안에 있는 유일한 유럽 지역입니다.

유럽의 다른 도시와 비교하여 알코올, 교통 및 담배는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3.취리히, 스위스

취리히와 제네바는 가구, 개인 위생, 레크리에이션, 오락 부문에서

가장 비싼 유럽 도시로 아마도 임의 재정적 지출에 대한 더 큰 프리미엄을 반영한 것 이라고 EIU는 밝혔다.

4.홍콩

조사 결과에 따르면 아시아 도시들은 일반 식료품 쇼핑에서 가장 비싼 곳으로 나타났습니다.

5.오슬로, 노르웨이

맥주 한 잔의 비용이 생활비를 나타내는 유일한 지표라면 오슬로는 그 명단에 올랐을 것입니다.

2017 도이치 뱅크 연구는 노르웨이의 수도 ($ 9.90)에서 파인트의 가격이 다른 곳보다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제네바, 스위스

제네바는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스위스 도시이자 두 번째로 비싼 도시입니다.

7.서울 특별시, 대한민국

서울은 싱가포르 이외에 유일하게 전년도 순위를 유지했습니다. 식료품 점은 뉴욕시보다 거의 50 % 더 비쌉니다.

8.코펜하겐, 덴마크

덴마크 자본은 상대적으로 높은 교통, 레크리에이션 및 개인 위탁 비용으로 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9.텔아비브, 이스라엘

5 년 전 가장 비싼 34 번째 도시였던 텔 아비브 (Tel Aviv)는 자동차 소유 비용과 관련하여

운송 비용이 뉴욕 가격보다 79% 높으며 텔 아비브는 두 번째입니다. 술을 사는 조사에서 가장 비싼 도시 입니다.

10.시드니, 호주

호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는 작년부터 4 위를 차지하여 상위 10 위 안에 들었습니다.

8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