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의 놀라운 장점 효능

Cup of coffee


커피의 가장 인상적인 건강상의 이점은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고,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당뇨병의 가능성을 줄이고, 건강을 증진시키고, 간을 보호합니다.

그것은 또한 신진대사를 최적화하고, 특정 유형의 암을 예방하고, 손상으로부터 심혈관 시스템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커피 란 무엇인가?

커피는 그 공장의 볶은 콩으로 만든 음료입니다.

이 식물은 아프리카의 에티오피아와 수단이 원산지이며 마다가스카르, 모리셔스, 코모로와 같은 지역에서 서식하고 있습니다.

아라비카 커피 CoffeaArabica는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콩이지만,

여러분이 마시는 지역이나 콩을 수입하는 지역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커피 영양 성분

커피 콩은 리보플라빈, 판토테니산, 니아신과 같은 중요한 영양소와 칼륨, 망간, 마그네슘 같은 다른 영양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들은 산화 방지제와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는데,

하루 중 적당한 양과 적당한 시간에 섭취할 때 광범위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이 음료는 놀라운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많은 것이 화학 성분과 영양소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이점에 대해 자세히 논의해 보겠습니다.

1.에너지 증가

커피에 함유 된 카페인은 각성제 역할을하며 즉각적으로 에너지 레벨을 증가시킵니다.

그것은 뇌의 억제성 신경 전달 물질을 차단하는데, 이는 실제로 이 자극 효과의 원인입니다.

2.인식 향상

커피는 카페인으로 뇌를 자극함으로써 정신적인 집중력을 강화하고 집중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때때로 너무 많이 섭취하면 정신적인 충돌을 일으킬 수 있지만,

규칙적인 섭취과정은 인지 건강을 보호하고 우리가 나이가 들어 늙었을 때 정신적인 쇠약을 예방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3.알츠하이머와 치매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적당히 마시는 노인들은 알츠하이머나 치매에 걸릴 확률이 65% 낮다고 합니다.

약간의 카페인으로 시냅스를 작동시키는 것을 유지하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4.파킨슨 병 예방

정기적으로 커피를 마시면 파킨슨 병에 걸릴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연구에 따르면 카페인은 신경계에 보호효과가 있으며 이는 결국 그 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5.체중 감량

커피는 사람들로 하여금 더 빨리 움직이고, 활동적이 되고, 칼로리를 태우도록 합니다.

카페인의 흥분제 특성은 몸의 신진대사를 거의 11%가속화하고 칼로리 연소를 증가시킵니다.

게다가, 그것은 식욕 억제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한잔의 커피를 마시면서 열망을 가라앉히고 다이어트 목표를 확고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6.피트니스 목표 최대화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운동의 대부분을 얻을 수 있도록 에너지의 폭발을 위해 30분 전에 커피를 마십니다.

카페인의 폭발은 혈액 속의 후생 유전자 수치를 증가시키고, 이는 신체가 어떠한 신체적인 노력을 할 준비를 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그들의 운동 요법으로부터 즉각적인 결과를 보기 시작하기 위해서 점점 더 노력하도록 합니다.

7.심장 건강 증진

연구에 따르면, 정규적으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뇌졸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여성들에게 있어서 그것은 심장병의 위험을 낮추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시적으로 혈압을 상승시킬 수는 있지만 뇌졸중이나 심장병은 피할 수 없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종종 시스템을 제거하고 심장이 최적의 수준으로 기능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 또한 커피가 비정상적인 심장 박동인 동맥류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8.당뇨병 예방

연구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2형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23-50% 낮다고 합니다.

그것에 들어 있는 영양소는 혈당 수치를 낮추어 건강을 유지하도록 도와 줍니다.

9.신진대사를 증가시킵니다.

커피에 함유된 B-비타민의 유의한 수준은 우리의 신진대사 효율을 최적화하고, 균형 잡힌 호르몬 수치를 유지하며,

몸을 원활하게 운영하도록 돕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0.간 보호

커피 소비량은 특히 간 질환, 간염, 지방 간 질환의 예방에 있어 간의 건강 향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정기적인 섭취로 간경화가 발생할 확률이 80% 감소했습니다.

11.암 예방

커피는 전통적으로 항암제로 여겨지지는 않지만,

그것은 각각 3번째와 4번째 치명적인 암인 간 암과 대장 암의 예방과 특별히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규칙적으로 그것을 소비하는 사람들에게 멜라토닌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는데 좋은 결과를 보여 주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보다 암에 걸릴 확률이 43% 낮다고 합니다.

12.우울증 감소

커피의 자연스러운 효과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 놀라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자살 충동의 발생 감소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분위기를 밝게 하고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어 여러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13.산화 방지제 속성

커피는 산화 방지제가 풍부하기 때문에 전 세계의 식단에서 건강한 음료로 여겨집니다.

연구들은 또한 그것이 과일과 야채를 혼합한 것보다 더 많은 산화 방지제를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습니다.

14.사망률 감소

커피는 많은 관상 동맥 질환의 위험을 줄여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장수와 크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심혈관 질환, 암, 당뇨병 그리고 많은 심각한 문제들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15.다발성 경화증 예방

규칙적으로 커피를 마시는 것은 다발성 경화증의 발병을 막아 줍니다.

연구 결과 MS가 발생하는 주요 원인인 신경 염증을 예방하거나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6.눈 보호

커피에 들어있는 클로로게닌 산 chlorogenic acid (CLA)은 망막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산화 방지제 역할을 하며 눈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산화성 스트레스를 줄여 줍니다.

얼마나 많은 커피를 먹어도 안전할까요?

커피 8온스는 대략 카페인 100mg을 함유하고 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평균 성인은 최대 400mg의 카페인을 섭취할 수 있으며, 이는 최대 4컵의 카페인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차, 에너지 드링크, 초콜릿 등과 같은 카페인의 다른 원천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섭취를 체크하고 건강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커피의 부작용

그것을 지나치게 마시는 것에는 몇가지 부작용이 있습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페인 중독: 카페인의 과다 섭취는 부신을 연소시키고 식욕에 변화를 일으키기 때문에 과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인이 일정량이 없으면 사람들은 두통, 불안감, 피로에 직면하고 집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갑상선과 호르몬 문제: 갑상선, 부신, 호르몬 문제로 고생하는 동안 커피를 마시는 것은 실제로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임신한 여성: 커피는 유산과 아이의 낮은 출생 체중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불면: 저녁이나 늦은 밤에 술을 마시면 몇 시간 동안 깨어나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역사

역사적으로, 그것은 아라비아 반도에서 시작하여 500여년 전에 처음으로 음료로 기록되었지만,

자극적인 음료로서 그것의 사용은 다양한 고대와 토착 문화에서 1,000년 이상 지속된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현재, 그것은 세계의 거의 모든 나라에서 소비되고 있으며, 거의 매일, 심지어 하루에 5-6회까지 소비됩니다.

사무실에 더 큰 기계가 있는 반면, 가정에선 작은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역할을 한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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