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수의 효능 좋은점


탄산 음료를 마시는 것은 거품이 많고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맛있는 방법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이것이 일반적인 마시는 물보다 더 좋은 것인지 궁금해 합니다.

탄산수 워터 란 무엇입니까?

탄산수는 탄산수가 압력을 받고 용해된 탄산수의 화려한 이름입니다.

이 과정은 마실 때 탄산음료수와 마찬가지로 물에 거품이 많은 느낌을 줍니다.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는 탄산수가 매우 유명하며 여러 형태가 있으며 탄산수,

거품이 많은 물, 스파클링, 탄산 음료수 또는 소다수와 같은 다양한 이름이 있습니다.

이 유형의 물은 수백 년 전에 인위적으로 만들어졌으며 세계 곳곳에서 진화하고 매료되어 왔습니다.

탄산수 대 일반 물의 측면에서 몇몇 사람들이 묘사하는 소화 불량과 에너지 감각에 미치는 영향과 같은 탄산 음료의 장점이 있습니다.

그것 말고도, 그것은 또한 수분이라는 물의 모든 정상적인 이점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모든탄산수가 이산화탄소와 물의 순수한 혼합물인 것은 아닙니다.

클럽 소다나 토닉 워터에 흔히 첨가되는 것과 같은 다른 화학 물질이나 첨가물을 반드시 찾아보십시오.

1.소화 불량

전 세계의 일화적인 증거는 탄산수가 소화 불량에 미치는 영향을 지적합니다.

복부팽만증을 유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트림 또는 방귀 자주 소화관 내의 압력을 감소시키고 역류 질환의 증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2.변비

어떤 사람들은 탄산수가 변비, 배변을 완화시키고, 장 안의 압력과 염증을 줄이는데 좋다고 보고했습니다.

3.당뇨병

사람들이 탄산수를 마시기 시작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설탕이 들어간 음료와 탄산 음료를 마시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탄산수 거품은 탄산 음료를 마시는 듯한 인상을 줄 수 있지만, 설탕이 없으면 당뇨병을 앓고 있거나 병에 걸릴 위험이 높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4.체중 감량

설탕이 많이 든 음료를 제거하면 전체 칼로리 섭취도 줄어듭니다.

하루에 몇 가지 음료수를 규칙적으로 마시는 경우 칼로리가 없는 탄산수로 전환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량 부족과 체중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5.멀미

비록 정확한 이유는 분명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탄산수를 마시는 것이 메스꺼움과 멀미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주장합니다.

6.독성

수돗물을 마시는 것은 완전히 여과되고 독소가 없다면 건강에 좋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탄산 음료 대신에 탄산수를 마시기로 선택한다면, 물이 탄산화 되기전에 처리되었다는 것을 거의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수돗물로부터 독성의 위험을 줄입니다.

7.수화작용

모든 형태의 물처럼, 탄산화된 물은 몸에 수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모든 신진대사 과정이 부드럽고 효율적으로 수행될 수 있습니다.

탄산수를 만드는 방법?

수년 간, 탄산 물은 오직 공장에서 제조될 수 있는 것이었고 집에서는 거의 생산되지 않았습니다.

화학을 잘하는 사람인 경우 이산화탄소를 가압하여 물에 용해시키는 방법이 있지만 이 물을 만드는 데는 비용이 적게 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몇 초 안에 일반 물을 탄산수로 바꿀 수있는 소다 기계류 가 널리 보급되어 있지만

생수 스파클링 물의 비용은 보통 생수와 비슷하거나 적기 때문에 DIY 스파클링 워터를 만드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소다와 스파클링 워터의 차이점

탄산수는 탄산수의 일반적인 이름이지만 그 분류 내에서 더 작은 범주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토닉 워터는 종종 설탕이 첨가 된 반면, 소다수 또는 클럽 소다는 인공 감미료 또는 첨가제와 함께 나트륨

또는 다른 화합물 (예 : 탄산 칼륨 )을 가질 수 있습니다.

순수한 탄산수는 물과 이산화탄소만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소다수에는 보통 첨가물이 포함됩니다.

맛과 칼로리에 영향을 미치는 이러한 작은 차이를 제외하면, 그들은 본질적으로 동일한 것입니다.

탄산수의 부작용

스파클링 워터의 유일한 부작용은 과음시 가스 형태 또는 부풀음입니다.

이 음료의 이산화탄소는 종종 사람들이 일시적으로 부풀어 오르거나 더 트림하는 경향이 있게 만듭니다.

너무 많은 탄산 음료를 마시는 것이 (부풀게 하기 때문에) 충분히 느끼게하고 적은 양의 물을 마시게 하여 탈수시킬수도 있습니다.

치아에 미치는 이 물의 영향에 대한 건강에 관한 통념이 있지만 그 근거는 거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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