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체계를 강화시키는 놀라운 방법


여러분의 라이프 스타일과 여러분이 먹기로 선택한 음식은 면역계의 건강에 큰 역할을하며,

나쁜 선택은 면역 체계의 기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이 세균, 바이러스 및 암과 같은 심각한 질병에 대처할 수 있도록 면역 체계가 제대로 작동해야합니다.

면역계를 잘 관리하기 시작하는 것은 결코 늦지 않습니다.

여러분을 돌볼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는 이 놀라운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1. 걱정하지 말고 행복하게.

행복하게 놀랍게도, 우리가 삶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면

면역 체계가 부정적인 사람들보다 강하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심리학 연구에 따르면 더 행복한 사람들은 차가운 바이러스에 노출되면 감기에 걸릴 가능성이 적고

자신의 삶에 덜 행복하다고 묘사한 사람들은 병이 걸릴 가능성이 거의 3 배 더 높습니다.

긍정적인 전망을 가진 사람들은 감염을 막아내는데 도움이되는

면역 세포를 끌어 당기는 단백질 사이토카인을 생산합니다.

2.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면역계를 강화시키는 비타민C

비타민C가 들어있는 음식을 먹으면 감기, 독감 및 피로에 대한 면역력이 향상됩니다.

거의 모든 식품에 오렌지를 첨가하여 일일 권장량인 vit C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홈 메이드 샐러드 드레싱에 오렌지 주스를 추가하거나 사우어 크림

또는 덜 건강한 딥에 대한 맛있는 대안을 위해 저지방 요구르트와 오렌지를 섞으시길 바랍니다.

3. 마늘 섭취

면역계 강화를 위한 마늘 이것은 그다지 매력적으로 들지지 않거나 냄새가 날수도 있지만,

연구는 많은 날 마늘을 먹는것이 우리의 건강에 매우 좋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사실, 사람들은 수천년 동안 마늘을 생명의 화신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작은 마늘 한쪽은 칼슘, 칼륨, 그리고 박테리아와 감염을 파괴할 정도로

강력한 100개 이상의 다른 황산 화합물과 같은 면역 물질로 가득합니다.

요리를 할 때나 말릴 때보다 익히거나 말리지 않고 날것으로 먹는 것 좋습니다.

요리를 하면 이 효소를 죽이거나, 마늘의 항생제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4. 체온 조절

당신의 면역 계통을 밀어주는 방법

몸을 정상적인 온도로 유지하면 몸이 감기나 독감과 같은 질병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

체온이 너무 낮으면 면역 체계가 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하며

면역력이 약할 때 신체가 바이러스에 감염되기 쉽기 때문에 규정에 관한 것입니다.

강력한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이상적인 체온은 36.3 ° C (97.3 ° F)에서 시작되며

아침에 제일 먼저 체온을 확인하는 데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5. 많은 열매를 섭취하십시오.

자연스럽고 달콤한 블랙 베리, 블루 베리, 라스베리, 딸기는 맛있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 몸이 면역계를 보호하고 세포 손상과 결핍을 예방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이기도합니다.

어두운 열매는 항산화제로도 작용합니다.

그(것)들을 먹거나 시리얼과 스무디에 첨가하여 면역 체계가 더 잘 작동하도록 돕는 건강,

죄책감없는 단맛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6. 정기적인 운동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정기적인 운동

연구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운동하는 사람들은 거의 운동을 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건강한 백혈구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백혈구는 감염과 질병과 싸우는 우리 몸의 세포입니다.

또한 운동은 우리에게 행복감과 행복감을 주는 호르몬인 엔돌핀을 방출하여 편안하고 잘자고

면역 체계를 개선하고 감기나 독감과 같은 질병에 대한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7. 차가운 샤워를하십시오.

추운 샤워로 면역력을 높이는 법

이것은 기이한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한 연구에 따르면,

차가운 샤워를 하는 사람들은 뜨거운 샤워를한 사람들보다 백혈구와 더 많은 바이러스가 싸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몸이 워밍업하려고 할 때 신진대사 속도를 높이고 면역 체계를 킥 스타트시켜 여분의 백혈구를 방출한다고 믿어지고 있습니다.

뜨거운 물과 차가운 물을 교대로 바꾸는 것은 면역 체계가 질병을 예방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림프 마사지의 효과와 비슷한 수동 림프 배수의 형태로 작용합니다.

8. 치킨 스프

닭고기 국수 스프 연구 결과에 따르면 감기나 독감에 걸리면 김이 나는 닭고기 수프 한 그릇으로

염증을 완화하고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면역 기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여러분의 몸이 감염과 싸우는 것을 돕는 화학 물질의 생산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영지, 잎새버섯, 및 표고버섯과 같은 버섯에서 수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9. 정기적인 파트너와의 잠자리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일주일에 두 번 관계를 하는것이 면역 체계에 좋기 때문에

오후의 즐거움에 몰래 빠져들 수 있는 완벽한 변명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면역계 단백질인 면역 글로블린A는 면역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또한 성관계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기분을 좋게하며

좋은 밤잠을 자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면역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0. 잘 웃어라.

그들은 웃음이 최고의 약이라고 말하며, 그것은 또한 당신의 면역 체계에도 좋습니다.

우리가 웃으면 체내의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가 감소하고 감염과 싸우는 백혈구 유형이 증가합니다.

매일을 시도하고 웃으며 면역을 강화하십시오.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고

면역 체계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유지할 수 있는 웃음 교정 프로그램을 온라인에서 재미있는 비디오로 시청하십시오.

11. 명상하기

명상은 당신의 마음을 집중시키고 당신이 더 차분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최근 미국 연구에 따르면 면역 체계를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정기적으로 명상하는 HIV 환자를 테스트한 결과,

면역 세포가 모두 극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2. 약간의 스트레스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좋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면역계를 밀어 올리는 것과 스트레스를 연관시키는 것은 기괴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약간의 유도된 스트레스는 면역 체계를 좋은 방법으로 부양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면역 부화 효과를 얻으려면 신체가 잠재적인 해를 입히고

면역 자원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단기간 조절 가능한 스트레스에 자신을 노출해야 합니다.

당신이 충분히 용감하다면 스카이 다이빙과 같은 익스 트림 스포츠를 시도하거나

번지 점프를 하면 원하는 아드레날린 유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3. 구리 팔찌

구리를 쓰면 면역 체계가 최대한 발휘될 수 있습니다.

구리 광물은 우리 몸에 의해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것이 아니므로 음식으로 원천을 사용해야합니다.

구리는 중요한 기능을 하며 치유에 필수적인 헤모글로빈 생성을 돕는 효소와 결합합니다.

구리가 팔찌로 착용되면 구리는 천천히 조직과 혈류로 흡수되어 면역 체계를 강화시킵니다.

14. 박테리아를 먹는다.

건강한 프로바이오틱 제품이 아침식사를 향상시킬 수 있다.

여러분의 소화관은 프로바이오틱으로 알려진 좋은 박테리아로 가득 차 있으며

이러한 좋은 박테리아는 소화를 지원하고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좋은 수준의 좋은 박테리아와 나쁜 박테리아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면역 시스템이 해로운 유기체와 싸우고 감염을 막을 수 있도록

소금에 절인 양배추와 케피어(카프카스의 산악지대에서 음용되는 발포성 발효유)와 같은 푸로 바이오틱이 풍부한 음식을 먹습니다.

프로바이오틱 음식을 신경을 못쓴다면,

프로바이오틱 요구르트 음료 시도하거나 대신 정제 형태로 보충제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15. 강황

한 스푼의 강황

강황은 인도 요리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노란색의 향신료이며 면역계를 강화하는 등 입증된 건강상의 이점으로도 유명합니다.

강황은 면역 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일부 연구에 의하면 강황에서 발견되는 활성성분인 커큐민 curcumin은 특정 바이러스,

곰팡이 및 박테리아 퇴치에 필요한 면역 체계를 제공합니다.

맛이 강하지 않고 주로 색소로 사용되기 때문에 면역 시스템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보조 식품으로 찻잎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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