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해야할 패션 트렌드


2017년 패션 트렌드에는 페이퍼백 팬츠, 빈티지 플로럴 패턴 등이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패션 트렌드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지 궁금해지는데,

사진 공유 기반 SNS인 핀터레스트가 패션 트렌드 중 가장 핫한 10가지 아이템을 선정하였다고 합니다.

핫 아이템 10가지를 비교 분석 했을 때 2019년의 패션 트렌드는 2018년의 패션 트렌드와는 현저히 다를 것이라고 하니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이시라면 이 포스팅을 보시고 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템의 순서는 순위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1. 베레모

첫 번째 아이템은 베레모입니다. 베레모의 경우 2017년 F/W(가을, 겨울 시즌)의 베스트 아이템이었습니다.

베레모는 이러한 추세를 이어서 트렌드를 이끄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베레모는 착용자에게 귀여운 이미지를 주면서도 어떤 옷과 입어도 무난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매우 가볍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2. 와이드 팬츠

와이드 팬츠는 최고의 패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와이드 팬츠는 착용시 굉장히 편하면서도 상대방에게는 패셔너블하다는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입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으면서도 패셔너블한 와이드 팬츠는 최고의 패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3. 코듀로이

코듀로이는 골덴 이라고도 불리는 원단의 한 종류입니다.

코듀로이는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패션 트렌드 아이템으로 뽑혔습니다.

여기에는 코듀로이를 사용하여 만든 자켓, 바지 등 코듀로이 소재의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4. 100% 면 청바지

청바지는 유행을 타지 않는 대표적인 패션 아이템입니다.

어떠한 청바지를 입어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지만 특히 유행을 탈 청바지는 면 100% 청바지입니다.

5. 스테이트먼트 주얼리

스테이트먼트 주얼리는 2017년 유행했던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스테이트먼트 주얼리는 해를 거듭하면서 계속 성장해왔습니다. 또한 지금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성장은 멈추지 않고 지속될 것이기에 스테이트먼트 주얼리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서 입지를 굳힐 것입니다.

또한 사이즈가 큰 링 귀걸이는 물론 독특한 모양의 귀걸이도 큰 사랑을 받을것이나,

크기가 큰 귀걸이가 가장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6. 피카부 사이드 슬릿

사이드 슬릿 스커트가 유행할 것입니다. 사이 하이 드레스, 옆이 튿어진 스커트 등을 말합니다.

7. 테디베어 코트

테디베어 코트는 입으면 곰돌이처럼 보인다고 하여 붙은 이름입니다.

테디 코트라고도 불리는 테디베어 코트는 인조 모피로 만들어진 코트이기에 따뜻함은 물론 실제 모피보다 관리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8. 시스루 양말

시스루 양말은 다른 아이템들과는 다르게 실용적이지 못하며 상당히 불편한 패션 아이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들이 시스루 양말을 좋아합니다.

이유는 시스루 양말을 신었을 때의 모습은 물론 시스루 양말 자체가 귀엽고 사랑스럽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시스루 양말은 발레 플랫같이 잘 어울리는 아이템과 매치했을 때 가장 빛이 나는 아이템입니다.

9. 패턴 믹스 & 매치

플로럴 패턴은 2017년 굉장히 핫한 트렌드였습니다.

플로럴 패턴은 물론 플로럴 패턴과 다른 패턴을 섞어서 프린트한 옷이 유행할 것이라고 합니다.

비슷한 톤의 패턴을 섞으면 비교적 무난한, 다른 느낌의 패턴을 섞을 때는 비교적 화려한 옷이 만들어집니다.

10. 울트라 바이올렛

팬톤에서 올해의 컬러로 선택한 색이 바로 울트라 바이올렛입니다.

팬톤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정확한 컬러 선정과 색체의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기업입니다.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들은 항상 패션계를 휩쓸었습니다.

작년의 그리너리, 재작년의 세레니와 로즈쿼츠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전문가들은 팬톤이 선정한 울트라 바이올렛이 패션계를 이끌어갈 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4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