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버 YOUTUBERS 가장 인기있는 유형


플랫폼의 미래를 형성하는 YouTubers의 20 가지 유형

유투브(YouTube)는 매월 15억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5천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게시합니다.

비디오 공유 플랫폼은 다양한 제작자의 본거지이며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좋은 웃음을 짓는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있는 장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유투버(YouTubers)는 특정 틈새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를 만드는 경향이 있으므로 인구는 카테고리별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 있는 모든 사용자에게 무언가가 제공되며 시청자는 다양한 유형의 YouTubers 중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제작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유투버(YouTubers)의 20가지 가장 인기있는 유형은 수백만에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플랫폼의 미래를 이끌어 가는 20가지 유투버(YouTubers) 유형을 정의했습니다.

플랫폼이 성장하고 발전함에 따라 많은 새로운 유형의 유튜브가 등장하여 인기를 얻게되었습니다.

유투버(YouTubers)의 유형

1. 코미디

코미디 전문 유투버(YouTubers)는 일상적인 인간 문제에서 재미를 파고 들으며

희극대본 및 캐릭터를 제작하고 사람들을 웃게 만들기 위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일반적으로 코미디 유투버(YouTubers)는 주제에 따라 콘텐츠를 분리합니다.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시청자에게 유머러스하게 주제를 토론하거나 원작의 캐릭터로 추려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성공적인 코미디언과 마찬가지로,

최고의 코미디 유투버(YouTubers)는 부끄럽지 않고 자기 비하하고 훌륭한 관측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Jenna Marbles 와 Ryan Higa는 주목할만한 두 가지 예이며 각각 1700 만 가입자와 2000 만 가입자를 자랑합니다.

2. 뷰티

뷰티 유투버(Beauty YouTubers)는 메이크업 및 스킨 케어에 대한 전문성으로 유명합니다.

미용 업계의 트렌드 세터로서, 그들은 종종 어떤 브랜드와 제품이 가장 인기가 있을지에 대한 전례를 세웠습니다.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수행하든 뷰어에게 스킨케어 루틴을 설명하든 이 제작자는 뷰티 초보자와 열광 팬 모두에게 호소력을 발휘합니다.

많은 미용 유투버(YouTubers)는 독학을 하며 관객들은 자신들의 메이크업 기술과 최신 제품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높이 평가합니다.

몇몇 사람들은 그들의 유튜브 성공을 기업가적인 노력의 원동력으로 삼았습니다.

미셸 판 (Michelle Phan) 과 레이첼 레빈 (Rachel Levin)은 이 장르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작자 중 하나이며 각각 8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유지합니다.

Phan은 자신의 메이크업 서브 서비스 인 Ipsy와 Levin을 소유하고 있는데,

이는 겨우 22살이지만, 코스모폴리탄을 포함한 몇몇 잡지의 표지에 등장했습니다.

3. 게임

유투브(YouTube)는 비디오 게임 애호가들의 인기있는 모임 장소가되어 게임용 유투버(YouTuber) 유형의 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용 유투버(YouTubers)는 비디오 게임에 중점을 둔 콘텐츠를 만드는 게임입니다.

시청자가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게임에 중점을 둔 잠재 고객에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투버(YouTubers)를 게임으로 제작할 때 가장 일반적으로 생성되는 비디오 형식은 let s play 비디오 입니다.

이것은 유투버(YouTuber)가 비디오 게임을 하는동안 화면을 기록하고 추가 설명을 제공하는 경우입니다.

PewDiePie의 Felix Kjellberg는 현재까지 5천 7백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가장 많이 팔린 게이머이자 YouTuber입니다.

Markiplier 는 널리 알려진 또 다른 게임 YouTuber이며 1 천 8 백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4. 테크

시청자와 개인적인 삶을 공유할 수 있는 다른 유형의 유투브(YouTube) 사용자와 달리 기술 유투브(YouTube) 사용자는 한 가지 주제,

즉 기술에 기반하여 다음을 구축합니다.

이러한 제작자는 종종 열지않은 박스 동영상 및 제품 리뷰를 게시하고 잠재 고객에게 특정 기능에 대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말합니다.

테크(Tech) 유투버(YouTubers)는 또한 세부사항에 대해 강한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에 대한 지식을 통해 새로운 기술을 이전 모델과 비교하고 업그레이드의 가치에 대해 중요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세련되고 간결한 동영상은 최고의 기술을 자랑하는 YouTubers의 상표입니다.

대부분은 최신 기술 제품에 대한 토론에 열의를 갖고 명확한 권장사항을 제공합니다.

Marques Brownlee 및 Unbox Therapy 와 같은 유투버는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 대중보다 앞서 새로운 기술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5. 가족

가족 유투버(YouTubers)는 가족을 키우는 것과 관련된 기쁨과 도전을 나누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부모는 일반적으로 일인칭 관점에서 매일의 순간을 묘사하는 vlog 의 형태로 가족 채널을 게시하고 비디오를 게시합니다 .

전통적인 일일 비디오 로그와 비교할 때, 가족 유튜버(YouTubers)는 아이들을 키우는 특별한 방법을 통해 비디오를 보냅니다.

비디오는 종종 어린이의 첫 번째 단계 또는 학교 첫날과 같은 중요 시점을 중심으로 구성됩니다.

Shaytards 및 Bratayley는 유투브(YouTube)에서 가장 인기있는 가족 채널이 있으며, 각각 약 5 백만명의 가입자를 자랑합니다.

인상적으로, Shaytards 의 Butler 가족은 온라인 성공을 전편 다큐멘터리로 만들었습니다.

6. 생활 양식

특정 틈새시장으로 정의되지 않은 유투버는 종종 라이프 스타일 범주에 속합니다.

이 제작자는 개인적인 생활정보를 공개하고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를 토론하며 관심사를 시청자와 공유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유투버(YouTubers)는 유투브(YouTube)커뮤니티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다른 유투브(YouTube) 사용자와 공동 작업하고 챌린지 동영상 및 블로그를 게시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라이프 스타일 유투버(YouTubers)는 외향적인 성향이 있으며 관련성이 있습니다.

Bethany Mota 와 Alisha Mare는 두 가지 예입니다.

Mota는 자신의 책을 출판했으며 Mare는 Kotex , Hollister Co. 및 Michaels Stores와 다른 브랜드 사이에서 제휴했습니다.

7. 패션

패션 분야에 적합한 유투버들은 의류와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것은 강한 스타일 감각과 다가오는 유행에 대한 안목으로 플랫폼을 만듭니다.

종종, 패션 유투버들은 고전, 절충적, 현대적인 것과 같은 그들의 개인적인 스타일에 따라 컨텐츠를 만듭니다.

이 모든 것이 의상을 보여 주는 비디오, 그리고 가장 최근에 구입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공유하는 비디오를 보여 주는 룩 북을 만드는 것입니다.

톱 패션인 유투버들은 수백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신들만의 의류 사업이나 라이프 스타일 사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엘라의 조 수와 잉그리드 니센은 오늘날 가장 잘 알려진 패션 유투버 중 두 명입니다.

8. DIY

창의력과 절약으로 잘 알려진 DIY 유투버(YouTubers)는 시청자가 기성품을 사기보다는 기성품을 만드는 법을 가르칩니다.

DIY 비디오는 청중에게 청바지를 장식하거나, 휴대 전화 케이스를 장식하거나, 침실을 개조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이 유형의 YouTuber는 인테리어 디자인, 패션 및 특별한 경우에 관한 주제에 관한 비디오를 자주 게시합니다.

예를 들어, 축제 레시피 튜토리얼 및 장식 자습서를 제공하여 시청자가 할로윈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채널 이름 Wengie이 알려준 DIY YouTuber 인 Wen-Jie 는 920 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신의 앱을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DIY커뮤니티의 또 다른 큰 이름인 LaurDIY의 Lauren Riihimaki는 타겟과 판타와 같은 최고 브랜드와 제휴했다.

9. 여행

유투브(YouTube)가 성장함에 따라 플랫폼은 직접적인 여행 및 모험 지식의 허브가되었습니다.

이전에는 개인이 주로 웹 사이트 및 도서에 의존하여 휴가를 계획했습니다.

오늘날 여행하는 유튜브는 시청자들을 모험에 빠지게하고 유용한 여행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여행하는 유투버(YouTubers)는 위치나 명소에 따라 콘텐츠를 나눕니다.

제작자에 따라 하이라이트 동영상이나 자세한 동영상 블로그를 통해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여행 유튜브 중 두 곳인 DevinSuperTramp 및 Exploring with Josh 에는 각각 250 만 명이 넘는 가입자가 있습니다.

시청자들은 세계에서 가장 숨 막히는 곳에 대해 동시에 배우면서 그들의 모험을 통해 간접적으로 살고 있다.

10. 건강 및 피트니스

건강 및 피트니스 유투버(YouTubers)는 다른 사람들이 건강한 생활 방식을 영감을 얻도록 유도하기 위해

잠재 고객을 위한 운동 루틴 및 다이어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일부는 시청자가 체육관에 가져갈 수 있거나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는 전신 운동 비디오를 게시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빠른 운동이나 새로운 운동을 통해 시청자를 안내하는 짧은 클립을 게시합니다.

최고의 건강 및 피트니스 유투버(YouTubers)는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유지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개인 건강 여행을 시청자와 아주 세부적으로 공유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레시피 튜토리얼 및 운동 루틴을 계속 사용합니다.

Caseil Ho의 Blogilates 와 Kelli와 Daniel Segar의 FitnessBlender 는 YouTube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건강 및 피트니스 채널 중 2 가지를 운영합니다.

두 채널은 서로 다른 스타일을 보여 주지만 둘 다 청중에게 즉시 행동할 수 있는 팁과 트릭을 제공합니다.

11. 블로거

일일 블로거는 유투브(YouTube)에서 가장 일관된 제작자 중 하나로 매일 동영상을 게시합니다.

이 유형의 유투버(YouTuber)는 카메라를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고 셀키 스타일로 일상 생활을 포착하기 위해 두 가지 기본 카메라 각도를 사용합니다.

이 유튜브 유형에는 두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즉, (1) 겉으로보기에는 평범한 사건에서 매력적인 스토리를 만들 수있는 능력,

(2) 매력적인 순간적 즉석 논평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 최고의 일일 블로거는 절친한 친구처럼 느껴집니다.

Casey Neistat 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일일 동영상 제작자 일뿐 아니라 영화 제작 스타일로도 유명합니다.

그는 더 이상 매일 블로그를 쓰지 않지만 정기적으로 약 800 만 명의 구독자와 매력적인 콘텐츠를 계속 공유합니다.

그는 삼성, J 크루, 나이키 등 세계 유명 브랜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YouTuber 인 Roman Atwood 는 1,300 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끌어들이는 또 다른 최고의 동영상 블로그 채널을 유지합니다.

12. 요리

요리 감정가와 요리하는 법을 배우는 분들에게 요리 유투버(YouTubers)는 새로운 요리법의 훌륭한 소스입니다.

이 유튜브 유형은 시청자에게 가이드 튜토리얼을 통해 식사를 준비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요리 장르에서 많은 유투버(YouTubers)는 특정 요리 또는 음식을 전문적으로 취급합니다.

9 백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제작자인 Rosanna Pansino 는 매주 시청자와 새로운 베이킹 비디오를 공유합니다.

다른 제작자는 간편하게 식사, 사치스러운 식사 또는 건강한 식사를 준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많은 상위 요리사인 유투버(YouTubers)는 온라인 성공을 활용하여

최고의 식품 브랜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자신의 레스토랑을 개설하고 새로운 매체를 탐구했습니다.

예를 들어 700 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최고의 음식 유투브(YouTube) 채널인 Epic Meal Time 의 Harley Morenstein이 요리책을 썼습니다.

13. 학습

학습(Learning) 유투버(YouTubers)는 인터넷으로 가능한 지식의 민주화를 보여줍니다.

이 유형의 제작자는 과학, 독서, 외국어 등 다양한 주제로 모든 연령대의 시청자를 교육합니다.

유투버(YouTubers)를 학습하는데 사용되는 비디오 형식은 다양합니다.

일부는 데모를 제공하면서 개념을 설명하는 자습서를 수행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젊은 시청자에게 알파벳을 가르치거나 카운팅을 연습하기 위해 애니메이션을 사용합니다.

Little Baby Bum 의 Derek Holder 와 Random of King의 Grant Thompson은 오늘날 가장 인기있는 학습 유투버(YouTubers) 중 두 명입니다.

톰슨은 캐스퍼 (Keper)와 헬로우 프레쉬 (Hello Fresh)와 같은 브랜드들과 협력했으며,

홀더 (Holder)에는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와 상품 라인이 있습니다.

14. 음악 및 무용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유투브(YouTube) 뮤지션, 가수 / 작곡가, 안무가 및 댄서는 모두 음악 및 댄스 부문에 속합니다.

음악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인기있는 노래, 원본 작곡 또는 이 두 가지를 조합하여 발표합니다.

춤의 창작물은 종종 안무 루틴과 춤 튜토리얼을 공유합니다.

유투브(YouTube)는 많은 스타들의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새로운 인재를 발굴할 수 있는 대상이되었습니다.

수많은 음악 및 댄스 제작자가 유투브(YouTube) 창작품을 사용하여 전통적으로 창조적인 산업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댄서이자 바이올리니스트인 린지 스털링 (Lindsey Stirling )은 약 천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독창적인 음악을 발표하고 자신의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수 Madilyn Bailey 는 450 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Spotify에서 음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 장난 / 도전

장난을 전문적으로 다루거나 충격과 유머 관객에게 도전하는 제작자. 유투버(YouTubers)는 친구와 구경꾼을 속여 장난을합니다.

도전 유투버(YouTubers)는 특이한 음식을 먹는 것처럼 대담한 업적을 시도합니다.

장난 / 도전 동영상은 종종 유투브(YouTube)에서 가장 많이 시청되고 공유되는 동영상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유투버(YouTuber)는 모든 연령대와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게 어필하는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유투브(YouTube)에서 가장 큰 장난 / 도전 채널인 Roman Atwood 와 The Fine Bros 는 각각 1 천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앳 우드는 특히 드라마틱하고 대규모인 장난으로 유명합니다.

16. 디자인 / 예술

애니메이션 유투버(YouTubers)가 플랫폼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듯이 디자인과 예술을 전문으로하는 제작자도 있습니다.

디자인 / 예술 유투버(YouTubers)는 예술 전문 지식을 선보이는 비디오를 제작하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예술적 기술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사람들입니다.

그룹 내 제작자는 기존의 그림 그리기, 디지털 그림 그리기, 그래픽 디자인,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매체를 탐색합니다.

유투브(YouTube)의 아티스트는 종종 자습서, 챌린지 동영상 및 다른 아티스트와의 공동 작업을 게시합니다.

또한 일부는 최신 미술 용품을 검토하고 시청자에게 제품 권장사항을 제공합니다.

Josza 가 있는 Draw의 Josiah Brooks 와 Fun2draw의 Mei Yu는 오늘 가장 많이 구독 한 디자인 / 예술 유투버(YouTubers) 중 두 곳입니다.

둘 다 150 만 명이 넘습니다. Mei Yu는 자신의 그림 그리기 앱을 시작했으며 Brooks는 Best Fiends, Skillshare, Wix 등으로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17. 스포츠

유투브(YouTube)는 전문적인 스포츠 하이라이트, 시끌벅쩍한 스포츠 실수, 심지어 동기 부여가 되는 스포츠 동영상 모음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카테고리 내의 제작자는 운동경기에 관한 주제를 축하하고 특정 스포츠 나 여러 스포츠에 초점을 맞춘 동영상을 게시합니다.

스포츠 유투버(YouTuber)가 단일 스포츠에 중점을두면 콘텐츠에 제품 리뷰 및 기술 자습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다른 채널은 손님이 전문 운동선수를 출연시키고 트릭 샷과 도전 과제를 수행함으로써 여러 스포츠를 통합합니다.

DudePerfect는 또한 여러 앱을 시작하고, 책을 출판하고, 독창적인 텔레비전 쇼를 제작하는 것 외에도 최고의 브랜드와 협력해 왔습니다.

18. ASMR(자율 감각 쾌락 반응)

자율 감각 쾌락 반응 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ASMR) 유투버(YouTubers)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유투브(YouTube) 틈새 시장 중 하나입니다.

ASMR 이라는 용어는 특별히 손가락 끝을 가볍게 두드리는 사람과 비슷한 신체적인 느낌을 말합니다.

이 제작자는 시청자를 편안하게 하기 위해 부드러운 소리와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ASMR 유투버(YouTubers)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동영상을 만듭니다.

일부는 소리와 이미지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 전통적인 털갈이 또는 제품 리뷰를 게시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시청자들에게 인물을 개발하거나 연극을 수행합니다.

Gentle Whispering ASMR 마리아(Maria)와 Darling of ASMR의 Taylor Darling은 가장 인기있는 유투버중 두 명이다.

각자는 1백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둘 다 Best Fiends, Blue Apron 등과 같은 브랜드와 제휴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19.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유투버(YouTubers)는 자체 제작한 디지털 이미지와 대화를 사용하여 전체 이야기를 만듭니다.

애니메이션 유투버(YouTubers)는 주로 이야기를 묘사하는 짧은 비디오를 게시합니다.

또한 디지털 도면 제품을 검토하고 도면 자습서를 게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Simon s Cat의 Simon Tofield 와 Domic의 Domi Panganiban은 가장 유명한 애니메이션 유투버(YouTubers) 중 2 개이며

각각 4 백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유지합니다.

Tofield는 여러 만화책을 출간했으며 Panganiban은 Audible, Crunchyroll 등과 공동작업을 했습니다.

20. 음모

음모 장르에 맞는 유투버(YouTubers)는 폭넓게 믿을 수 없는 사건이나 상황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이 제작자는 일반적으로 유명 인사, 역사적 사건, 영화 또는 물리적 대상을 중심으로 한 비디오를 게시합니다.

음모 유투브(YouTube) 동영상은 다양한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제작자는 카메라 앞에 앉아 시청자에게 직접 이야기합니다.

이미지와 소스 비디오 콘텐츠는 대개 음모에 대한 추가 컨텍스트를 제공하기 위해 포함됩니다.

Shane Dawson 과 Alltime Conspiracies 는 유투브(YouTube)에서 가장 유명한 음모 채널 중 두 가지입니다.

두 채널 모두 수백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Dawson은 두 권의 책을 출간하고 여러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4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