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우유를 많이 생산하는 국가


우유는 칼슘, 단백질, 그리고 다른 영양소의 직접적인 공급원이고

수세기 동안 인류, 특히 젖소 우유에 의해 소비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음료인 것 외에도 이 우유는 치즈, 분유, 우유와 같이 무시할 수 없거나

우유 없이는 존재할 수 없는 하위 제품들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다른 유제품과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큰 10대 우유 생산국의 목록입니다.

이러한 국가들은 1회당 많은 우유를 생산하기 위해 가장 큰 우유 생산시설과 가장 많은 수의 젖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0. 영국 – 136 억 Kg

영국은 독일과 프랑스에 이어 유럽 연합에서 세 번째로 큰 젖소 생산국입니다.

현재 이 나라는 여러 연령대의 우유 생산에 관여하고 있으며 영국에 위치한 최대 규모의 낙농 농장에 속합니다.

국제연합식량농업기구(FAO) 기록에 따르면, 영국의 연간 우유 생산 능력은 136 억 Kg이지만,

영국은 2014-2015년에 젖소의 수가 61%감소하여 영국 전역에 등록된 낙농업의 수가 감소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9. 터키 – 167 억 킬로그램

지난 몇 년 동안, 터키의 우유 생산량이 크게 증가했는데, 이는 10 년 전에는 상당히 열악했습니다.

국제연합식량농업기구(FAO)에 따르면 터키의 생산 능력은 167 억 Kg에 달합니다.

터키는 낙농 젖소의 수를 늘려 유제품 농장 수를 늘려 연간 우유 생산량을 늘렸습니다.

İzmir, Balıkesir, Aydın, Çanakkale, Konya, Denizli, Manisa, Edirne, Tekirdag, Bursa 및 Burger는 터키 전역의 주요 우유 생산 센터입니다.

또한, 스페인, 이탈리아 및 기타 노르웨이 국가와 같은 유럽 국가를 중심으로 우유를 수출합니다.

8. 뉴질랜드 – 189 억 킬로그램

뉴질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다른 소의 품종과 비교하여 더 많은 우유를 생산하는 저지종(種) 젖소로 유명합니다.

또한 뉴질랜드는 5 백만 마리 이상의 낙농 젖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낙농 농장의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들 중 대부분은 북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사우디아라비아, 한국, 이집트, 나이지리아, 태국, 일본 및 대만과 같은 국가에

우유, 분유, 크림, 버터 및 치즈와 같은 다양한 우유 제품을 공급합니다.

뉴질랜드 정부는 신기술 및 유제품을 도입한 우유의 연간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7. 프랑스 – 237 억 킬로그램

프랑스는 연간 237 억 킬로그램의 우유를 사용하여 가장 많은 우유 생산국에서 7 위를 기록했으며,

프랑스는 유럽 연합에서 독일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우유 생산국입니다.

프랑스는 7 만여 종의 등록 낙농장과 360만 마리의 젖소 및 광범위한 우유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시설의 대부분은 우유를 여러 가지 우유 제품으로 전환하는 것이며,

이탈리아와 스페인과 같은 이웃 국가에 우유를 수출하지 않습니다.

6. 러시아 – 303 억 킬로그램

우리가 알기론 러시아는 지구상에서 가장 큰 대륙이지만 러시아 인구는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낙농 젖소의 수는 매년 감소하고 러시아 투자자들은 중국에서 가장 큰 낙농 농장을 건설하기를 원하지만

러시아는 현재 가장 높은 우유 생산 회사에서 6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모스크바는 러시아의 최대 우유 소비 지역입니다.

5. 독일 – 311 억 킬로그램

유럽 ​​최대의 우유 생산국으로 최신 기술과 시설을 통해 매년 유제품을 개선합니다.

프랑스와 영국 다음으로, 독일은 연간 310 억 Kg의 우유를 생산하고 있으며

다른 유럽 국가에도 우유를 수출합니다.

현재 독일에는 등록된 낙농장이 70,000 개 이상인 420 만 마리의 젖소가 있습니다.

독일의 동부와 서부 지역은 낙농업에 크게 관련된 지역입니다.

유제품 농가와 다른 근대화를 위한 토지의 가격이 인상되면서 독일의 우유 생산이 중단되고 있습니다.

4. 브라질 – 343 억 킬로그램

브라질은 망간 (Manganese) 및 구리 (Copper)와 같은 원자재를 공급하는 최상위 공급국이 아니지만,

최고의 우유 생산 업체인 경우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연간 34.3kg의 우유를 생산하는 브라질은 국내 시장의 수요를 극복하고

다른 나라에 우유 및 우유 제품을 공급하기 시작했습니다.

브라질 정부는 또한 생산 비용을 낮추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엄청난 우유 생산의 주된 이유는 인도에서 기인한 Gir 젖소라고 불리는 특별한 종류의 젖소들입니다.

이 암소는 다량의 우유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유제품 사업은 실제로 지난 몇 년 동안 브라질 경제를 개선했습니다.

3. 중국 – 357 억 킬로그램

이 아시아 국가는 인도 다음으로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젖소 생산국입니다.

현재 중국은 유럽 연합과 미국으로부터 우유를 수입하지 않기로 결정한 러시아와

같은 나라들의 우유 수요를 균형 잡기 위해 10 만 개의 낙농 농장을 개발 중입니다.

그 낙농장은 미국에서 가장 큰 낙농장보다 3 배 더 커질 것입니다.

또한 중국이 대량의 우유를 생산하기 위해 아시아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확보하게 될 것입니다.

유제품 농장 개발이 완료되면 곧 중국은 소 우유의 최대 수출국이 될 것입니다.

2. 인도 – 606 억 킬로그램

인도는 두번째로 큰 젖소 우유 생산 국가이며 버팔로 우유 생산에 있어 세계 1위입니다.

오늘날, 인도는 13만 개의 낙농장으로 전 세계 젖소 우유 생산의 무려 9.5퍼센트를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최고 낙농업 조직인 Amul은 하루에 총 520만 리터의 우유를 생산하는데,

이것은 세계의 어떤 다른 낙농업보다 가장 큰 것입니다.

그리고 인도에는 Amul 과 비슷한 1000개 이상의 낙농업이 있습니다.

인도는 또한 가장 큰 우유 소비자이지만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아랍 에미리트, 네팔, 부탄, 아프가니스탄을 포함한 많은 나라에 우유를 수출합니다.

1. 미국 – 913 억 킬로그램

가장 큰 젖소 생산 시설을 갖춘 미국은 세계 최대의 우유 생산국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미국의 대형 규모의 낙농장에는 소규모 낙농장마다 1 만 5 천 마리 이상의 젖소가 있고 30 마리의 젖소가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주들은 가장 많은 양의 젖소를 생산하는 아이다 호, 뉴욕, 위스콘신, 캘리포니아 및 펜실베니아 주입니다.

또한 미국은 칠레, 아르헨티나 및 캐나다와 같은 다른 미국 국가에도 우유를 수출합니다.

그것은 연간 생산 능력을 기준으로 한 세계에서 가장 큰 10대 우유 생산국입니다.

버팔로 우유의 인도는 1위, 소의 우유는 미국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게다가, 다른 동물과 소들로부터 우유를 생산하는 다른 나라들도 있습니다.

호주는 이 목록에 포함시키면 11위에 오릅니다. 그러나 우유는 식사의 필수 요소이며

균형 잡힌 생산은 수요를 극복하기 위해 필요하며

브라질, 미국, 인도와 같은 나라들은 우유를 대량 생산할 뿐만 아니라 수출이 경제적으로 훨씬 강했습니다.

1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