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율이 가장 높은 나라


이혼은 좌절, 짜증, 불안 그리고 실패의 결과입니다.

그들은 파트너들 간의 갈등 때문에 세계에서 혼란을 일으키는 주요 원동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부 간의 부적절한 심리적 균형은 결혼 관계에 결합된 부부가 그들의 다양한 길을 선택하도록 강요 받고

결국 이혼이 최종적인 해결책으로 관찰되는 주요 원인입니다.

대부분의 나라에서 이혼 뒤에 중요한 또 다른 측면은 낮은 관용의 수준과

주목할 만한 동반자 간의 차이점으로 이는 그들의 삶에 정서적 파멸을 가져옵니다.

오늘날, 파트너들이 종교뿐만 아니라 문화적으로 더 관대하기 때문에

이혼의 공동체적 수용의 수준이 증가하는 몇몇 국가들이 있습니다.

매년, 이러한 통계들이 계속해서 수정되면서 이혼 문제에 대한 새로운 측면과

전망을 제시하고 있다는 것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10. 미국 – 이혼율 53 %

센서스 국의보고에 따르면, 현재 미국에서는 결혼률이 점차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 통계를 보면이 나라는 53 %의 이혼율을 기준으로 10 번째로 높은 국가로 선정되었습니다.

미국에서 6 초 만에 한 번씩 이혼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는이 나라에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이 나라에서는 개인이 결혼을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결혼할 때 마침내 분열되거나 이혼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을 이 목록에 포함시키는 이혼율이 높은 주 중 일부는 오클라호마, 네바다 및 알칸사스입니다.

반면 매사추세츠, 뉴욕 및 뉴저지는 상대적으로 낮은 이혼율을 보였습니다.

9. 프랑스 – 이혼율 55 %

프랑스 파리의 에펠 탑 (Eiffel Tower)이 커플과 사랑에 대한 제안으로 사랑의 땅으로 여겨지더라도,

이 나라는 55 %의 높은 이혼율을 보입니다.

프랑스는 사회에서 보다 보편적인 타당성과 관용을 지니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결혼 생활이 곧 끝나고 프랑스의 대다수 커플이 이혼으로 돌아가는 이유입니다.

이 비율을 줄이기 위해 프랑스 정부는 결혼한 사람들이 평화롭게 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반면 프랑스의 시골 지역은 도시 보완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이혼율이 낮고

프랑스 브리타니 북부 지역에서는 최소 이혼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8. 쿠바 – 이혼율 56 %

쿠바는 라틴 아메리카의 한 부분으로 간주되며,이 부분에서 이혼이 다른 모든 나라보다 더 큰 경우에 해당됩니다.

1998 년 이래로 쿠바는 높은 수준의 비판을 받기 쉽고

전국의 빈곤과 끔찍한 주택 시스템은 이혼의 두 가지 주된 이유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쿠바에서는 인구가 빈약 한 경제적 상황으로 인해 압력을 받아 시행 될 때 인구가 많을수록 커다란 이슈가됩니다.

빈곤, 비판, 끔찍한 주택 시스템 등이 모두 쿠바의 이혼율의 56 %를 차지합니다.

이 섬나라에서 발전하고 있는 최근의 새로운 경향이지만, 결혼에 대한 관심이 박탈됩니다.

몇몇 커플은 의식이나 합법적 인 계약없이 서로에게 결탁하기로 결정하고 있습니다.

7. 에스토니아 – 이혼율 58 %

결혼 10 건 중 6 건은 에스토니아에서 이혼으로 끝나고 이혼율은 58 %에 이른다.

에스토니아는 실제로 소비에트 연방의 이전 지분으로 랜 기간 동안 법적으로

계속 유지되어 왔기 때문에 공동으로 쉽게 받아들여집니다.

최근의 규칙과 정책 때문에 에스토니아의 결혼 수준도 점차 급격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에스토니아는 부부 관계 단절에 대해서는 평가하지 않고

공유만 하는 것으로 알려져 결혼을 유도할 합법적이거나 유통적인 방법이 없음을 시사합니다.

6. 룩셈부르크 – 이혼율 60 %

룩셈부르크는 프랑스, ​​벨기에, 독일 등 세계 3 대 국가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인구는 60 %의 높은 이혼율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인구 50 만 명에 달하는 유럽에서 가장 작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룩셈부르크에서 이혼을 하기 위한 규칙은 21 세 이상이어야 하며 적어도 2 년 동안 결혼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룩셈부르크에서는 이혼을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40-49 세 사이 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 스페인 – 이혼율 63 %

전문가들은 스페인이 종교적 문화적 유산을 위해 멀리까지 발전해 왔기 때문에 이혼은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진다고 믿습니다.

2007년 이혼 사유가 보완적으로 완화되면서 이혼율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스페인 카톨릭의 과거가 다시 한번 해답을 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답은 많은 유럽 국가들과 유사한데, 교회 시설의 출석률과 마찬가지로 이 나라의 결혼율도 감소했습니다.

최근에, 스페인의 새로운 법률들이 결혼한 두 사람의 합의로 이혼을 강화하기 위해 시행되었습니다.

이 특별법은 이혼을 주장하기 위해서는 최소 3개월 동안 결혼 생활을 유지해야 한다는 점을 근거로 하는 이혼 관리 감독의 자격이 주어집니다.

스페인에서 이혼율이 높은 또 다른 이유는 개인 간의 충돌에 영향을 미치는 금융 위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체코 – 이혼율 66 %

유럽 ​​중부에 위치한 체코 공화국은 유럽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66 %의 이혼율을 자랑합니다.

전체 인구 중 여성의 약 13 %와 남성의 11 %가 체코에서 이혼했습니다.

파트너와 경제적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이 이혼율과 유럽 국가의 두 파트너 간의 붕괴를 초래합니다.

체코에서는 약 90 %의 여성이 이혼 후 자녀 양육권이 인정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헝가리 – 이혼율 67 %

헝가리는 이혼율이 67 %로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습니다.

지난 몇 년 이래로 결혼 율은 크게 감소했지만 전체적인 비율을 낮추기 위해 수년간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OECD에 따르면 미혼 커플을 공유하는 사람의 수가 헝가리에서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남성과 여성의 이혼 비율이 다소 낮지만 남성의 10 %만이 이혼하고 여성의 12.4 %가 헝가리에서 이혼했습니다.

2. 포르투갈 – 이혼율 68 %

포르투갈은 유럽의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이혼율은 68 %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 유럽 국가는 카톨릭의 유산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으며 현재 결혼에 대한 최신 동향을 추적합니다.

동시에 포르투갈의 결혼률은 OECD만큼 높게 유지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미국의 한 쌍이 결혼 조직에 단호하게 결부되어 있음을 시사합니다.

거의 선진국이지만, 재정 상황이 좋지 않고 관용 수준이 낮은 사람들은 포르투갈에서 높은 이혼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1. 벨기에 – 이혼율 71 %

현재 벨기에는 최대 이혼율 71 %를 자랑하는 유럽 국가입니다.

벨기에는 유럽 근대성의 상징이며, 풍부한 역사와 잘 알려진 건축물에도 불구하고

벨기에는 결혼 시스템을 강력하게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매년 벨기에 국민 중 약 32,000 명이 이혼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과적으로이 나라의 이혼율은 71 %까지 급격히 상승하여 유럽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최고입니다.

여기서 결혼 생활의 약 3 분의 1만이 실제로 성공적으로 끝납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