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의 나이를 시험하기위한 운동


사람마다 타고난 유연성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은 쉽게 갈라지고 머리 위로 다리를 얹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우리는 자연스런 유연성을 잃습니다. 사무실 일은 상황을 악화시키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허리를 펴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거나 드레스를 지퍼로 잠그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신체의 유연성을 시험하고 여러분의 연령대를 추측하는 데 도움이 될 5가지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하기 전에 준비 운동을 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점프를 할 수 있고 스쿼트와 다리 스윙을 할 수 있습니다.

1. 어깨 관절의 유연성을 확인합시다.

이것은 쉬운가요? 여러분이 이 동작이 잘된다면, 여러분이 잘하고 있거나 젊습니다.

나는 해냈지만, 다소 도전적이었습니다. 더 연습해야합니다.

매우 어려웠다면 등 뒤에서 손바닥으로 팔꿈치를 조심스럽게 잡으십시오. 몇 분 동안이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굳은 어깨 증상을 경험하고 싶지 않으면 더 연습하십시오.

2. 척추의 유연성을 확인합시다.

만약 여러분이 당신의 손바닥 전체를 바닥에 놓을 수 있다면, 그것은 굉장합니다.

여러분의 나이는 25살이 넘지 않습니다. 바닥에 손가락을 대고 만져지면 좋은상태입니다, 하지만 연습은 해야 됩니다.

바닥에 손을 댈 수 없다면, 정말 운동을 해야 합니다.

3. 목 앞쪽 부분과 어깨 거들의 유연성을 점검합시다.

발이 아프면 너무 무리하지 마십시오. 손으로 허리를 받치면서 뒤로 구부리세요.

만약 그것이 쉽다면 멋진 일입니다. 축하합니다! 천천히 자세를 끝내세요.

4. 엉덩이 관절 유연성을 확인합시다.

이마로 무릎을 대고 이 위치에 2 분 이상 머물 수 있다면 축하드립니다! 신체 연령은 학생들 연령에 가깝습니다 .

무릎을 만지지 못하거나 다리가 무의식적으로 구부러지면 관절은 움직일 수 없으며 등 허벅지 근육은 신축성이 없습니다.

5. 무릎 관절의 유연성을 확인합시다.

젊을 때는 이 운동이 어렵지 않습니다. 작은 걸음을 떼면, 푸시 업 자세에서 벗어나 문자 A자세를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30년이 지난 후, 팔꿈치, 무릎, 그리고 등을 굽히지 않고 이 시험을 통과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 문제를 명심하고, 스트레칭에 좀 더 주의를 기울이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 시험에 실패한다면, 여러분은 아마 50살이 넘었을 것이고, 여러분은 스포츠를 전혀 좋아하지 않는 사람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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