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로고 흥미로운 숨겨진 메시지 12가지


유명한 로고와 기호는 브랜드를 인식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숨겨진 메시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항상 해독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디자이너는 주어진 공간에서 가능한 한 많은 의미를 넣으려고 합니다.

그들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1. 블루투스.

이 이야기는 꽤 오래된 이야기입니다. 서기 10세기에 덴마크를 통치했던 Harald Blåtand 왕은 두가지 이유로 유명합니다.

덴마크 부족들을 하나의 왕국으로 통합한 것과 그의 이빨 중 하나에 영구적인 푸른 색조가 있었기 때문에 그에게 Bluetooth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바와 같이 블루투스 기술은 특정 범위 내에서 장치 통합 기능을 수행합니다.

디자이너들은 각각 Hagall과 Bjarkan 인 초기 ‘H’와 ‘B’의 아날로그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 전원 켜기 / 끄기.

바이너리 시스템에 대해서 알고 있다면, 1은 on, 0은 off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원과 수직선의 상징으로 바뀌었습니다.

3. 페이스북.

페이스북의 기호의 이미지는 분명합니다. 페이스 북은 하루 종일 우리의 눈을 화면에 붙입니다.

4. 애플.

로고에 반쯤 먹은 사과 뒤에있는 이유에 대해 항상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디자이너 롭 자노프 (Rob Janoff)가 가장 유명한 상징물 중 하나를 디자인 할 때, 그는 사과를 물고있었습니다.

갑자기 바이트(bite)가 바이트(byte)와 비슷하게 들렸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가 그 아이디어를 내놓은 방법입니다.

5. 아마존.

아마존 기호는 한눈에 화살표가 웃는 얼굴을 상징한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고객을 행복하게 유지하려고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유일한 의미는 아닙니다. 화살표는 또한 A에서 시작하여 Z로 끝납니다. 이 온라인 상점은 모든 것을 판매 함을 의미합니다.

6. 구글.

왜 이렇게 세계적이고 유명한 회사가 가장 단순한 상징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의도적으로 요점을 증명하기 위해 행해졌습니다. 메시지는 단순함이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또 하나 눈에 띄는 것은 단어 속의 색깔 선택입니다.

그들은 원색으로 시작해서 갑자기 두번째 색으로 칠했고, 구글이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주었습니다.

7. 코카콜라.

o를 면밀히 관찰하면 덴마크의 국기가 발견되며 이는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 선정되었습니다.

8. 아우디.

가장 유명한 상징 중 하나 인 네 개의 고리는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자동차 제조사 4곳을 떠올리게합니다.

Audi, DKW, Wanderer 및 Horch는 1932년에 AUDI AG를 구성하기 위해 함께 묶였습니다.

9. 메르세데스 벤츠.

분명한 것은, 세련되고 예리한 상징은 창조에 대한 회사의 확신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3각형 별에는 또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것은 땅, 공기, 물의 세 가지 환경 모두에서 그들의 우월성을 의미합니다.

10. BMW.

유명한 로고가 보유하고 있는 메시지에 관한 몇 가지 오해가 있습니다.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이 회사는 이전에 항공기 제조업체였습니다.

그래서 일부 사람들은 로고의 중간 부분을 회전 날로 잘못 이해합니다.

실제로, 그것은 브라바리안 기(flag)의 체크 무늬 패턴입니다.

11. FedEx.

E와 X사이의 공백은 화살표를 만듭니다. 아는 바와 같이 Arrow는 회사의 주요 지침이 되는 속도와 정확성을 나타냅니다.

12. 베스킨 라빈스.

이 베스킨라빈스의 로고는 흥미로운 것입니다. 분홍색으로 쓰여진 부분은 유명한 회사가 제공하는 아이스크림의 맛의 번호 인 31을 상징합니다.

6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