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구매한 남들은 못사는 것들


할리우드의 대표 배우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자본주의 사회를 제대로 누리고 있습니다.

자본주의 사회가 되면서 평범한 사람들은 부유층이나 유명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또한 슈퍼 리치인 동시에 최고의 스타인 덕분이기에 그가 구매한 특별한 것들이 문서화가 되어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구매한 것들은 누군가는 사치라고 생각하고 누군가는 디카프리오니깐 괜찮아 라고 생각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후자인데 여러분들은 어떠한지 이 포스팅을 읽어보시면서 생각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1. 카사블랑카에 나온 피아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카사블랑카에 나왔던 피아노를 구입했습니다.

카사블랑카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배우가 되는데 큰 영감을 준 영화이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가운데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구매 당시 약 600,000 달러를 지불하고 피아노를 구매했습니다.

2. 피스커 카르마 하이브리드

피스커 카르마 하이브리드는 약 100,000 달러의 자동차입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잘 모르는 브랜드이며,

실제로도 뛰어난 브랜드는 아니지만 하이브리드 자동차라는 점이 환경 애호가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 어필이 되었다고 합니다.

3. 보노의 기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자선 경매에서 기타를 구매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이 기타를 구매 당시 약 100,000 달러를 지불하였습니다.

보노는 한 시대를 풍미한 최고의 록 보컬리스트 가운데 한명이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이 사람의 기타 말고도 다른 기타들도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4. 액션 피규어 컬렉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액션 피규어 컬렉션을 모으는 취미가 있습니다.

영화에 나온 액션 피규어라면 대부분은 가지고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액션 피규어 가운데 스타 워즈의 액션 피규어들을 특히 아낀다고 하는데

사진 내에서도 스타워즈의 액션 피규어를 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5. 친환경 리조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환경 애호가라는 사실은 그의 팬이 아니더라도 알고 있을 정도입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친환경 리조트(에코 리조트)를 가지고 있는데,

최고급 리조트임에도 불구하고 온실 기체를 전혀 발생시키지 않는다고 합니다.

6. 요트 빌리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취미 중 하나가 요트를 타는 것입니다.

그는 대형 요트를 빌려 친구, 지인들을 초대하여 파티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놀랍게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요트를 한번도 소유한 적이 없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요트를 탈 때는 주위의 슈퍼 리치들에게 돈을 주고 렌트를 합니다.

이러한 행동을 하는 이유는 경제적으로 많은 절약을 하기 위함입니다.

7. 자선 기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많은 돈을 기부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는 사람은 물론 모든 동물과 식물, 지구의 모든 생명체가 좋은 미래를 가져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Leonardo DiCaprio Foundation 이라는 단체도 만들었습니다.

8. 비타민 C가 들어간 샤워

레오나르도의 집에는 샤워를 할 때 사용하는 물에 비타민 C가 들어가 있습니다.

비타민 C로 샤워를 한다는 것이 상상이 잘 가지 않지만 부자가 된다면 한번 해보고 싶기는 합니다.

9. 희귀 애완 동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남들이 기르지 못하는 희귀한 애완 동물을 많이 기르는데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거북이라고 합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설카타 거북이라는 육지 거북을 기르는데 최대 1m의 길이에 120kg 까지 자라며 수명은 60 ~ 80년 이라고 합니다.

10. 개인용 제트기

개인용 제트기는 할리우드 스타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물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역시 개인용 제트기를 가지고 있는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전 세계를 자주, 빠르게 돌아다녀야 하기 때문에 오히려 없는 것이 이상할 정도입니다.

1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