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 BEST10


메르세데스 – 벤츠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Karl Benz 는 1886 년에 세계 최초의 적절한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회사가 그 뿌리를 129 년 동안 추적 할 수 있다면, 많은 전설적인 기계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밑에 리스트는 역대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 10개입니다.

10. 2008-2011 Mercedes-Benz SL 65 AMG 블랙 시리즈

메르세데스 – 벤츠 SL 65 AMG는 로드스터의 괴물이었습니다.

6.0 리터 turbocharged V12 엔진으로 하드 톱 컨버터블은 무려 740lb-ft 토크를 생산했습니다.

그러나 메르세데스 는 SL 65로 끝내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블랙 시리즈를 통해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을 결정했습니다.

마력이 602마력에서 661 마력으로 올랐습니다. 이 차는 놀랍게도 550파운드가 줄었고 차체는 더욱 넓어지고 공기 역학적으로 바뀌었으며

변속기는 새롭고 빠르게 반응하는 수동 모드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성능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후에는 동등하게 큰 타이어에 대형 브레이크가 채워져 있었습니다.

9. 1964 Mercedes-Benz 600 Pullman

1963년, 메르세데스 벤츠는 600이라고 불리는 궁극의 럭셔리 세단을 선보였습니다. 이 세단은 짧은 휠 베이스로 길게 생산됩니다.

여기서 긴 이라고 말하는 건, 긴 리무진을 의미한다는 겁니다.

풀먼(Pullman)이라고 하는 이 긴 휠 베이스는 앞쪽 열 뒤쪽으로 뒤쪽을 향해 5번째 및 6번째 시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자동차는 너무 크고 무거워서 메르세데스 벤츠는 이 괴물을 힘을 실어 주기 위해 5.3리터짜리 신형 V8엔진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Pullman은 심지어 긴 휠베이스 형태의 컨버터블로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8. 메르세데스 – 벤츠 C111

이제까지 제작된 최고의 차량 목록에 컨셉트 카를 보는 것은 조금 이상 할 수 있지만 C111 은 Mercedes-Benz 의 아이콘입니다.

원래 미래의 로터리 엔진을 위한 테스트 베드로 의도된 쐐기 모양의 C111 은 현대 메르세데스 가 1960 년대에 처음 등장했을 때와 완전히 달라 보였습니다 .

다음 10년 동안 일부 디젤 엔진을 포함하여 다양한 엔진이 C11에 동력을 공급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해가 지남에 따라 속도에 따른 엄청난 기록을 깰 것입니다. 비록 C11이 생산에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그것의 유산과 상징적인 위상은 메르세데스 벤츠가 1991년에 C12컨셉트 자동차를 도입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슬프게도, 그 차는 결코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7. 1990 메르세데스 – 벤츠 190E 2.5-16 에볼루션 II

메르세데스-벤츠 190E2.5-16 EvolutionII는 DTM레이싱에서 BMW M3를 이기기 위해 한가지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콤팩트 190E의 특별한 버전은 Cosworth와 함께 개발한 2.5리터 4기통 16기통 엔진이 장착되어 출시되었습니다.

232마력으로 개발된, 에볼루션 2는 보이는 것만큼 빨랐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빨라 보였습니다. Evolution II는 190E2.5-16에 장착된 특수 차체 키트를 통합했습니다.

거대한 후면 날개로 인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이 키트는 아래로 내려가는 힘을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경기장에서 도움이 되도록 드래그를 줄여 주기도 했습니다.

6. 2009의 메르세데스 벤츠 SLR McLaren Stirling Moss

Mercedes-Benz 와 McLaren이 공동으로 만든 Gullwing 문을 가진 섹시한 첫차보다 나은 점은 무엇입니까?

그 하나는 스털링 모스 경이 1955 년에 스포츠카 경주를 지배하기 위해 사용한 300 SLR 경주용 자동차에 대한 경의입니다.

지붕이나 앞 유리가 없는 SLRMcLarenStirling모스는 합법적인 거리 자동차였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300SLR과 마찬가지로, 스털링 모스의 새로운 공물은 조수석 컴파트 먼트 위에 덮개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SLR의 다른 특별한 변화를 유지하면서, 5.4 리터의 슈퍼 차지의 V8 는 힘을 640 hp까지 상승시켰습니다.

5. 1928-1932 Mercedes-Benz SSK

SSK는 메르세데스-벤츠’최초의 실제 스포츠 카입니다. 다름 아닌 페르디난드 포르쉐에 의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그리 놀랄 만한 것이 아닙니다.

SSK는 S로더의 짧은 버전을 기반으로 하며 더 가벼웠고 민첩했습니다.

전력은 정확한 차량 튜닝에 따라 200-300마력 범위 내에서 생산할 수 있도록 슈퍼 차지된 7리터 6기통 엔진에서 공급되었습니다.

1928년에 그것은 자동차 경주의 성공을 이끈 마력 1톤이었습니다. 훨씬 더 인상적인 것은 토크의 500lb-ft이상을 생산할 수 있는 엔진의 능력이었습니다.

4. 1886 년 메르세데스 벤츠 파텐츠 모터바겐

이것은 메르세데스 – 벤츠 역사상 가장 중요한 차량 중 하나가 아니며, 역사상 가장 중요한 차량 중 하나입니다.

1886년에 처음으로 밝혀진 세계의 많은 역사가들은 이것을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초의 적절한 자동차라고 평가합니다.

3륜 차는 뒤에 탑재된 1.0리터의 1기통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그것은 마력의 3분의 2만큼 뒷바퀴에 동력을 공급했습니다.

몇 년이 지났을 때, Karl Benz 는 발명을 계속 발전시켜 결국 오늘날 우리가 볼 수있는 성공적인 자동차 회사의 시작으로 바꿔 놓았습니다.

3. 1991-1994 Mercedes-Benz 500E

500E는 궁극의 메르세데스 – 벤츠 스포츠 세단으로 널리 여겨지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의 중간 크기 세단형 자동차를 기반으로 하는 500 E는 더 넓은 트랙 전방 및 후방,

업그레이드 된 서스펜션 및 모든 네 구석에서의 보다 큰 브레이크 를 포함합니다.

힘은 비트는 힘의 322 hp와 354의 lb-ft를 생산했던 5.0 리터의 V8 엔진에서 왔습니다.

이 차들을 특별하게 만든 것은 빌드의 질이었습니다.

메르세데스와 포르쉐 사이의 공동 벤처 사업에서 개발된 각각의 500E는 사실상 포르쉐에 의해 손수 제작되었습니다.

물론 500E는 단순히 속도가 빠른 것이 아니라, 고급스럽고, 그 당시 최신 기술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2. 1998-1999 Mercedes-Benz CLK GTR

FIA GT1클래스의 시절에, 스포츠 카의 최상위 계층은 실제 도로 위에 세워져야만 했습니다.

이는 90년대 중반에서 후반 사이에 CLK GTR을 포함하여 몇가지 이상한 종류의 제한 생산차량으로 이어졌습니다.

CLK GTR의 26개 버전만이 제작되었으며, 일부 버전은 컨버터블로 마감되었습니다.

이름에도 불구하고 GTR은 몇가지 스타일링 외에는 일반적인 CLK덮개와 공통점이 없었습니다.

CLKGTR은 도로 차량을 위해 6.9퍼센트로 늘어난 V12엔진 미드 플레이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힘은 602마력과 572lb-ft의 토크로 평가되었습니다. GTR에 관한 모든 것은 경기가 준비되었고,

차 안에 아주 작은 생물체의 편안함이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 빠르고 비쌌던 이 차들의 가치는 단지 올라갔을 뿐입니다.

1. 1954-1963 Mercedes-Benz 300 SL

모든 자동차 제조 업체는 아이콘을 가지고 있고, 메르세데스 벤츠의 경우, 300SL이 대표와 같습니다.

쿠페 또는 로드스터로 이용 가능하며, 그것은 후에, 메르세데스의 세 현대적인 대형 차들, SLR McLaren, SLS AMG그리고 AMG GT 형태로 나아갔습니다.

그러면 1950년대의 이 작은 스포츠 카는 왜 그렇게 전설적일까요?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전체 패키지입니다.

이 차가 모든 각도에서 얼마나 멋진지는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기능을 위해 설계된 손잡이가 달린 문은 차량의 매력을 더해 줄 뿐이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1954년에, 300SL이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자동차 중 하나였습니다.

212마력을 생산하는 3.0리터 6기통 엔진에 의해 구동되는 2,400 lb쿠페는 보고된 최고 속도인 161mph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자동차 디자인의 다른 모든 측면이 궁극적인 성능을 위해 고안되었다는 점이며,

이는 자동차를 거리의 경주용 자동차라는 이름을 얻게 했다는 것입니다.

3 Comments

4 Trackbacks / Pingbacks

  1. link
  2. Inhibitor assessment in Caco-2
  3. pharmacokinetics clinical trials
  4. 온라인블랙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