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연예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BEST10


인스타그램은 최고의 성장률을 보이는 SNS입니다.

많은 연예인 또한 SNS를 하고 있으며 어마어마한 숫자의 팔로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에게 팔로워란 자신의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척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많은 팔로워를 가진 연예인은 누구인지 궁금해집니다.

지금부터 국내 연예인 가운데 가장 많은 팔로워를 가진 사람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수치는 포스팅 당일 기준입니다.

10. TOP(8.52m 명)

탑은 그룹 빅뱅의 메인래퍼이며 비주얼을 맏고 있습니다.

본명은 최승현(崔勝鉉)이며 1987년 11월 4일(30세)생,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신입니다.

가수는 물론 영화배우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탑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choi_seung_hyun_tttop 입니다.

현재는 대마초 사건으로 인해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9. 태양(8.57m 명)

태양 역시 그룹 빅뱅의 멤버입니다. 태양은 빅뱅에서 메인보컬과 메인댄서를 맏고 있습니다.

또한 가요계를 대표하는 매력적인 보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가수입니다.

본명은 동영배(董永培)이며 1988년 5월 18일(29세)생, 경기도 의정부시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태양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__youngbae__입니다.

태양은 배우 민효린과 공개연애를 해오던 상태였으며, 2018년 2월 3일 결혼을 할 것이라고 발표한 상태입니다.

태양은 공개연애를 오래 해왔으며, 나이가 30대이고 데뷔한지 12년차이기에 많은 팬들이 축하해주는 분위기입니다.

8. 남주혁(9.11m 명)

남주혁(南柱赫)은 모델겸 배우입니다. 남주혁이 본명이며 1994년 2월 22일(23세)생, 부산광역시 영도구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YG케이플러스 입니다. 남주혁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skawngur 입니다.

무한도전 커리 특집에 출연하여 뛰어난 농구 실력을 보여주었는데, 중학생 시절 농구부에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7. 루한(10.37m 명)

루한은 중국 국적으로 그룹 엑소의 멤버로 활동했었습니다. 가수는 물론 배우로서의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루한(Lù Hán) / 녹함(鹿晗) 이며 1990년 4월 20일(27세), 중국 베이징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또한 1인 소속사인 루한 공작실에도 소속되어 있으며 주로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구가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7_luhan_m입니다.

6. 태연(11.23m 명)

태연은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입니다.

태연은 소녀시대에서 리더,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으며 그룹, 유닛, 솔로 등 다방면에서 성공한 가수입니다.

본명은 김태연(金太軟;金太妍)이며 1989년 3월 9일 (28세),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 걸그룹 멤버들 중 개인 팬덤으로는 압도적 1위로 전 세계의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taeyeon_ss입니다.

5. 이종석(11.73m 명)

이종석(李鐘奭)은 모델로 데뷔한 모델겸 배우입니다.

이종석이 본명이며 1989년 9월 14일 (28세), 경기도 수원시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태권도 4단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운동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jongsuk0206입니다.

4. 백현(11.78m 명)

백현은 그룹 엑소의 멤버입니다. 엑소에서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변백현(邊伯賢)이며 1992년 5월 6일(25세), 경기도 부천시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주위의 사람들과 금방 친해질 정도의 친화력을 가지고 있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baekhyunee_exo입니다.

3. 세훈(12.3m 명)

세훈은 그룹 엑소의 멤버입니다. 엑소에서 리드댄스, 서브보컬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엑소 전체에서 막내이기에 엑소 팬들의 사랑은 물론 엑소 멤버들의 사랑까지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오세훈(吳世勳)이며 1994년 4월 12일 (23세), 서울특별시 중랑구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oohsehun입니다.

2. 찬열(13.4m 명)

찬열 역시 그룹 엑소의 멤버입니다. 찬열은 엑소에서 메인래퍼,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185cm로 엑소에서 가장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명은 박찬열이며 찬열은 ‘알찬 열매’라는 뜻의 순우리말 이름입니다.

1992년 11월 27일(25세),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real__pcy입니다.

1. 권지용(15.57m 명)

1위는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입니다. 지드래곤은 빅뱅의 리더, 리드래퍼, 서브보컬로서 아이돌들의 아이돌이라고 불립니다.

랩 실력도 좋고 보컬 실력도 좋으며 춤 실력도 수준급입니다.

빅뱅, 본인 솔로 곡의 대다수를 작사, 작곡했을 정도로 능력도 좋아 아티스트라고도 불립니다.

본명은 권지용(權志龍)이며 1988년 8월 18일(29세), 서울특별시 종로구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xxxibgdrgn입니다.

7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