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커피 브랜드 BEST10


10. Gevalia – 1 억 4 천만 달러

크래프트 하인즈 푸드 사 (Kraft Heinz Foods Co, NYSE : HNZ ) 가 소유하고 있는

스웨덴의 오랜 커피 브랜드인 Gevalia 는 미국 판매에서 1 억 4 천만 달러로 10 위에 올랐습니다.

Bagvalia 커피 이외에 Gevalia는 Kraft Heinz Foods Co (뉴욕 증권 거래소 : HNZ)의 Tassimo와 K-Cup Pods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근거지이기도합니다.

9. 네스프레소 – 1 억 5 천만 달러

네스프레소 (Nespresso)는 미국에서 1 억 5 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며 미국 내 상위 10개 커피 브랜드 목록에서 9 위를 차지했습니다.

네스프레소 (Nespresso) 브랜드는 Nestle SA ( OTCMKTS : NSRGY ) 의 단 한 번 제공되는 커피 브루어뿐만 아니라

수십 가지의 뜨거운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를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캡슐을 포함합니다.

8. Peet ‘s Coffee – 1 억 7 천만 달러

Peet ‘s Coffee & Tea는 미국 커피 판매에서 1억 7천만 달러로 8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실제 커피 숍 외에도 K-Cups를 포함한 가정용 제조를 위한 다양한 콩 및 분쇄 커피를 다양하게 판매합니다.

1966년 설립 된 Peet ‘s Coffee & Tea는 책임감 있는 소싱에 자부심을 갖고 브랜드의 충성스러운 팬인 “Peetniks”의 간부를 양성합니다.

7. Eight O’Clock – 2 억 1,100 만 달러

Eight O’Clock 는 판매액이 2억 1천만 달러로 7 위를 차지했습니다.

100% 콜롬비아 커피 밭은 2009 Consumer Reports 연구에서 가장 비싼 유명 브랜드를 선정하여 최고의 커피로 선정되었습니다.

Eight O’Clock은 이전에 A & P 지점에서 인스턴트 커피를 판매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2015년에 체인점이 폐쇄 될 때까지 약 150년 전에 A & P가 제작했습니다. 현재 8시는 Tata Group 소유입니다.

6. 네스카페 – 3 억 3 천만 달러

Nestle SA (OTCMKTS : NSRGY)의 저렴한 주류 커피 브랜드 인 Nescafe는 Nespresso 브랜드보다 월세로 3억 1,0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 중 하나인 Nestle은 미국에서 Nescafe라는 이름을 몇 년 동안 사용하지 않았으며

2003년에 재도입하기 전에 Taster ‘s Choice 브랜드를 사용했습니다.

5. Dunkin Brands Group Inc (NASDAQ : DNKN ) – 4 억 2 천만 달러

Dunkin Brands Group Inc (NASDAQ : DNKN)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커피숍 중 하나인데,

4 억 2 천만 달러의 매출로 가정용 양조 커피를 판매 할 때 5 위를 차지했습니다.

Dunkin은 상대적으로 작은 종류의 포장된 커피와 K-Cup을 판매하는데, 그 중 이전은 주로 커피입니다.

그들은 또한 48 온스의 2 온스 미니 벽돌을 판매합니다.

커피 찌꺼기와 콩이 작은 포장 상자로 패키지의 신선도를 점차 잃어 버리는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4. 맥스웰 하우스 (Maxwell House) – 8 억 2 천만 달러

Kraft Heinz Foods Co (NYSE : HNZ)의 맥스웰 하우스 (Maxwell House)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커피 브랜드 중 하나였으며,

8억 2천만 달러의 판매로 5위의 Dunkin Donuts 매출의 거의 두 배에 달했다.

맥스웰 하우스는 K-Cups와 Tassimo T-Discs뿐만 아니라 즉석 커피, 땅콩 커피, 전체 콩 커피를 판매합니다.

최신 혁신 중 하나는 스위스 모짜 (Suisse Mocha)와 프랑스 바닐라 (French Vanilla)를 포함한 인스턴트 커피입니다.

3. Starbucks Corporation (NASDAQ : SBUX ) – 9 억 5 천만 달러

2014회계 연도에 164억 달러의 매출을 올린 스타벅스 코퍼레이션 Starbucks Corporation(NASDAQ : SBUX)의 포장 커피 판매량은

전체 판매량의 하락에 불과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9 억 5 천만 달러 매출액은 이리스트에서 아이콘 커피 하우스의 3 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스타 벅스는 주로 콩 포장 커피를 판매합니다. 대부분의 소중한 블렌드의 영역에 걸쳐 있습니다.

스타벅스 Starbucks는 또한 다양한 종류의 베리 커피와 K-Cup을 판매합니다.

2. Folgers – $ 15 억

오랫동안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커피 브랜드였던 Folgers는 이후로 아주 먼 거리에 있습니다.

2008 년 이래로 JM Smucker Co (NYSE : SJM )가 소유한 이 브랜드는 Starbucks를 이 목록에서 2 위를 손쉽게 추월했고,

15 억 6 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Folgers는 민트, 카라멜 및 계피를 비롯한 다양한 커피 찌꺼기와 함께 다양한 맛을 제공합니다.

또한 인스턴트 커피, K-Cup 및 캐니스터 형태의 다양한 블렌드를 판매합니다.

1. Keurig Green Mountain Inc (NASDAQ : GMCR ) – 25 억 7 천만 달러

Keurig Green Mountain Inc (NASDAQ : GMCR)는 미국 내 최고의 커피 브랜드 목록을 독점하고 있으며

매출액은 25 억 7000 만 달러이며 가장 가까운 경쟁자로부터 10억 달러의 차이를 보입니다.

Keurig는 2004 년에 싱글 컵 홈 브루어를 사용하여 가정용 커피 제조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2.0모델은 라이센스가 없는 K-Cup이 DRM 기술에 대한 비판을 많이 받았습니다.

K-Cup 포드 시스템은 최근 재활용 가능한 포드로 해결된 환경 영향으로 인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Keurig의 성장은 약화되었지만, 여전히 이 명단의 최상위에 랭크됩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