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살인률이 높은 위험한 국가 BEST10


살인률이 가장 높은 나라가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현대 세계는 많은 장소가 안전하다는 것이 이미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이 얼마나 안전하지 않은지를 보는 것은 충격적입니다.

목록에서 우리는 국제 살인률 통계를 사용하여 전세계를 둘러 볼 것입니다.

1년에 인구 10만 명당 살인 횟수를 기준으로 볼 때 이 통계를 통해 가장 높은 살인률을 보이는 국가를 알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살인 사건을 다루는 나라를 알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가장 높은 살인률을 가진 10개국을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10. 남아프리카 공화국 South Africa, 31

The Rainbow Nation 이라는 별명에도 불구하고 약 5천 4백만 명의 인구가 살고있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살인과 폭행, 강간 및 기타 폭력 범죄가 매우 빈번합니다.

현지 경찰이 발행한 통계에 따르면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는 매일 약 50명이 살해되고 있으며 이는 매우 놀라운 숫자입니다.

다행히 살인률은 서서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9. 세인트키츠 네비스 Saint Kitts and Nevis, 33.6

서인도 제도에 위치한 세인트키츠 네비스는 지역과 인구 모두에서 미주 지역에서 가장 작은 주권 국가입니다.

그러나 이 작은 나라에 살고있는 50,000명의 사람들 중에도 다른 사람들을 죽이는 것을 꺼리지 않는 사람들이 상당수 있습니다.

세인트키츠 네비스는 10만 명당 평균 33.6건의 살인 사건으로 9위를 차지했습니다.

8. 스와질란드 Swaziland, 33.8

대부분 남아공에 둘러싸여있는 스와질란드는 인구가 1백만 명을 조금 넘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작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살인 사건과 관련된 숫자는 스와질란드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거대한 범죄뿐 아니라 에이즈나 결핵과 같은 극심한 가난과 질병으로 인해 희생된 지역 주민의 예상 평균 수명은 불과 50년입니다.

7. 레소토 Lesotho, 38

레소토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위치한 또 하나의 작은 아프리카 국가입니다.

위치와 규모 외에도 스와질란드와 한 가지 더 많은 것을 공유합니다. 통제할 수 없는 살인률입니다.

인구의 거의 절반이 엄청난 범죄와 연례 살인률에 부분적으로 연관이 있는 빈곤선 아래에 살고있다.

6. 자메이카 Jamaica, 39.3

자메이카는 11,000 평방 킬로미터 (4,250 평방 마일)의 면적을 차지하고 카리브해의 또 다른 대표 도시입니다.

여러 해 동안,이 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살인률을 가진 것으로 유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유엔 마약 범죄 국 (Office of Drugs and Crime)의 최신 통계를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살인과 폭력 범죄는 수도인 킹스턴과 같은 대도시에서 특히 빈번합니다.

5. 과테말라 Guatemala, 39.9

과테말라 인구는 약 1,600만 명으로 중미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국가입니다.

매달 약 평균 100건의 살인 사건이 발생하여 과테말라는 세계에서 살인 률이 5번째로 높은 국가로 선정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1990년대 Escuintla시는 연간 10만명당 165건의 살인 률을 보였습니다.

4. 엘살바도르 El Salvador, 41.2

엘살바도르는 장기적이고 파괴적인 남북 전쟁 (1979 – 1992)의 영향을 크게 받았으며 중미 국가이며 약 6백 3십만의 인구가 살고 있습니다.

이 나라의 극도로 높은 살인률은 중대한 범죄 관련 범죄 및 청소년 비행으로 특징 지워집니다.

예를 들어, 2004년 살바도르에서 행한 살인 사건의 60% 정도가 권력과 영토를 놓고 경쟁하는 지역 갱들에 의해 수행되었다.

3. 벨리즈 Belize, 44.7

벨리즈는 22,800 평방 킬로미터 (8,800 평방 마일)의 면적과 약 340,000명의 인구로 중미에서 인구 밀도가 가장 적은 국가입니다.

그러나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과 야생 동물에도 불구하고 이 나라는 살기 좋은 곳이 아닙니다.

인구 100,000명당 45건의 살인 사건이 발생한 가장 큰 살인 률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살인 사건은 2007 년 벨리즈시 지역에서 특히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그 해 살인 사건의 절반이 발생했습니다.

2. 베네수엘라 Venezuela, 53.7

남아메리카 북부 해안에 위치한 베네수엘라는 세계 주요 석유 수출국 중 하나로서 널리 퍼져 나왔고

특히 치사율이 높고 치명적인 살인 사건이 많은 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작년에 밤에 홀로 걷고있을 때 지역 주민 중 19%만이 안전하다고 느꼈고 그 이유가 충분했습니다.

매년 베네수엘라에서 10만명당 넘는 50명이 넘는 수가 사망하고 그 수는 지난 수십년 동안 지속적으로 증가해 왔습니다.

1. 온두라스 Honduras, 90.4

유엔 사무소에 따르면 약 825만 명의 사람들이 살고있는 온두라스는 전 세계 모든 나라에서 살인률이 가장 높습니다.

그 비율은 100,000 명당 90.4 건의 비길데 없는 평균율로 이 나라에서는 거의 1,000 명이 죽임을 당했습니다.

온두라스는 인기있는 휴가지이기 때문에 관광객은 종종 다양한 폭력 범죄의 희생자로 타겟팅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