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기대되는 수입차 신차 BEST10


BMW M5

틈새 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한 자동차로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 M5는 빠른 세단형 자동차 시장을 정의했습니다.

그리고 최신의 하나는 같은 기본 원리와 공식 위에서 더 한층 개선됐다는 것입니다. 일반 5시리즈와 달리 2018 M5는 판금보다 더 혁명적입니다.

전륜구동과 수동 변속 옵션이 없는 최초의 M5입니다. BMW의 M xDrive는 X5 M 및 X6 M SUV와 유사하게 전자 제어식 슬립 디퍼렌셜을 통해 토크를 차단합니다.

M5에서, 시스템은 프론트 액슬을 분리 할 수 ​​있습니다. 600 마력 (F10 M5의 최종 특별판과 동일) 및 토크 553 lb-ft (37 lb-ft)까지이며, 1800 rpm에서 5700 rpm(550 30의 Jahre M5 보다 빨리 회전 속도를 올린다)입니다.

그 평가는 10 년 전에 충격 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지금, 605 hp 아우디 RS7, 603 hp 메르세데스 AMG E63, 550 hp 포르셰 Panamera 터보, 640 hp 캐딜락 CTS-V에 대한 M5의 최소 요구 사항입니다.

M3, M4 및 M6과 공유되는 7 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가 사라졌고, 그 자리에 출시 직후 토크 컨버터를 잠그는 기존의 8 단 자동 변속기가 있습니다.

토요타 수프라 TOYOTA SUPRA

새로운 수프라 후계자의 소문이 인터넷을 잠시동안 떠돌고 있었지만, 공식 정보는 불과 몇 달 전에 나타났습니다.

원래 Celica를 기반으로 한 Supra는 1978 년에 출시되었으며, 2002 년에는 4 세대가 생산 중단 될 때까지 Gran Turismo, Forza Motorsport, Need For Speed ​​및 Midnight와 같은 인기있는 게임에 출연하여 컬트 지위를 얻었습니다.

지난 15 년 동안, 수프라 Supra의 중생에 대한 끊임없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Toyota와 BMW가 2013 년에 공동 작업을 발표한 후 추가 소식을 들었습니다.

3월 6일 제네바 모터쇼 (Geneva Motor Show)에서 열리는 레이싱 준비에서 공개될 운명인 이 정보는 새로운 전략적 출시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슬프게도, 아마 이전의 Supra와 같은 인라인 6 기통을 특징으로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부분에서 그것을 보상할 것입니다.

토요타는 새로운 Supra가 남자를 위한 적당한 스포츠카인 것을 목표로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실린더 엔진을 표준으로서의 장착을 의미할 것으로 보입니다.

TVR 그리피스 TVR GRIFFITH

이 영국 제조업체는 2000년대 초 스포츠와 슈퍼 카를 생산해 왔으나 안정성과 재정 문제로 문을 닫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들은 크게 돌아왔습니다.

그리피스는 그들 스스로 만들어낸 그들에게 희망적인 차입니다. 매력적으로 들리게 합니다.

Cosworth V8은 500 마력의 북쪽을 밀어 내면서 6 단 수동으로 후방 휠에 동력을 전달합니다.

TVR이 의도한 대로 2,756파운드(1,250kg)이하의 체중을 어떻게 만들어 낸다면, 이는 심각한 GT3RS의 라이벌로 판명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페라리 포르토피노 FERRARI PORTOFINO

포르토피노 (Portofino)는 캘리포니아 T 교체품이며 아마도 페라리가 지금까지 제작한 최고의 제품 중 하나일 것입니다.

800마력을 가진 미친 비행기는 아니지만 지금까지이 페라리에서 가장 사용하기 좋고 친근한 기종 될것입니다.

California T와 마찬가지로 Portofino는 591 마력 트윈 터보 차져 3.9 리터 V-8 트윈 터보 차저 엔진으로 작동하지만 새로운 흡기 시스템, 피스톤 재설계, 커넥팅로드 개조, 배기 시스템 개선, 새로운 엔진 관리 소프트웨어 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페라리는 포르토피노 (Portofino)가 불과 3.5 초 만에 0에서 62mph로 도달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최고속도는 199 mph(약 320.25km) 이상일 것이지만 얼마까지 도달한다고는 말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Portofino는 접이식 하드 톱 지붕과 10.2 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과 같은 럭셔리함을 특징으로 합니다.

판매 개시일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200,000 달러를 초과하는 가격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알파 로미오 스텔비오 콰드리폴리오 ALFA ROMEO STELVIO QUADRIFOGLIO

만약 여러분이 스포티한 SUV를 원하지만, 특별히 마칸이나 케이엔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유일하게 대체 가능한 대안입니다.

사실 앞서 말한 차들과 차이가 크게 좋기 때문에 딱히 맞는 대안은 아닙니다. 줄리아 쿼드리 폴리오 Giulia Quadrifoglio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조금 더 큽니다.

이 차는 동일한 6.9리터의 트윈 터보 V6엔진을 갖추고 있고 500마력을 가지고 있지만, 출력은 후면에서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네 바퀴 모두로 전달됩니다.

공식 수치에 따르면 이 차는 4초 안에 62마일을 달릴 수 있는데, 이것은 SUV차량으로서는 물론이고 어떤 자동차에게도 인상적인 일입니다.

포르쉐 911 GT2 RS PORSCHE 911 GT2 RS

람보르기니가 후라칸 퍼포먼트로 카버링 트랙 기록을 깬지 몇달 만에, 포르쉐는 그들의 희망과 꿈을 깼습니다.

우리 모두는 GT2RS가 빠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얼마나 빠르게 나타날지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포르쉐 911 GT2 RS는 911터보 S와 GT3RS의 장점을 결합했습니다.

등에는 700마력과 553 lb-ft의 토크의 3.8리터의 터빈 플랫 식스가 들어 있고, 출력은 7단 PDK를 통해 리어 휠로 전달되며, 불과 2.7초 만에 60mph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진부하다는 건 알지만, 그건 도로용 경주용 자동차 라는 말이 이보다 더 적절한 적이 없었습니다.

큰 날개와 넓은 몸은 여러분이 보는 모든 것이 기능적이기 때문에 단지 보여 주기 위한 것만은 아닙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LAMBORGHINI URUS

SUV는 요즘 모두 열풍입니다. 매우 인기가 좋아서 심지어 외제차 제조 업체들도 단지 타당성을 유지하고 파산하지 않기 위해서 하나를 만드는데 의존해야만 했습니다.

벤틀리와 포르쉐를 예를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람보르기니는 수익을 올리기 위해 주장하는 측면에서 따르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람보르기니의 옛날로 돌아가자면 람보르기니는 1980년대 중반, 카운트 타흐 V12의 강력한 LM0002 모델로, 먼 옛날에 이국적인 SUV부문을 설립했습니다.

이제 람보르기니는 우루스 앞에 4.0리터짜리 트윈 터보 V8을 장착하여, 엄청난 641 마력과 627 lb-ft의 토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약 20만달러 정도의 가격이 매겨질 것이고, 궁극적으로 하이브리드 버전이 출시될 것입니다.

지프 랭글러 JEEP WRANGLER

랭글러 호의 역사는 원래의 전시용 윌리스 지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지프 차는 여전히 대부분의 세부 사항들을 비밀로 하고 있지만 초기의 스파이 사진들은 외형에 관해서는 혁명보다는 진화에 더 가깝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잠시라도 단순한 외형 가꾸기 작업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지프는 그것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대체하는 세대보다 더 유능 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출발에서 우리는 디젤 엔진과 가솔린 엔진의 일반적인 배열을 기대할 수 있지만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은 미래의 문제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알파인 A110 ALPINE A110

알파인은 현재 르노 (Renault) 소유이지만, 과거에는 종종 스테이지와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놀라운 랠리 카를 생산했습니다.

수십 년 만에 완전히 중단한 후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A110모델은 스포츠 카에 대해 우리가 좋아하는 모든 것을 담고 있습니다.

압도되지 않고 가격도 비싸지 않습니다. 중간에 배치 된 1.8 리터 4 기통은 250마력으로 작지만 무게가 2,205파운드밖에 나가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속도가 빠릅니다.

A110과 같은 차가 있다면, 속도가 전부가 아니다.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운전자 개입은 완전한 속도보다 재미를 위해 더 큰 역할을 합니다.

A110의 유일한 단점은 수동 변속기가 함께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BMW 8 시리즈 BMW 8-SERIES

8시리즈는 거의 20년 동안 중단 된 뒤였습니다. 작년에 Concorso d-Eleganza Villa d’ Este에서 8-Series를 선보이는 놀라운 디자인 연구가 공개되었습니다.

단지 개념이었을지 모르지만 거의 생산 준비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스포츠 지향적인 S 클래스 쿠페의 라이벌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6기통 및 8기통 디젤 엔진과 가솔린 엔진이 이 제품 군에 사용되며 하이브리드 엔진이 그 뒤를 따르고 있습니다.

놀라운 6.6리터 V12모델이 여기에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을것 같지 않지만, 저는 행운을 빌고 있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