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별 남자 공략법


혈액형별 성격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혈액형별 남자 공략법! 혈액형마다 다들 성격이 다르다고들 하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이성은 무슨 혈액형인지, 혈액형 별로 어떻게 다가가야 공략이 가능한지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형남자 공략법

A형남자를 내 남자로 만들기 위해서는 한단계씩 차근 차근 만남을 진행시키는게 좋아요.

A형남자는 확신이 들때까지 이성과 깊은 관계를 맺는 것을 안좋아하는 편이에요.

설사 깊은 관계가 되었다고 해도 A형남성은 주춤거릴 수 있고 그러한 부분에 있어서 안전하지 못하다는 의식을 하게 되면서 일이 잘 안풀릴수 있어요.

A형남자를 내것으로 만들려면 느긋하게 마음을 먹는것이 본인의 정신건강에도 좋답니다. 그리고 충분하게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사람이 있는 장소에서는 먼저 호의적인 태도를 취하고 단둘이 있게 될 때는 다소 적극적으로 마음이 있다는 행동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의 마음을 어필 하면서 주위에 대한 배려를 잊지 않고 동시에 어필하는 것이 요령입니다.

또 신중한 A형남자에게는 평소에 스킨쉽에 익숙해지도록 길들이는 것이 좋은데요.

기회가 있을 때마다 등이나 어깨를 두드리거나 손길을 스키거나 기대는 것도 좋습니다.

피부가 닿음으로써 A형 남성은 당신을 의식하게 됩니다. 함께 술 마시는 자리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랍니다.

B형남자 공략법

B형남자를 공략할때는 본인의 마음을 강압적으로 표현하는 것은 금물 입니다. 밝은 분위기와 적당한 타이밍을 보는 것이 좋은데요.

평소엔 주변의 분위기를 잘 타는 B형이지만 연애에 관해서는 자기가 먼저 좋아하지 않으면 쉽게 연애를 하고자 하는 마음이 들지 않는 것이 B형남자의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B형남자의 마음을 알기도 전에 내 마음을 먼저 표현해 버리면 B형 남자는 그 자리를 피해버립니다.

사랑의 고백을 바로 하지 말고 그의 기분을 돋우는 작전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은 B형남자가 좋아하는 취미나 흥미있어하는 공연등으로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즐거운 기분이 들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션은 가능한 섹시한 것으로 특히 살랑살랑 머리카락을 쓸어 넘기는 몸짓에 약합니다.

그리고 그와 있을 때는 가능한 천진난만하고 소란스럽게 깔깔거리며 밝게 웃으면서 그의 이야기에 호흥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고민상담이나 우울한 이야기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게 B형남자는 이정도에서 당신에게 관심을 갖을테지만 이정도로 했는데도 그의 마음이 움직일 생각을 안한다면 이번엔 그의 질투심을 유발하는 작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O형남자 공략법

O형남자를 공략하려면 그에게 의지하고 치켜세워주면서 배려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상대가 정면으로 사랑을 고백해 오는데 의외로 약한 O형은 바로 그 자리에서 사랑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을 정도로 첫 눈에 홀딱 반하는 타입입니다.

게다가 분위기에 약한 낭만주의자이므로 우선은 그럴듯한 장소를 고르는 것이 좋은데요.

예를 들면 세련된 바나 의외로 친밀감이 느껴지는 포장마차나 고급 레스토랑 등에 그를 데리고 가는 것이 요령입니다.

O형남자와 대화를 할 때는 직장 생활의 고민이나 집안 일 등 상담을 부탁해 자신이 그에게 의지하고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그의 자존심을 부추겨 주는 것이 좋습니다.

아울러 그의 작업 스타일을 칭찬해 주면서 한 껏 용기를 복돋아 주세요.

O형남자는 그의 입장에서 충분히 공감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여자에게 끌리는데요. 이 부분이 O형남자를 공략하는 포인트 입니다.

그가 자신의 고민이나 사적인 일을 얘기하기 시작하면 기분이 좋아졌다는 증거 이므로 오직 그의 말을 잘 경청하고 다음엔 무드를 무르익게 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AB형남자 공략법

AB형남자를 공략할때는 지적인 대화를 기본으로 대담한 접근을 하는 것이 좋아요. AB형남성은 보통 냉정한 성격의 소유자가 많은데요.

그를 공략할때는 본인의 마음을 함부로 내비치는 것을 조심해야합니다. 상대방의 마음이 부담스러워 도망치기 일수거든요.

AB형남자는 충동적으로 불타오르는 체질도 아니고 분위기나 정에 잘 흔들리는 타입도 아닙니다. 내 남자로 만들기로는 정말 어려운 타입이 AB형 남자입니다.

우선 연락을 부지런히 하면서 대화를 하고 대화가 잘 통하는 느낌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한 AB형 남성이 좋아할만한 화제, 음악, 책, 스포츠 등 지적인 내용이나 그가 아직 모르는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야한 화제나 소문은 역효과이므로 꺼내지도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은근하게 좋아함을 어필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AB형남자에게 데이트 신청을 할 수 있으면 우선 첫번째 단계는 통과한 것입니다.

둘이서만 만날 수 있다면 금상첨화 겠지만 강하게 밀어부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당신 쪽에서 마음에 있는 태도를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감이 빠른 편이기 때문에 은근한 감정을 지속적으로 오래 끌게되면 질려할 수 있기 때문에 분위기가 나쁘지 않다면 고백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3 Comments

6 Trackbacks / Pingbacks

  1. bruenette schlampe
  2. ¡Òà ¡Ùé à§Ô¹ ÊÃéÒ§ ºéÒ¹
  3. drug development solutions
  4. Inhibitor assessment in Caco-2
  5. Human Xenograft Tumor Models
  6. in vivo cro marke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