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나이에 잘 어울리는 30대 남성 향수 BEST10


사람의 첫 인상은 정말 중요합니다.

나의 좋은 첫인상을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향수는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향수의 브랜드와 종류는 너무 많아서 자신의 스타일과 나이에 맞게 잘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같은 계절에 잘 어울리는 30대 남성 향수을 소개하겠습니다.

블루 드 샤넬 오드 뚜왈렛

블루 드 샤넬 오드 뚜왈렛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중에 항상 상위랭크에 있는 향수입니다. 그만큼 향 자체가 상남자 스타일입니다.

탑 노트가 강렬하며 여자들의 선호도가 상당히 높고 탑에 비해 미들이 부드러워서 입문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샤넬 알뤼드 블랑쉐

샤넬 알뤼드 블랑쉐는 사계절 어느 복장에 뿌려도 평균 이상은 해줍니다. 그러나 포근한 봄날씨에 가장 잘 어울리며 여자들이 좋아하는 샤넬향에 가깝습니다.

단점은 많은 남성들이 이미 쓰고있다는 점입니다.

크리드 실버마운틴 워터

위에 소개한 샤넬 알뤼드 블랑쉐의 경우 향수 냄새 좋다~정도라면 이 크리드 실버 마운틴 워터는 좋다! 오늘 향수 뭐 뿌렸어?!정도로 반응이 좋은 향수입니다.

향은 조금 흔한 느낌도 있습니다.

크리드 히말라야

이 향수도 사계절에 뿌려도 좋지만 특히 이런 포근한 봄 날씨에 뿌리면 정말 최상입니다.

아마 30대 남자분들이 이 향수를 뿌리고 나가면 10명 8명은 어떤 향수를 뿌렸는지 물어볼겁니다.

단점은 크리드 제품중에 좀 약한 편이지만 주변 반응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크리드 어벤투스

크리드 향수 중 가장 마초적인 느낌으로 30대 남성들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향수입니다.

지속력도 훌륭하지만 단점은 가격이 크리드 향수 중에서도 비싼 편입니다.

톰포드 블랙 오키드

브랜드가 톰포드라 그런지 이 향수도 마초적인 느낌이 강해서 30대 남성에게 딱 입니다.

이 블랙 오키드는 톰포드 향수 중 그나마 저렴한 편이며 바닐라 향이 좀 강해서 자신에게 맡는 향인지 시향해보고 사는 것이 좋습니다.

톰포드 오드 우드

30대 남자에 마초적인 느낌과 20대와 다른 노련미를 나타내고 싶다면 이만한 향수가 없습니다.

만약 소개팅이나 여자친구를 만나러 나간다면 200% 이 향수를 추천합니다. 게다가 지속력도 아주 뛰어난데 다음날 아침 해장할 때까지 향이 남아있을 정도입니다.

톰포드 타바코 바닐라

혹시 시가 냄새 맡아보셨나요? 이 향수는 시가 냄새에 바닐라 향이 섞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가장 호불호가 클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타바코 바닐라는 톰포드 향수 중 전 세계 베스트셀러 제품일 정도로 엄청나게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처음에 살 땐 비싸더라도 사놓으면 정말 후회 안 할 정도의 향수입니다. 여자들도 이 향기에 많이 중독된다고 합니다.

팁디크 탐다오

팁디크 제품 중에 가장 많이 팔리는 향수고 나무 향이 나는게 특징입니다. 그래서 사람 냄새보단 자연의 느낌이 강합니다.

이 향수는 봄이나 가을에 사용하면 아주 좋습니다.

딥디크 우드 팔라오

위에 딥디크 탐다오와 묘하게 비슷하지만 우드 팔라오는 우디 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향수입니다.

이 향수도 여자들이 맡는다면 분명 무슨 향수 뿌렸냐고 물어볼만 합니다. 전체적인 느낌으로는 톰포드 토바코 바닐라와 오드우드를 섞은 듯 합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