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비싼 유명인 약혼 반지 BEST10


유명 인사들의 약혼 반지는 오랫동안 대중의 시선에서 가장 가치있고 깜짝 놀랄만한 장신구였습니다.

재클린 케네디 Jackie Kennedy의 40.42캐럿 다이아몬드에서 킴 카다시안 Kim Kardashian의 도난당한 반지까지 가장 비싼 유명인사 약혼반지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약혼반지가 비싼 이유는 ​​무엇입니까?

약혼 반지의 가치는 반지의 가장 큰 원석에서 비롯됩니다. 약혼 반지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결정하는 주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캐럿 무게, 색상 등급, 절단 등급, 명료 등급

이러한 요인들은 모두 약혼 반지의 궁극적인 가치를 결정하기 위해 함께 작용합니다.

10.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아리스토텔레스 오나시스 Jacqueline Kennedy Onassis & Aristotle Onassis $260만

재클린 케네디 Jackie Kennedy의 40.42 캐럿 해리 윈스턴 Harry Winston 다이아몬드는 유명한 601 캐럿 레소토 러프 다이아몬드에서 세 번째로 큰 보석입니다.

1996년에 링은 재클린 케네디 Jackie Kennedy의 부동산 경매에서 260만 달러에 팔렸습니다.

레소토 3세 (Legotho III)로도 알려져 있으며, 1968 년 그리스 출신의 거물 아리스토 오나시스 (Aristotle Onassis)에 의해 재키에게 주어졌습니다.

다이아몬드 반지의 크기와 가치로 인해 재클린 Jackie은 금고에 보관하기 전에 반지를 두 번 착용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이아몬드는 후작 – 컷, VS2 선명도와 L 컬러 스톤이었습니다.

9. 바네사 브라이언트&코비 브라이언트 Vanessa Bryant & Kobe Bryant $400만

2003년 코비 브라이언트 Kobe Bryant는 바네사 브라이언트 Vanessa Bryant에게 4 백만 달러 상당의 자주색 8 캐럿 약혼 반지를 선물했습니다.

코비는 자신이 유죄로 판명된, 세간의 이목을 끈범죄 사건 이후 사죄의 반지 apology ring라고 불리는 이 반지를 샀습니다.

그들의 많은 기복에도 불구하고, 한 쌍은 아직도 오늘까지 함께입니다.

8. 그레이스 켈리와 모나코의 레이니어 2세 왕자비 Grace Kelly & Prince Rainier II of Monaco $406만

영화 배우 그레이스 켈리 (Grace Kelly)는 1955년 칸 영화제에서 가장 유명한 연애 소설의 시작을 알리는 모나코 (Monaco) 왕자 Rainier II를 만났습니다.

프린스 레이니어 (Prince Rainier)는 두 개의 장식으로 둘러싸인 10.47 캐럿의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로 만든 아름다운 까르띠에 링으로 켈리에게 제안했습니다.

전설적인 스타일의 아이콘인 그레이스 켈리 Grace Kelly의 우아한 약혼 반지가 영화 상류 사회에서 나왔습니다.

7. 제니퍼 로페즈&마크 앤소니 Jennifer Lopez & Marc Anthony $410만

전 약혼자 벤 애플렉 (Ben Affleck)의 제니퍼 로페즈 (Jennifer Lopez)의 6 캐럿 핑크 다이아몬드 반지가 2000년대 초반 헤드 라인을 장식했지만

마크 앤서니 (Mark Anthony)는 훨씬 더 비싼 8.5 캐럿 블루 다이아몬드 반지로 그 헤드 라인을 능가했습니다.

색상이 있는 다이아몬드는 백색 다이아몬드보다는 믿을 수 없을 만큼 희소성이 있습니다.

6. 패리스 힐튼&패리스 랫시스 Paris Hilton & Paris Latsis $470만

비록 그 약혼이 4개월 후에 해소되었지만, 패리스 힐튼에게 24캐럿의 계약 반지를 주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파리는 이 반지가 너무 커서 손가락을 다치게 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들이 헤어진 후, 힐튼은 허리케인 카트리나 희생자들을 돕기 위해 경매에 붙였습니다.

가장 가치있는 약혼 반지

5. 비욘세 &제이지 Beyoncé & Jay-Z $500만

보석 세공인 로렌 슈워츠 Jeweler Lorraine Schwartz는 제이지 Jay-Z가 비욘세 Beyonce에게 제안한 18 캐럿의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 반지를 제작했습니다.

이 두 사람은 2008년 맨해튼의 개인 결혼식에서 궁극적으로 결혼했습니다.

두갈래로 갈라진 5백만 달러의 큰 다이아몬드 반지는 대담하고 진정한 작품입니다.

4. 김 카다시안&카니스 웨스트 Kim Kardashian & Kanye West $800만

특히 업그레이드 된 다이아몬드 반지가 나중에 파리에서 도난당한 후 김 카다시안의 약혼 반지가 널리 알려졌습니다.

카니예 웨스트 Kanye West는 처음에 Larraine Schwartz의 15 캐럿, 쿠션 컷, D 색상, 완벽한 다이아몬드로 킴 카다시안 Kim Kardashian에게 제안했으며 설계 과정에 심하게 관여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그녀에게 2016 년 직후에 도난당한 두 번째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했습니다.

3. 엘리자베스 테일러&리처드 버튼 Elizabeth Taylor & Richard Burton $880만

우리 목록에 있는 가장 유명한 다이아몬드 중 하나는 엘리자베스 테일러 Elizabeth Taylor의 Krupp Diamond로 리차트 버튼 Richard Burton이 1968년에 그녀에게 주었습니다.

Krupp Diamond는 33.19 캐럿, D 색상, VS1 선명도, asscher-cut 다이아몬드입니다.

Burton은 경매에서 반지를 구입하여 런던의 요트에서 엘리자베스 테일러 Elizabeth Taylor에게 선물했습니다.

그녀는 반지가 너무 좋아서 그녀가 등장한 영화에서 자주 착용했습니다.

이 전설적인 다이아몬드는 2011년 Taylor의 부동산 경매에서 880 만 달러에 팔렸습니다.

그 과정에서 캐럿 기록당 기존 가격이 깨졌습니다.

2. 김 카다시안&카니예 웨스트 Kim Kardashian & Kanye West $1000만

2016년 카니예 웨스트 (Kanye West)는 서부의 최근 아디다스 협상을 기념하기 위해 내부에 Adidas라는 단어가 새겨진 20 캐럿 에메랄드 컷 로렌 슈워츠 (Lorraine Schwartz) 반지로 아내의 약혼 반지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김 카다시안이 반지를 받은 지 불과 몇 달 후, 파리에서 총을 든 강도에서 반지가 도난당했습니다.

1. 머라이어 캐리&제임스 패커 Mariah Carey & James Packer $1000만

이 리스트에서 가장 비싼 연예인 약혼 반지는 머라이어 캐리가 억만 장자 약혼자 제임스 패커로부터 받은 35캐럿의 거대한 반지입니다.

이 반지는 뉴욕의 보석상인 윌프레도 로사도에 의해 만들어졌는데, 그는 이 반지를 가능한 한 크고 사치스럽게 디자인 했습니다.

머라이어는 반지가 너무 무거워서 그녀는 팔을 들어올리느라 애를 먹었다. 고 농담을 했습니다.

그 커플은 2016년에 관계를 끝내기 시작했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