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KPOP을 좋아하는 일본연예인 BEST15


후지이 미나(Mina Fujii) / 일본의 사립 부문 최고의 대학 게이오 대학교를다니면서 교양으로 한국어를 익혔다.

일본에 배용준이 나오는 드라마인 (겨울연가)에 가족들이 푹 빠져서 배용준의 팬이 됐다고 한다 배용준 때문에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함.

현재 한국, 일본에 인기가 있으며 드라마 에능에 출연 중이다.

또 상당히 기계치인 그녀는 팬이 선물해준 커피머신을 잘 다루지 못해서 기계를 만드신 분과 팬들께 정말 죄송하다고 했다

쿠라시나 카나(Kana Kurasina) / 예전, 한 때 뒹굴녀 로 유명했던 쿠라시나 카나, 그라비아 아이돌 출신의 배우 한국 여행을 다녀온 후 한국을 좋아하게 됐다.

한국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게 취미이며 한국어 공부 중, 일본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자신의 이상형은 (한국 배우) 공유 라고 했다.

한국에서는 뒹굴녀라는 제목으로 유명하다

미야자키 아오이(Aoi Miyazaki) / 일본의 잘못된 역사관을 비판하고 한국에 대해서 개념한 발언을 많이 하는 일본의 친한파 배우,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배우 중 한명이다.

2007년에는 배우 이준기와 첫눈 이라는 영화를 촬영했다.

우에토 아야(Aya Ueto) / 일본의 국민 배우급 우에토 아야, 일본의 CF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며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인기 있는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 라는 드라마에서 남편의 든든한 지원군으로도 등장했던 우에토 아야는 한국을 상당히 좋아하는 배우이다.

일본 방송에서도 한국을 좋아한다고 자주 밝힌바 있다. 또 그녀는 배우 정우성과 함께 출연해 한국을 알리는 방송을 했었다.

또 배우 류시원과도 인사동에서 한국의 여러가지를 알리는 방송을 진행한 적이 있다.

미요시 아야카(Ayaka Miyoshi) / K-POP을 정말 좋아하며 한국을 좋아하는 배우겸 모델이다. 빅뱅, BAP, 슈퍼주니어 등 한국 가수의 열혈 팬이다.

그리고 그녀는 14살 때부터 빅뱅의 팬이었다고 하니 굉장한 열혈팬임을 알 수 있다.

그녀는 일본 드라마계의 유망주였지만 자신의 블로그에 미래에 한국에 사는게 꿈이다. 라고 얘기하는 바람에 일본이들에게 대차게 까였다고 한다.

마에다 아츠코(Atsuko Maeda) / 일본의 국민 걸 그룹 AKB48의 원탑! 리더였으며 당시 인기가 엄청났었다.(현재는 거의 배우로 활동)

자신의 블로그에 한국을 사랑한다고 밝혔었다.

아베 마리아(Maria Abe) / 일본의 국민 걸 그룹 AKB48의 맴버, 성격상 한 번 결심한 일들은 끝까지 한다 는 발언으로 팬들이 마인드가 좋다고 칭찬하기까지 했다.

또 그녀는 엄청난 K-POP 팬이다. 하지만 나중에 한국인이 되고 싶다 라는 발언을 해서 논란이 된 적이 있었다.

AKB48의 팬 중에서 혐한이 아니더라도 한국에 대해서 좋은 인상을 가지지 않은 이들이 많기 때문에 오히려 자신의 이미지에 부정적으로 작용된다.

본인도 그것을 알지만 굳이 개의치 않겠다는태도로 보인다.

미야자키 미호(Miho Miyazaki) / 한국을 너무 사랑하는 것으로 유명한 AKB48의 맴버, 소녀시대 팬인데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 듣지 못하는게 분해서 한국어 공부를 시작햇다고 한다.

AKB48 5기 생으로 연구생(연습생) 시절 사랑스러운 외모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 한국 팬들은 김먀오 로 부를 정도로 한국과 친한 맴버이다.

하지만 2010년 급격히 살이 찌면서 역변이 왔고 인기가 추락해버리며 또 그녀는 지나친 한국 사랑으로 유명하다.

그것도 자신의 인기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된다. 2012년 11월 7일에는 어디서 들었는지 내일 드디어 수능!! 모두모두화이팅 이라는 트윗을 했다.

또 자신의 블로그에 거의 매일 한류에 대한 내용을 썼다. 문제는 이런 행동 때문에 안티가 미친듯이 늘어나고 본인에게는 오히려 마이너스가 됐다는 점이다.

데구치 아키(Aki Deguchi)

SKB48의 전 멤버인 데구치 아키는 2013년 11월에 한국어로 얼어 디지겠다 라는 글을 올려서 한일 양국의 팬덤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디지겠다 와 같은 네이티브가 아니고서는 생각해내기 힘든 표현을 쓴 건 처음 있는 일이라 팬들은 상당히 당황했다.

당황한 일본 팬들은 번역기를 사용해보지만 구어체인 디지겠다 를 인식하지 못해 웃긴 헤프닝이 생겼다.

한국 팬들은 어떻게 저 표현을 알아냈을까에 대한 궁금증이 중폭됐었다. 그곳은 그렇게 성지가 됐다고 한다.(현재 없어짐)

타케이 에미(Emi Takei) / 배우 타케이 에미 그녀의 한국 사랑은 유명하다. 한국 관련 방송도 출연하고 방송에서 한국을 좋아한다 라고 자주 밝히기도 한다.

또 한국 음식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다. 그리고 동방신기의 광팬으로도 유명하다.

그녀가 한국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 도쿄에 상경했을 때 뭔가 아무것도 몰라서 먹을것도 어디서 사야될지도 모르겠고, 옷같은것도 어딜가야 되는지 모르겠고,

엄청 고독했어요 가족 모두가 그랬는데 그때 켰던 티비에서 동방신기가 나와서 그거에 진~ 짜 위로 받았어요.

그때부터 한국어로 말하고 싶다고 생각해서 언젠가 술술 말하고 싶다고 생각해서 공부를 시작했어요.

시노자키 아이 (Ai Shinozaki)

그라비아 모델 출신의 배우겸 가수 시노자키 아이 K-POP을 무척 좋아한다. 그리고 가수 이홍기의 그녀 로도 잘 알려져 있다.

그라비아 모델 출신으로서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귀여운 외모로 진정한 베이글녀로 등극하기도 했다.

CF, 모델, 영화, 드라마, 게임 등 다양하게 활동 중. 남녀 불문하고 한국에 팬들이 상당히 많은 편이다.

요시타카 유리코(Yuriko Yoshitaka) / 배우 요시타카 유리코, 친한파나 한국을 상당히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단순한 감정보다, 이성적으로 자신의 소신대로 행동하는 배우 같아보여서 추가했다.

한국에는 뱀파이어 검사2 ,카멜리아 에도 출연했다. 한창, 한일 국가간 독도 문제로 갈등하고 있던 2012년 당시에 한국 드라마에 출연을 했다.

일본 팬들은 대체 한국 드라마에 왜 출연하냐? 고 했지만 이에 그녀는 한국인과 일본인이 하나의 목적으로 함께 작업한다는 것이 의미가 있다 라고 했다.

하시모토 칸나(Kanna Hashimoto)

관련은 없지만 하시모토 칸나가 한국의 귀요미송을 불렀다. 특히 한국에 상당히 인기가 많은 천녀돌 하시모토 칸나

메구리(Meguri)

한국을 정말 좋아하는 일본의 AV배우 메구리 최근에 한국에서 팬미팅을 했었다.

하지만 택시 요금 때문에 한국 택시 기사에게 욕을 듣게 된 메구리~ 또 그녀는 한국에 한 달간 자취까지 했었다.

아오이 소라(Sora Aoi)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의 AV 배우, 친한파라기보다는 소신 발언을 하기로 유명했다.(혐한일본인 : 소라 한국같은데 절대 가지마! 날조 반일국이야…) 라는 말에 아오이소라 : 한국에 가본적은 있습니까? 한국에 친구는 있습니까? 나라가 아니라 개인을 알고 있습니까? 편협한 사고방식은 싫습니다.

그 생각을 타인에게 강요하는 사람도 싫습니다. 하지만 AV 출신이라는 것 때문에 한국에서는 창X 라는 말을 들어야 했던 그녀였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