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빠른 육지동물 BEST10


동물계에서 몇몇 종은 슈퍼카보다 훨씬 빠릅니다.

그 중에서도 상위 자리는 새들이 잡습니다. 그러나 육상 동물 군에서 속도가 빠른 종들도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육지 동물 목록 입니다.

10. 캥거루 – 44 Miles Per Hour (약 70.8km/h) 1 Miles = 1.6km/h 이하 생략

그들은 단지 한 번에 9미터의 거리를 커버 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강한 다리가 놀라운 도약을 가능케합니다.

길고 근육질인 캥거루 꼬리는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일반적인 경우, 캥거루는 15 마일에서 25 마일의 속도로 움직이거나 움직입니다.

이 범위에서 에너지를 절약하고 장거리를 커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 짧은 거리에서 44mph의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9. 아프리카 야생 개 – 시간 당 44 마일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 서식하는 아프리카 야생견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에 처한 포유류 중 하나입니다.

이 극단적인 사회적 동물은 최대 4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집단으로 삽니다.

아프리카 야생견은 주로 영양과 가젤을 대상으로하는 기회를 노려 포식하는 동물입니다. 이 야생 개는 최대 속도가 44mph까지 달릴 수 있습니다.

8. 잭토끼 – 1 시간 45 마일

이름에도 불구하고, jackrabbit은 실제로는 토끼보다 큰 토끼입니다. 또한 토끼는 토끼보다 긴 귀와 뒷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길고 강력한 뒷다리는 도약과 달리기 모두에서 탁월합니다. 한 번의 도약으로 잭 래빗 (jackrabbit)은 3 미터의 거리를 커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포식자에 의해 쫓기면서 45 mph의 최고의 속력을 얻을 수있다.

이 엄청난 속도 외에, 잭 래빗 (jackrabbit)도 육식 동물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지그재그 방식으로 움직입니다.

7. 그레이하운드 – 시간 당 46 마일

그레이하운드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개 유형입니다. 이 슬림한 개는 46mph의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오래된 개 품종 중 하나이며 스포츠를 위해 사육되었습니다. 전체 성장한 수컷 그레이하운드 무게는 22kg과 38kg입니다.

슬림 한 몸체로 길고 튼튼한 다리가 그레이하운드를 놀라운 속도로 만들어줍니다.

이 모든 것들을 제외하고, 그레이 하운드는 평온하고, 온화하며 애정 어린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6. 사자 – 1 시간 50 마일

사자는 자존심이라는 그룹에 사는 매우 사회적인 동물입니다. 사자는 15 ~ 40 마리의 집단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성공률을 높이는 그룹에서 사냥을 합니다. 먹이를 쫓는 동안 사자는 최고 속도 50mph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단지 짧은 거리 만이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인디야영양 – 시간당 50 마일

인디야영양은 영양의 유일한 기존 종입니다. 그들은 인도 대륙의 초원과 열린 삼림 지대에 서식합니다.

수컷인디야영양은 오랫동안 매력적인 나선형 뿔이 있습니다. 늑대, 치타, 자칼은 인디야영양의 주요 포식 동물입니다.

짐작할 수 있듯이 속도는 포식자가 아닌 포유 동물이 사용하는 주요 무기입니다. 그들은 50 mph의 최고의 속력으로 달리기가 가능합니다.

4. 파란누 Blue Wildbeest – 시간당 50 마일

블루 누는 아프리카의 열린 숲에서 발견된 큰 영양입니다. 여러분은 건기 동안이 포유 동물의 환상적인 이동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이 사실 외에, 그들은 속도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속도는 치타, 하이에나, 표범 및 사자와 같은 육식 동물이 있기 때문에 야생동물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달리는 동안이 빠른 포유 동물은 50mph의 속도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3. 스프링벅 Springbok (남아프리카산 작은 영양) – 시간당 55 마일

남서부 아프리카의 건조한 내륙 지역에 서식한다. 스프링벅 Springbok은 매력적인 중형 영양입니다.

뛰어돌아다닌것 은 스프링 벅스에 대해 가장 매력적인 점입니다.

이러한 영양의 비정상적인 행동은 공중으로 여러 번 뛰어 드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러한 도약은 높이 2미터까지 측정합니다.

2. 가지뿔영양 – 시속 55 마일

이 북아메리카의 빠른 영양은 달리는 동안 55mph의 놀라운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육식 동물보다 더 빠릅니다.

가지뿔영양의 서식지에서 코요테는 주요 포식동물입니다. 코요테의 최고 속도는 42mph입니다. 따라서 가지뿔영양은 주요 포식자보다 훨씬 빠릅니다.

이 인상적인 속도 외에도 가지뿔영양은 지구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마일 당 30 ~ 35마일의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포유류의 먹이 동물들 사이에서 흔히 발견되는 능력은 아닙니다.

1. 치타 – 시속 75 마일 (약 120.7km/h)

치타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육지 동물입니다. 추적하는 동안이 강력한 포식자는 75mph의 놀라운 속도를냅니다.

그들의 가느다란 몸체, 작은 머리, 길고도 강력한 다리가 속도를 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더 놀라운것은 치타가 얼마나 빨리 뛰는지입니다. 그들은 단지 3초 만에 0에서 60mph에 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치타는 장거리 이동시 놀라운 속도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짧은 범위에서 그런 큰 걸음을 이룹니다.

사냥하는 동안, 치타는 또한 공격하기에 적절한 시간을 찾고 있는데, 이것은 또한 필수적입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