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 죽기전에 반드시 봐야할 장소 BEST7


1.Salar de Uyuni, 볼리비아 Bolivia.

세계에서 가장 큰 소금기가있는 Salar de Uyuni는 총 1,082km2에 이릅니다.

그 위치는 남서쪽 볼리비아에있다. 여러 가지 선사 시대의 호수들이 다양한 변형을 겪어서 하나의 독특한 초현실주의 기념물이 된 결과입니다.

2.The Bamboo Forest(대나무숲), 일본 Japan

일본 교토의 경계에 위치한 아라시야마 시골 지역은 많은 문화적 아름다움의 고향입니다.

보물 중에는 이 참으로 아름다운 대나무 숲의 길 경로가 있습니다.

3.Zhangye Danxia Landform(장제 단시 랜드 지형), 중국 China

무지개 산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이들은 내륙 수역이 건조하고 가능한 모든 녹색을 취하는 수많은 기상 조건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4.Tulip Fields(튤립필드), 네덜란드 Holland

네덜란드의 네덜란드 Alkmaar 외곽에있는 매해 3월에 일어납니다.

밭을 먼지로 뒤덮은 봄의 첫 차임을 나타내는 녹색 콩나물의 섬세한 양탄자로 변합니다.

이 모든 것이 시작될 때 당신 앞에있는 팔레트 뒤에있는 아름다움을 초월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5.Benagil Cave (베나길 동굴), 포루투칼 Portugal

포르투갈의 알가르베 (Algarve)에 있는 베나길 (Benagil)의 한 어촌 마을에 위치한 이 곳은 탐험할 전용 동굴과 섬이 몇 군데 있습니다.

이 곳은 로맨스와 평화로 가득합니다.

6.Fairy Pool, The Isle of Skye(요정풀,아일오브스카이), 스코틀랜드 Scotland

경치는 정말 숨이 막히며 상상의 세계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1.Hidden Beach, Puerto Vallarta(숨겨진 해변,푸에르토 발라타), 멕시코 Mexico

이 숨겨진 해변은 폭력적인 행위의 아름다운 결과입니다.

마리에타 제도는 1900년대 초반 멕시코 관리들에 의해 폭탄 실습에 사용되었습니다.

시민 소동 후에 정부는 이 섬을 자연 공원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몇 년이 지나면 조수가 모래와 물을 끌어 들여 그 결과가 눈앞에 나타납니다.

경치는 정말 숨이 막히며 상상의 세계에서 발견 할 수있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5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