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너트 먹는법 항암 견과류로 잘 알려진 음식


브라질너트 먹는법 확인하기

브라질너트 먹는법 잘 알고 계시나요?

항암 견과류로 잘 알려진 이 음식은 잘못 먹게 되면 오히려 약이 아니라 독이 될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항상 먹는 방법을 잘 알고 드셔야합니다. 셀레늄 이라는 성분 덕분에 항암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 성분이 암이 스스로 죽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그러면 이렇게 몸에도 좋은 브라질너트 먹는법 체크를 바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간단히 말씀드리면, 식초에 절임, 소스에 갈아서 넣기, 생으로 4~5알 정도 먹기 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질너트 먹는법

우선 간단히 먹는 방법으로 생으로 그냥 드셔도 괜찮다고 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먹게 되면 안좋을 수 있으니 하루 최대 5알까지 먹어도 된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대략적으로 3~5알 정도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다음 방법은 브라질너트 초절임인데요. 만드는 방법은 끓는 물에 먼저 유리병 하나를 소독하고 잘 말려주세요.

그 다음 대략 2/3 수준으로 유리병 안에 브라질너트를 채워주세요. 그 다음에는 천연 발효식초를 해당 유리병에 가득 너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5~7일 정도 숙성과정을 거치면 된다는데요. 이 과정 동안 매일 식초를 채워 넣어 주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식초에 절인 이 견과류는 항암효과에 좋다고 합니다.

이유는 식초에 들어 있는 유기산이 브라질너트의 셀레늄의 체내 흡수율을 높여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더 효과적으로 드시려면 식초에 절이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마지막 방법으로는 아까 만들은 초절임 두알 정도를 믹서기에 잘 갈은 후 연어나 다른 야채들과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이 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다른 방법들이 많지만 아무래도 효과적으로 먹는 방법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라질너트 부작용

잘못먹으면 부작용이 나타나는데요. 과하게 먹을 경우에는 위장 장애, 탈모, 피부 발진, 손 발톱이 부스러짐 등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러니 평소에 너무 과하게 안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최대 섭취를 5알로 보시면 될듯 합니다.

브라질너트 먹는법 & 부작용 체크를 해봤습니다.

이렇게 좋은 음식을 잘 챙겨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평소에 운동을 자주 하시는 것도 몸 건강을 위해서 좋습니다.

주말이나 쉬는 날에는 가벼운 조깅이나 산책을 하셔서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