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최빈국 국가 10순위


10. 마다가스카르 Madagascar- 1 인당 GDP -1477 달러

마다가스카르의 경제는 거대한 농업 잠재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마다가스카르는 무역 장벽을 제한하여 농업기반을 보호할수 있는 비교적 좋은 성과를 보였습니다.

수년에 걸쳐 빈약한 경제 개혁과 정치적 불안정이 경제에 악영향을 미쳤습니다.

경제의 다양한 부문에서 불균등한 성장이 있었고 이로 인해 성장이 저해되었습니다.

커다란 빈곤과 부패로 인해 일반인들이 사업을 하기에 충분한 자금 부족으로 민간 부문의 성장 역시 저해되었습니다.

9. 기니 Guinea- 1 인당 GDP – 1388 달러

독립 이후 기니는 경제적으로 거의 진전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경제 구조가 열악한데 기인합니다.

불균등 한 경제 발전을 가져왔습니다. 민간 부문에서 분명합니다.

이 역동적인 부문은 주로 정부 기관의 취약성으로 인해 정체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더욱이 그들의 사법 제도는 정치적 간섭으로 무너졌으며 부패를 다루는 데는 소홀히 했습니다.

기니는 보크 사이트, 철, 다이아몬드, 금과 같은 광물이 풍부하지만 주요 내전으로 인해 광산 산업의 잠재력을 완전히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기니의 외부 부채 수준은 1억 3,580만 달러를 상회합니다.

8. 에리트레아 Eritrea – 1 인당 GDP -1210 달러

에리트레아의 경제는 성장이 가장 정체된 경제중 하나입니다. 이 분야는 크게 저개발되었습니다.

사법 제도는 부패를 다루는데 매우 약하고 그들의 통치자는 주요 경제 개혁을 개발하고 가져 오는데 열악했습니다.

1998년 이래 주요 이민으로 이어졌고 이것이 노동 기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공공 부문은 여전히 민간 부문이 크게 줄어들었기 때문에 고용의 주요 원천입니다.

이 지역의 심한 가뭄은 이 나라의 심각한 농업 성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땅에 대한 국가 소유권과 같은 형편없는 경제법은 계속해서 경제를 왜곡시킬 것입니다.

7. 모잠비크 Mozambique – 1 인당 GDP – 1208 달러

모잠비크는 현재의 경제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큰 개혁을 실시했으나 지속 불가능한 막대한 공공 부채와 만연한 인플레이션은 이러한 개혁을 방해했습니다.

2016년 독립 이후 가장 경제적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합의된 일정에 따라 외부 부채를 지불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경제학자는 가스 및 석탄 제품에 대한 더 나은 가격과 수요로 인해 상황이 개선 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독립 이후 민간 부문은 엄청난 진전을 이룩했으며 정부 개혁으로 외국인 직접 투자가 증가할 전망입니다.

6. 니제르 Niger – 1 인당 GDP – 1069 달러

니제르는 미네랄이 풍부하지만 경제 성장이 저조한 국가의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니제르에는 광대한 우라늄 저장고가 있지만 불안정한 국제 가격으로 인해 경제가 심각하게 손상되었습니다.

다양한 경제의 부재로 인해 니제르의 성장이 저해되었습니다. 형편없는 사법 제도와 빈약한 개혁으로 인해 부패가 확산되었습니다.

빈약한 경제 정책과 제도는 광범위한 기반의 민간 부문을 양성할수 있는 적절한 기반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니제르는 또한 주로 비공식 부문에 집중되어 있는, 잘 개발되지 않은 노동 시장에 직면해 있습니다.

5. 부룬디 Burundi – 1 인당 GDP – 951 달러

부룬디는 농업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인구의 80 % 이상이 이 분야의 일자리를 얻습니다.

불행히도 부룬디의 농업은 불안정하고 예측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는 민간 부문이 충분한 일자리와 고용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정치적 불안정은 현 대통령이 사임하지 않기 위해 국가를 흔들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나라를 떠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그 나라의 사업을 위축시켰습니다.

또한 널리 퍼진 부패는 나라를 망쳤습니다. 국가들은 상당한 경제 성장을 성취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나 형편없는 통치로 인해 앞으로 몇년동안 주목할 만한 성장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4. 라이베리아 Liberia – 1 인당 GDP – 934 달러

라이베리아의 경제는 크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지도자들과 함께 라이베리아는 경제 성장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무역 장벽을 해소하고 사업 허가를 단순화 함으로써 지난 5년간 5% 이상의 성장률을 달성했습니다.

그 나라는 교육 분야에서 큰 변화를 주어 더 숙련된 노동자들을 만들어 냈습니다.

라이베리아는 이러한 모든 개혁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단기간의 위기에 대처할 수 없었습니다.

엄청난 부패 스캔들과 악성 부채로 라이베리아는 수년 간 타격을 받았습니다.

라이베리아를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3. 말라위 Malawi- 1 인당 GDP – 819 달러

말라위는 경제를 분권화하려는 주요 개혁에 착수했습니다.

정부는 민간 부문의 상당한 성장을 보장하고 더 많은 외국인 직접 투자를 보장하는 정책에 착수했습니다.

국가의 오랜 간섭은 장기적인 개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말라위의 생활 수준은 상대적으로 낮을뿐 아니라 교육, 기반 시설 및 일반적인 건강 기준과 같은 서비스가 부족합니다.

지속적인 부패와 가난한 사법 서비스가 성장에 큰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엄청난 세금 부담으로 투자자들을 때로 위협했습니다.

다가오는 해 말라위는 개혁을 완전히 이행할수 있다면 커다란 개발 성과를 볼수있을 것입니다.

2. 콩고 민주 공화국 The Democratic Republic of Congo – GMP 1 인당 – 753 달러

이 나라는 내란과 불안으로 인해 치명적인 타격을 입은 나라입니다. 독립 이후 DRC는 정치적 안정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들의 옛 통치자들은 국가 금고를 이용하여 막대한 돈을 벌어 들였습니다.

DRC가 미네랄이 풍부하더라도 내란으로 인해 막대한 탐사가 막혔습니다.

80개가 넘는 종족 집단이 있는 큰 종족으로 인해 그들을 하나로묶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부실한 경제 개혁은 DRC의 경제적 잠재력을 약화시키고 있습니다.

큰 외부 부채와 높은 물가 상승률은 그것의 성장을 상당히 방해했습니다.

1.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 Central African Republic – 1 인당 GDP – 636 달러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에서의 지난 3 년간의 정치적 폭력은 이미 휘발성 경제를 붕괴 시켰습니다.

정부는 인플레이션 가격뿐만 아니라 경제를 관리 할 수 없었습니다.

구조화되지 않은 규제 시스템은 강력한 민간 부문을 구축하기 위해 필요한 재정에 대한 접근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CAR은 주로 농업과 다이아몬드 광업에 의존하지만 정치적 불안정으로 인해 이러한 분야의 성장을 막았습니다.

개인과 법인세 모두가 거액의 세금을 부과하여 외국인 직접 투자를 막고 경제 성장을 저해했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