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유명 립스틱 브랜드 BEST10


10. 겔랑 Guerlain

겔랑 Guerlain은 1828년 프랑스 브랜드로 1828년에 설립된 화장품, 메이크업 및 향수를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향수 부문의 주요 시장 주자로서 오랜 운영 기간 동안 고객의 기호 패턴을 예측하기 위해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화장품 시장으로 확장하고 다양한 새로운 옵션을 그들의 배너에 포함 시켰습니다.

그들의 제품 카탈로그에는 립스틱, 아이 라이너, 마스카라 등이 포함됩니다. 품질은 겔랑 제품을 구입할 때 확신해야 할 한 가지 사항입니다.

겔랑의 립스틱은 rs에서 시작됩니다.

3300 (USD $ 50)이며 키스 및 다이아몬드 립스틱 (다이아몬드가 박힌 가장자리와 윗면이있는 금 케이스가 있음)으로 62,000 달러까지 올라갑니다.

9. 바비 브라운 Bobbi Brown

이 회사는 유명한 미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바비 브라운 Bobbi brown의 이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립스틱, 파운데이션, 모이스처 라이저가 있으며 카탈로그에서 더 많이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및 공인 판매점을 통해 인도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용할수 있는 모든 예산 크기에 맞는 립스틱이 있습니다.

기본 쉐이드에서 매트까지 다양한 쉐이드가 있습니다. Rs. 2250 (USD $ 34)은 기본적인 쉐이드 립스틱의 시작 가격이며 상당히 높습니다.

8. 소니아카슉 Sonia Kashuk

소니아 카슉 Sonia Kashuk의 고급 메이크업 제품은 전 세계에서 판매됩니다.

또한 그녀의 메이크업 제품은 인도의 많은 다른 웹 사이트의 소매 업체에서도 판매됩니다. 그녀의 립스틱은 시작 ​​가격이 Rs입니다.

3200 (USD $ 49) 이상. 립스틱, 마스카라와 같은 메이크업 제품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드로 제공하는 제품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7. 디오르 Dior

디오르 DIOR는 명품을 판매하는 소매 회사입니다. 1946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되었습니다.

회사는 패션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제품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지갑, 핸드백, 립스틱, 파운데이션은 끊임없는 제품 카탈로그의 일부 제품입니다.

립스틱 색조 배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인도 시장과 소비자 선택에 따라 색조에 따라 일했으며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놀라운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전 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웹 사이트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립스틱의 시작 가격은 rs입니다. 2300 (USD $ 35).

6. 나스 NARS

나스 NARS 화장품은 1994년에 설립된 프랑스 화장품 자회사로 이 업계에서 22년이 넘는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사진 작가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Francois Nars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Barneys New York에서 12개의 립스틱을 판매할수 있었을 때 회사의 화장품면을 시작했습니다.

NARS는 일본 화장품 회사로는 5위인 시세이도 Shiseido라는 큰 상표명으로 출범했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공식 웹 사이트 narscosmetics.com 에서뿐만 아니라 Amazon India와 strawberryNET.com에서도 찾을수 있습니다.

그들은 Rs.1700 (USD $ 26)부터 시작하여 Rs. 800 ($ USD $ 123)까지 상승하는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5. 랑콤 Lancôme

랑콤 Lancôme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레알 파리스 L’ Oréal Paris의 고급 자회사입니다.

프랑스에 설립된 이 회사는 향수, 화장품,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합니다. 가격은 약간 높은 수준이지만 질은 전혀 떨어지지 않습니다.

Rs. 1800 (USD $ 27)은 시작 가격입니다. 이 회사의 온라인 인터넷 서비스는 strawberryNET.com, flipkart 및 Carethy.in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아마존에 있으며 lancome-usa, lancome.co.uk 등의 이름으로 자체 웹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4. 메이크업 포에버 Makeup Forever

메이크업 포레버 Makeup forever는 유명한 루이비통 소유의 화장품 회사입니다.

립스틱, 마스카라, 매니큐어 등의 색조는 젖은 부분부터 윤기있는 부분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USD $ 20부터 시작하여 국제 웹 사이트 makeupforever.com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는 회사 제품을 EBay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3. 에스티 로더 Estee Lauder

에스티 로더 Estee Lauder는 화장품 업계의 주요 업체입니다.

1946년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립스틱,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등과 같은 고품질 제품의 소매를 통해 거대한 고객 기반뿐만 아니라 주요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이 회사의 제품은 시작 가격이 Rs.3700 (USD $56)이며 인도 시장 용 (esteelauder.in)과 나머지 세계 용 (esteelauder.com)의 두 가지 웹 사이트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품질이 보장됩니다.

2. 샤넬 Chanel

샤넬은 가장 사랑받는 고급 패션 및 화장품 제품 회사 중 하나입니다.

1909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이 회사는 처음에는 패션 제품 소매 회사로 출발했지만 조만간 화장품 및 메이크업 부문에 진출했습니다.

제품은 많은 것에 의해 상태 상징으로 보입니다.

이 회사는 립스틱, 아이 라이너 등의 화장품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립스틱의 기본 가격은 rs입니다.

1900 (USD $ 28)이며 Amazon, Flipkart, EBay 등에서 온라인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다양한 매장과 소매 업체가 있습니다.

국제 시장에서 회사의 제품은 공식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 맥 MAC

1위를 차지한 맥 MAC은 모든 부작용없이 모든 피부 타입에 맞는 특별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립스틱은 100가지가 넘으며 모든 피부 색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MAC 메이크업 제품은 인도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가장 높은 고객 등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국의 공항에 있는 상점(면세점)을 포함하여 정품 MAC 화장품을 판매하는 매장은 100개가 넘습니다.

MAC 립스틱은 R의 시작 가격이 있습니다. 2400 (USD $40)이며 몇 천 개가 넘습니다. MAC은 또한 세계에서 가장 비싼 립스틱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마존, 플립 카트 (Flipkart) 등의 온라인 웹 사이트를 통해 이러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브랜드에는 다양한 제품과 선택 항목이 있어 많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인도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 라인, 색상 및 웹 사이트는 국가의 패션 애호가와 컬러 애호가를 보여줍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