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유명한 한국 연예인 남녀 BEST10


10. 오승환 : 275만 달러/ 년

이 리스트의 10위 는 한국 최고의 야구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오승환은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와 메이저 리그 야구의 프로 야구 구원 투수입니다.

한국의 구원 투수는 한국의 KPO 리그와 일본 프로 ​​야구에서도 활약했습니다.

오승환은 한국 야구 역사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 중 한명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 34세의 야구선수는 모든 상황에서 감정이 없는 얼굴을 유지할 수 있는 돌 부처 라는 태그가 부여되었습니다.

2016년 1월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와 $ 250,000에 1년 계약을 맺은 오승환은 한국에서 큰 이름이 되었습니다.

9. 류현진 : 700만 달러 / 년

이 리스트에서 한국을 만들었던 또 다른 야구 선수. 류현진는 KBO 리그에서 4 시즌을 보내고 MLB의 LA 다저스에서 뛰고있다.

선발 투수이기도한 그는 한국인 선수가 되어 MLB 게임의 선발 투수로 활약했습니다.

2008 년 하계 올림픽에서 류현진은 한국 야구팀에서 금메달을 따는데 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이 승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류현진은 2013 년 LA 다저스와 6 년간 3600 만 달러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현재 그는 700 만 달러의 기본 연봉으로 780 만 달러의 히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8. 이민호 : $ 58,700 USD / 에피소드

29 세의 수백만의 목소리는 대단한 배우이자 가수입니다. 이 한국 TV 배우는 2009 년 한국 TV 시리즈 꽃보다 남자 에서 구준표역을 맡아 유명해졌습니다.

이 시리즈는 배우로서의 명성을 널리 퍼뜨 렸으며 2015년 영화 강남 블루스 와 함께 영화 배우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이 리스트에서 가장 어린 배우이면서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배우중에 한명인 이 배우는 드라마에 상관없이 $ 58,700 USD / 에피소드를 청구합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TV 시리즈는 꽃보다 남자 와 상속인으로 다수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7. 소지섭 : 67,100 달러 / 에피소드

39세의 Sub는 한국 배우이자 랩퍼입니다. 그는 청바지 모델처럼 매력적인 산업에 뛰어 들었지만 2004년 TV 시리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차무혁의 캐릭터를 연기한바 있습니다.

그의 다른 주목할만한 영화 및 TV 쇼에는 카인과 아벨, 소피의 복수 및 영화 러프 컷 이 포함됩니다. 소지섭은 몇몇 힙합 EP도 발표했습니다.

이 슈퍼 스타는 그가 한 거의 모든 TV 프로그램에 대해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총 1천 600만 달러의 순자산 가치를 지닌 배우는 $ 67,100 USD / episode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6. 조인성 : $ 67,100 USD / 에피소드

업계에서 십대부터 시작한 이 남자는 한국 연예계에서 여섯 번째로 높은 연봉을 받는 배우로 선정되었습니다.

35살의 조인성은 1998년 데뷔했으며 2000년 이후 드라마 학교3 에서 주연으로 연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TV 시리즈 발리에서 생긴 일 과 바람의 분다 를 통해 대중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성공과 인기의 주류는 영화 비열한 거리 (The Dirty Carnival), 클래식 (The Classic) 과 쌍화점 (A frozen flower)에서 활동할 때였습니다.

이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는 탁월한 작품으로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재 배우의 몸값은 $ 67,100 USD / episode입니다.

5. 이영애 : $ 83,500 USD / 에피소드

이 놀라운 아름다움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녀의 재능과 우아함에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이영애는 1991년 모델로 세계 무대에 올랐고 1993년 직후 드라마 댁의 남편은 어떠십니까? 에서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저명한 여배우는 거대한 성공을 거둔 한국의 역사적인 드라마 대장금에서 그녀의 주역으로 전세계 관객에게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역할은 그녀의 성공에 날개를 줬고, 그녀의 인기는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시네마 닐라 국제 영화제 우승 배우도 범죄 스릴러 영화 숙녀를위한 공감 (친절한 금자씨)에서 그녀의 역할로 비판적으로 찬사를 받았다.

2017년에 여배우는 12년 동안 휴식을 취한 후 TV 화면에서 그녀의 복귀를 결정했습니다.

4. 현빈 : $ 83,900 USD / 에피소드

오늘날 한국의 남자 연예인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배우 중 한 명은 현빈입니다.

세계에 이름을 알린 현빈은 내이름은 김삼순, 시크릿 가든, 그들이 사는 세상 에서 자신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34세에도 배우는 수백만명의 주목을 끌고 이 목록에 자리를 잡습니다.

그는 2002년 샤워 라는 영화로 데뷔했으며 연기가 나지 않아 이 영화를 공개 할 수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2003년에 그는 TV 시리즈 보디 가드 (Bodyguard)와 함께 일어났습니다.

잘나가는 이 배우는 현재 $ 83,900 USD / 에피소드를 청구 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3. 전지현 : $ 83,900 USD / 에피소드

이 목록에 있는 또 다른 여자 배우는 현재 한국에서 가장 많이 급여받는 여배우 입니다.

그녀는 남성 지배적인 명부에 있는 제 3의 위치를 ​​확보했습니다.

그녀의 별명 CF 지현 (Ji Hyun)의 별명도 붙은 전지현 (Jun Ji Hyun)은 16살에 모델로 시작한 한국의 모델이자 여배우입니다.

19세의 나이에 영화 화이트 발렌타인 그녀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서 그녀의 역할로 세계적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 블록버스터 영화 이후 그녀는 인기있는 배우가 되었고 많은 슈퍼 히트 영화에도 출연했습니다.

할리우드에서 Gianna Jun으로 알려진 이 35세의 아름다운 여배우는 한국에서 가장 유명 인사 연예인중 한 명입니다.

여배우는 그녀의 경력 전체에서 보증서만으로 1150만 달러 이상을 벌었다고 합니다.

2. 김수현 : $ 83,900 USD / 에피소드

한국 배우 김수현은 드림 하이, 아들을 껴안는 달, 다른 별에서 온 내 사랑 으로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다른 스타의 대히트 성공 드라마 사랑 29살의 이 배우는 한국 연예계에서 가장 많은 돈을 받는 배우가 되었고 국제적인 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는 2007년 드라마 김치 치즈 스마일 로 TV 데뷔를 한 후 도둑 과 은밀하게 위대하게 와 같은 슈퍼 히트 영화를 선보였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제외하고 뛰어난 배우는 많은 광고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1. 추신수 : 2,000 만 달러 / 년

34세의 야구 선수 추신수는 연봉 2천만 달러의 인상적인 연봉을 기록했습니다.

이 크로스 오버 야구 스타는 현재 레드 스, 인디언스, 매리너스에서 뛰면서 MLB의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뛰고 있습니다.

2013년에 이 야구 전설은 텍사스 레인저스와 1억 3천만달러에 7년 계약을 맺었습니다.

현재 시장 가치가 1,120만달러에 이른 이 놀라운 선수는 의심할 여지 없이 2017년 한국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버는 연예인 중 한 명입니다.

이 10명은 현재 한국에서 가장 많이 급여 받고 성공한 유명인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재능으로 세계를 즐겁게 할뿐만 아니라 자국을 자랑스럽게 만듭니다.

유명 인사의 삶을 선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언젠가는 개인적인 삶조차도 오락 거리가 되지만 이 스타들은 전문직과 개인 생활의 균형을 유지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목록에 이름을 쓸 수있는 이유입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