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비싼 신발 브랜드 BEST10


10. 월터 스테이져 Walter Steiger – 500 달러부터

1932 년에 설립된 신발 브랜드는 독특한 소재와 색다른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제네바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세계적인 전망을 가진 스위스 정밀 및 프랑스 디자인을 고집합니다.

밀라노, 뉴욕 및 런던에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상점이 있습니다.

한 켤레당 출발 가격이 $ 500 인 월터 스테이져 Walter Steiger는 스타일을 원하지만 돈을 위해 가치가 있는 평균적인 사람에게 가장 저렴한 신발 중 하나입니다.

9. 브라이언 앳우드 Brian Atwood- 1,345 달러

이탈리아의 서명은 친숙하게 볼 수 있는 것으로 매디슨 애비뉴의 주요 상점들이 위치해 있는 미드 타운 맨해튼의 명소입니다.

밀라노에 본사를 둔 이 브랜드는 최초의 매니악 펌프 라인으로 시작하는 쇼핑을 중단할 수 없는 매력을 열망하고 있으며, 매번 출시될 때마다 실패하지 않습니다.

새 목록에 포함될 예정인 그것의 청구지는 삭스 5번가에서 판매되는 1,345달러짜리 Alexa스웨이드 부츠입니다.

부츠는 하이힐을 신고, 풍부한 질감과 과감한 색조로,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지 간에 여러분의 상태를 보장합니다.

600달러 이상의 가격으로 평범한 부자들을 상대합니다.

8. 지미 추 Jimmy Choo- 1,395 달러

항상 가장 비싼 리스트에 삽입되는 이 브랜드는 할리우드의 유명 연예인 스타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실제로 붉은색 카펫이 깔리는 밤에 보여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지 하디드 GigiHadid, 릴리 콜린스, 클라우디아 쉬퍼 ClaudiaSchiffer,리즈 위더스푼 LiessWitherspoon그리고 리한나 Rihanna가 지미추 JimmyChoo신발을 신고 나왔었습니다.

올해도 1,395달러짜리 홀로그램 메시 부트가 이 브랜드를 8위에 랭크 했으나, 2011년 3억달러에 판매된 3억 8,000만달러 덕분에 이 브랜드는 단연 최고의 매장량이었습니다.

7. 알렉산더 맥퀸 Alexander McQueen- 1,645 달러

에나멜을 입힌 샌들에서 호른 힐과 아일렛 보우 부츠까지, 이 브랜드는 매력적이고 스타일이 넘칩니다.

작년에 그것은 1,645달러짜리 웨지 신발을 출시하여 이 신발은 이 목록에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브랜드는 16세기 스타일의 현대적인 스타일로 풍부해진 외형에 기대고 있습니다.

창립자 알렉산더 (Alexander)는 극장의 의상 디자이너 였으므로 신발을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영감을 얻었습니다.

알렉산더 맥퀸 Alexander McQueen은 Brits Awards, 연례 Screen Actors Guild Awards 및 Evening Standard British Film Awards 와 같은 주요 유명인 이벤트에 정기적으로 참여합니다.

덜 화려하고 싶은 여성을 위해 이 브랜드는 확장된 단독 운동화, 해골 디테일 발레리나 및 대형 운동화와 같은 캐주얼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6. 미우 미우 Miu Miu- 2,745 달러

미우 미우 Miu Miu는 Velvet-Trimmed Crystal Embellished Mesh Sneakers의 가격이 2,745 달러로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숫자가 부족하다면 Crystal Embellished Patent Leather Pumps가 1,895 달러에 있습니다. 이 두 종류가 부유함을 물씬 풍깁니다.

미우 미우는 미우치아 프라다라는 브랜드로 강조되는 미니멀 리스트 스타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수로 장식한 벨벳 트림과 가죽 펌프 둘 다 과도하게 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남성적이면서도 여성적인 프라다의 세련되면서도 구속 받지 않는 정신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신발은 분명히 미우 미우의 단열재 가방과 잘 어울립니다.

5. 크리스찬 루부탱 Christian Louboutin- 3,095 달러

빨간 발바닥과 하이힐, 이것들은 틀림없이 크리스찬 루부탱입니다.

브랜드는 동시에 클래식하면서도 최첨단이어서 강하고 강력하지만 여전히 여성스러운 현대 여성 스타일입니다.

파리에 본사를 둔 서명의 섹시 스트라스는 3,095달러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서, 제인의 평범함에 대해 매우 세련되고 매혹적이며 부러움을 덜어 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신발에서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브랜드 핸드백과 화장품, 더 많은 돈을 튀기는 이유가 확대되었습니다.

4. 구찌 Gucci- 3,750 달러

최고 부자와 정상 부자의 세계에 걸쳐 있고, 때로는 부자가 아닌 사람들이 큰 보너스를 받는 브랜드입니다.

시그니처가 전 세계적으로 널리 보급되어 있고 브랜드의 독점 성을 손상시킬 수 있는 즐겨 사용하는 녹아웃 소재가있어 놀랄만한 일이 아니므로 그 매력을 진정으로 부유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독점성이 문제라면 구찌 Gucci의 Woven Leather Boot는 올해 3위를 차지하면서 3,750 달러에 판매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작년에 소피아 에투 알 신발 (Sofia Etoile Shoes)도 1,195 달러 상당의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부르주아 르네상스로 유명하며 사과를 하지 않습니다.

절충 주의자라고 부르는 이 신발은 어느 파티에서나 주목할만한 브랜드의 이탈리안 꾸뛰르에 맞습니다.

3.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 4,600 달러

이 브랜드는 올해 포인트를 떨어 뜨렸지만 통계는 크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브랜드가 시사하는 바는 가장 비싼 신발 브랜드 연간 목록에서 일관성 있는 최고 실적을 거둔다는 사실입니다.

뾰족한 발가락과 오픈 뱀프가 특징인 Blixa 엘리게이터 펌프는 Barneys New York에서 4,600 달러에 팔리지만 시도조차하지 않으면 매진될 가능성이 큽니다.

분명히 이국적인 물질은 동물 권리 운동가들의 좌절감으로 가격 (및 인기)과 관련이 있습니다.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은 격렬한 발걸음을 플랫폼 신발과 부츠로 삼았을 때 하이힐을 사용하여 70년대에 런칭했을 때 반항적인 분위기를 항상 반영했습니다.

2. 루이비통 Louis Vuitton- 10,000 달러

거의 가장 비싼 신발들은 여성의 신발들이지만 이 브랜드는 맨하탄 리슐리외 남성 신발 덕분에 이 리스트의 두 번째 자리가 이 브랜드로 갑니다.

10,000 달러에 판매됩니다. 2010 년에 출시되었지만 이번 시즌에 멋진 모습을 연출합니다.

수제 왁스 처리된 악어 가죽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루이비통의 일상적인 매력과 부드러운 가죽 라이닝, 복잡한 스티칭, 손으로 그린 ​​가죽 밑창 등 일상적인 매력을 설명 할 수있는 빈티지 느낌입니다.

1. 스튜어트 와이 츠먼 Stuart Weitzman – 3,000,000 달러

이 브랜드를 이 리스트의 목록의 맨 위에 올려 놓지 않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동사는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정상 가격 범위 내에서 신발을 판매하고 있지만 이 사인은 아마도 최근에 가장 많은 고가의 출시 모델을 보유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 출시품들은 일반적인 억만 장자들에게도 팔 수는 없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상하는 것처럼 이 브랜드가 정기적으로 출시하기 때문에 이 리스트의 규칙을 어겼습니다.

사실, 그것의 가장 비싼 신발 리스트를 만들어 낼 수 있고, 가장 싼 신발은 여전히 우리가 사는 리스트 중에서 가장 비쌉니다. 다음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스튜어트 와이 츠먼 Diamond Dream Stilettos : $ 500,000

Stuart Weitzman Marilyn Monroe Shoes : 1 백만 달러

Stuart Weitzman Retro Rose Pumps : 1 백만 달러

Stuart Weitzman Platinum Guild Stilettos : $ 1.09 백만 달러

Stuart Weitzman 루비 슬리퍼 : $ 1.6 백만

Stuart Weitzman Tanzanite Heels : 2 백만 달러

Stuart Weitzman 신데렐라 슬리퍼 : 2 백만 달러

Stuart Weitzman Rita Hayworth Heels : 3 백만 달러

스튜어트 와이 츠먼 (Stuart Weitzman)이 가장 비싼 신발 브랜드의 세계 정상에 올랐다면 당신은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 신용은 다른 누군가에게 귀속됩니다. 해리 윈스턴의 루비 슬리퍼 하우스 (House of Harry Winston)는 310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 구두는 1989년 영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 (Dorothy)가 착용한 복제품입니다.

루비는 4,600개, 다이아몬드는 50캐럿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발은 보석상 해리 윈스턴이 만든 신발이기 때문에 신발 브랜드로 여겨지지 않습니다.

4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