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엔터테인먼트 소속사별 매출 BEST10


한국에는 수많은 아이돌들이 있고, 그 아이돌들이 속해있는 소속사가 있다.

K-pop의 아이돌들이 어떤 소속사에 속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고 그 회사의 매출정도를 매긴 리스트를 살펴보겠다.

10.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

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 의 CEO는 2016 년에 약간 어려웠다. 최근 방송 된 나인뮤지스의 경리 (Kyungri)의 출연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경리(Kyungri)는 스타제국의 CEO가 인사를했을 때 여러 번 무시하고 CEO가 특정 회원들에게 편애적이라고 표현했다. K-pop팬들과 잘 어울리지 않았다.

그러나 가장 큰 뉴스는 가장 큰 예술가들 중 하나인 제국의 아이들(ZE:A)를 잃었다는 것이었다. 태헌과 민우가 군복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가장 큰 결과 였다.

2017년으로 시작되는 주요 질문은 개인 회원들이 커리어를 쌓기위해 스타제국에 계약할지 여부이다.

아티스트:나인뮤지스,임팩트

2016년 예상 판매량:1300만 달러

2016년 순이익 추정치:1백만 달러

9.울림 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SM엔터테인먼트와 2013년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융합되었다. 2016년 6월까지 두 회사는 공식적으로 분리되었다.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이제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그들의 주요 예술가들은 인피니트와 러블리즈이다.

2016년은 INFINITE의 컴백에 관한 것이었고 지금까지 성공적이었다.

하지만 울림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위해서는 그들은 곧 새로운 남성 그룹을 선 보일 필요가 있다.

우선 울림엔터테이먼트는 인피니트와 러블리즈의 인기를 다시 돌아보고 주니어 그룹의 전진을 추진할 것이다.

아티스트:INFINITE,러블리즈,JOO,넬(Nell)

2016 년 예상 판매량:1400만 달러

2016 년 순이익 추정치:1백만 달러

8.플레디스엔터테이먼트(Pledis Entertainment)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그들의 성공적인 소녀 그룹 애프터 스쿨로 가장 잘 알려 져 있다.

그러나 많은 팬들은 애프터 스쿨 이 너 때문에 이후로 많은 히트곡을 내지 않았기 때문에 하나의 히트 곡으로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에프터스쿨은 중국과 일본에서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여전히 한국 노래차트 중간에 랭크하고 있다.

2016년에 에프터스쿨의 컴백을 노렸었지만 플레디스는 결코 그것을 추진하지 못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자금이 부족하다는 분명한 신호이다.

그들의 새로운 그룹 누에스트는 실패 했지만 , 오렌지카라멜과 유이는 성공적이었다.

중요한 손실은 Seventeen300,000 장 이상의 판매가 성공했지만 13개 회원국이 13개이기 때문에 성공적인 유지 관리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에프터스쿨은 잠시 대기 중이며, 2017년으로 향하는 모드를 볼 수 있다.

플레디스 걸즈(프리스틴)는 2017년 즈음에 데뷔해서 이 그룹에 많은 잠재력이 있다. 그들의 사전 데뷔 싱글 We 는 꽤 괜찮아 보인다.

그들은 그들의 재능을 보여 주기 위해 각자의 공연을 업로드함으로써 그들의 팬들과 계속해서 상호 작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커다란 소셜 미디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 2017년에 가장 기대되는 소녀 그룹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아티스트:누에스트(NU’EST),세븐틴,오렌지 카라멜,유이,한동근,플레디스걸즈(프리스틴),그리고 에프터스쿨(After School)

2016년 예상 매출:15 백만 달러

2016년 순이익 추정치:$ 1.1M

7.빅히트엔터테인먼트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 를 생각하면 BTS (Bangtan Boys)라는 한 그룹 만 생각하게 된다. BTS는 놀라운 2016년을 보냈고, 실제로 단독으로 빅 히트 엔트먼트를 궤도에 올렸다.

작은 회사가 되긴 했지만,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역대 가장 인기 있는 K팝 그룹 중 하나를 만들어 냈다.

많은 팬들은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다음 아이돌 그룹을 보기를 기대하고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BTS가 그러한 성공을 거두었을까?

언뜻보기에 BTS 는 다른 K-Pop 소년 그룹과 비슷하다. BTS를 나머지와 구분 짓는 것은 그들의 음악에 대한 사랑이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팬 상호 작용은 진실되고 마음에서 나온 것처럼 보인다.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가 한 일은 매우 현명하다. 그들은 몇 밴드에만 집중하고 그들을 더 좋게하기로 결정했다.

더 적은 수의 밴드들은 그들에게 줄수 있는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따라서 빅 히트 엔터테이먼트는 업계가 그들의 스타들을 어떻게 대우하는지에 대한 형세를 역전시키고 있다.

SM, YG, JYP가 음반 업계를 장악했다. 하지만 빅 히트 엔터테이먼트의 출시와 함께 새로운 선수가 생겼다.

빅 히트는 다음 프로젝트가 성공하면 훨씬 더 많은 관심을 얻게 될 것이다.

그들의 다음 프로젝트가 여성 그룹이든 남자든 간에, 그들의 키는 다음 번 그룹을 시작하기 전에 BTS가 더 커지게 될 것이다. 빅 히트는 BTS를 데뷔하는데 수년이 걸렸다.

아티스트: 방탄소년단(BTS),임정희,이창민,옴므,글램,에이트

2016년 예상 판매량: 1900만 달러

2016년 순이익 추정치 : 4백만 달러

6.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그들의 새로운 우주소녀그룹 멤버들과 함께 차세대 히트작들이 탄생했다.

스타쉽 엔터테이먼트는 중국 시장에 진출 할 것으로 보이며 한국인과 중국인으로 구성된 우주소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시스타(SISTAR)가 떠나고 선상에 올랐을 때, 스타쉽엩터테이먼트는 그들의 개인적인 재능을 잠재적인 솔로 활동에 육성할 것이다.

남성 그룹 인 몬스터X(MONSTA X) 는 우주소녀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Y TEEN 이라는 새로운 단위를 형성했다.

Y TEEN 은 7 명의 MONSTA X 멤버와 7 명의 우주 소녀 로 구성되어 있다. 어린 소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스타엔터테이먼트의 계획이다.

정기고,보이프렌드의현성, 매드크라운,몬스타 X의 기현,브라더의 수, 그리고 유승우등 인기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그들은 크리스마스는 누가 그래 라는 작품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최근 Starship Entertainment와 King Kong Entertainment는 공식적으로 합병을 발표했다.

2017년에 진출하는 두 회사와 아티스트들 사이에 더 많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도 좋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시스타(SISTAR), 케이윌(K.WILL), 보이프렌드(Boyfriend), 정기고, 매드크라운, 유승우, 몬스타 X, 우주소녀등을 보유하고 있고, 킹콩 엔터테이먼트는 이광수,이동욱,김범,김지원,유연석,조윤희 등 많은 스타들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이 파트너쉽을 통해 생성된 컨텐츠를 기대한다.

아티스트:우주소녀(WJSN),몬스타X(Monsta X),유승우,효린,소유,케이윌(K. Will),매드크라운(Mad Clown),김형수(브라더수),보이프렌드(Boyfriend),정기고,이광수,이동욱,김범,김지원,유연석,조윤희,시스타

2016년 예상 매출:2천만 달러

2016년 순이익 추정치:2 백만 달러

5.큐브엔터테인먼트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016년에 남성 우상 그룹 펜타곤(PENTAGON) 을 밀어 붙이려했다. 펜타곤 (PENTAGON) 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Cube Entertainment)를 떠난 비스트 (Beast) 를 대신 할 것으로 보였다.

2016년 빛을 보지 못한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부활시키려는 시도 였고, 그들의 주식이 계속해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것을 보았다.

큐브엔터테이먼트의 성공은 PENTAGON 과 CLC 의 데뷔와 현아의 컴백에 달려 있었다. 포미닛(4minute)와 비스트(Beast)의 손실은 그것은 매우 중요했다.

페나곤과 CLC는 그들을 대신 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비스트를 잃는 것은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치명타를 가하는 것이었다.

시스타(SISTAR)가 계약하고 포미닛(4minute)과 재계약을 했고,많은 사람들은 큐브엔터테이먼트가 언제까지 복구 할 수 있는지 궁금해 했다.

많은 사람들은 큐브엔터테이먼트가 걸그룹을 다음 단계로 이끌어 갈 수 있는지 의문을 던졌다. 포미닛의 데뷔 와 함께 현아의 솔로 활동 을 시작하는 것이 현명하지 않았다.

현아에 모든 관심이 집중 되면서 포미닛이 주목받지 못했다. 실제로 큐브엔터테이먼트의 역사를 되돌아 보면 유일한 A급의 히트는 비스트(BEAST) 였다고 말할 수 있다.

어쩌면 그들은 예술가를 관리하는 것과 관련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재구성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이다.

긍정적인면은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음악, 영화, TV 및 스포츠 권리 소유자를위한 수익 창출 서비스 인 AdShare에 의해 서명하였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Cube Entertainment)가 최근에 예당 엔터테인먼트 신대남 (Yedang Entertainment Shin Dae Nam) 전 회장을 고용하면서 새로운 방향을 제시 할 수 있었다.

어쩌면 언론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대한 그의 지식은 큐브엔터테이먼트가 상황을 바꿀 수있는 방법이 될 수도 있다.

아티스트 : 펜타곤(PENTAGON),BTOB,CLC,육성재,윤두준,현아,가윤,지나(G NA),장현승, 이기광.

2016년 예상 매출:2200 만 달러.

2016년 순이익 추정치:130 만 달러

4.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는 2016년에 대대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업계에서 나쁜 스캔들과 의심이 일년 내내 있었다.

F.T아일랜드(F.T.FTIsland)는 팬들로부터 받은 양초들에 대해 감사하지 않았다고 회사 측에 불평했다.

F.T아일랜드의 일원인 홍기는 심지어 FNC를 싫어했고 FNC를 떠나야 한다고 말했다.

홍기의 이 진술들은 방송국과 FNC엔터테인먼트 사이의 관계의 나쁜 징조이기도 한 방송은 후에 편집 되었다.

그리고 주가 조작으로 인한 불공정 이득에 대한 의혹과 관련하여 FNC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조사가 있었다.

내부자는 잠재적 인 유명 인사의 FNC ‘s 신규 모집에 대하여 내부자 정보가 있은 후에, 내부자들은 17만 5천달러의 주식 매입을 했다.

그 소식통 은 씨엔블루(CNBLUE)의 종현 이 나중에 벌금을 물어야 할 수도 있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모든 혐의를 부인했지만, 이번 사태는 또 다시 발생했다. 그들의 주식 가치는 사상 최저치로 떨어졌다.

심지어 AOA도 스캔들때문에 굉장한 복귀에도 불구하고 한국인의 역사적 사실을 모른다고 비난 받으면서 누그러졌다.

그리고 나서 그들의 뮤직 비디오 굿 럭 이 유튜브에서 사라진 후에, 나중에 도요타 로고가 흐려진 채로 업로드되었다. AOA회원들은 나중에 사과해야만 했다.

아티스트:씨엔블루(CNBLUE),FT아일랜드(FT Island),N.Flying,AOA,AOA Cream,홍기, 용화,지민,초아,종현,이노베이터(InnoVator),SF9,주니엘(Juniel).

2016년 예상 판매량 :8800만 달러

2016년 순이익 추정치 :120만 달러

3.JYP엔터테인먼트

JYP Entertainment 는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지만 SM이나 YG 수준은 아니다. JYP는 2016 년에 많은 성공을 거두었다.

JYP는 독특한 노래 스타일을 좋아하고 예술가들이 팬과 자유롭게 소통 할 수있는 좋은 평판을 얻었다. 또한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다음 큰 재능을 발굴한다.

YG와 SM이 설립 한 전통적인 교육 센터와는 다른 훌륭한 전략이다. 팬과 가수는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국가, 북미 지역에서도 JYP 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받을 수 있다.

논란의 여지는 있지만 그들의 가장 큰 스타는 미쓰에이의 수지로 가수이자 배우이기도 하다.

그녀는 2016년에 놀라운 활약을 보였고 JYP에서 배우로서 활약했고, 그녀의 솔로 앨범도 성공했다. 그리고 그녀는 JYP엔터테이먼트와 재계약을 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월등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TWICE의 성공의 대부분은 노래 작곡가 블랙 아이드 피스에게 돌아간다.

2PM, 수지, 갓쎄븐 등 상당 기간 동안 활약한 거물급 타자들이었다. 트와이스의 잠재력은 2017년 JYP에서 최고의 영업 소득자가 될 수 있다.

JYP는 일본에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는데, 이는 주로 2PM의 인기에 힘입은 바 크다.

2017년도에 앞으로 JYP는 한국에서 트와이스(TWICE)와 데이식스(DAY6)를 밀것이고, 그와 함께 일본에서는 2PM과 갓쎄븐을 밀것이다.

아티스트:트와이스(TWICE),G. Soul,데이식스(Day 6),원더걸스,2AM, 2PM,지오디(G.O.D),갓쎄븐(GOT7),미쓰에이(MissA),수지,백아연,민,박지민,백예린,혜림,JJ 프로젝트,조권,김태우,민,선예,기춘,박진영,페이(Wang Fei Fei),선미,유빈,장우영,15 & 버나드박

2016년 예상 판매량:6900만 달러

2016년 순이익 추정치:9.7백만 달러

2.YG엔터테인먼트(YGENTERTAINMENT)

YG는 2016년에 너무 바쁘다 는 이유로 2016년 Mnet아시아 뮤직 어워드에 참석하지 않은 것에 대해 대대적인 보도를 했다.

그들은 2016년 3/4분기에 그들의 이익을 얻었다. 2017년에는 TIP가 필요한 군 복무를 할 수 있게 되기 위해 BIGBANG을 찾아야 한다.

이는 G-드래곤이 계속해서 더 많은 솔로 활동을 할 것이고 빅뱅이 다시 한번 함께 할지 여부에 관해 의문을 제기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4인조 그룹 원더 걸스와 함께 새로운 모습을 보이는 원더 걸스는 2017년에 볼 수 있는 흥미로운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YG엔터테이먼트는 지드래곤(G-Dragon) 과 씨엘(CL)의 글로벌 대중 시장 잠재력과 관련하여 케이팝에서 가장 큰 두 가지 이름을 갖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렇다, 그들 둘 다 YG엔터테인먼트의 세계적인 스타 싸이(PSY)보다 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YG가 SM 엔터테인먼트를 추월하고 대한민국의 K 팝 엔터테인먼트 1위 업체 가 될 가능성이있는 이유이다.

YG는 중국의 소셜 미디어 거대 기업인 Tencent와 관련 온라인 발권 회사 인 Weiying Technology가 YG Entertainment에 8,500 만 달러를 투자하기로 동의 한 것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현재 Weiying이 YG의 8.2 %를 소유하고 있고 Tencent가 4.5 %를 소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국인 예술가가 중국 시장에서 얼마나 인기를 얻었는지를 보여준다.

싸드(THAAD) 문제로 중국에서 성장하는 반미 감정에 대한 우려가 있지만 대부분의 비즈니스 분석가들은 걱정하지 않는다.

우리는 2016년에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CL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는 YG엔터테인먼트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2NE1은 한국에서 가장 큰 팝 그룹 중 하나로 2016년 말에 해체되었다.

얼마나 큰 제약을 받고 있는지, 그리고 2014년에 박봄이 약물의 불법 수입과 관련된 스캔들에 연루되었다는 것 때문에 피할 수 없었다.

YG는 빠른 속도로 2016년에 그들의 가장 현명한 움직임 중 하나였던 솔로 계약에 사인했다. 2NE1이 떠날 때, 블랙 링크는 그들의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막중한 책임을 질것이다. 슬프게도, BlackPink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이 무엇을 하건 간에 항상 2NE1에 비교될 것이다.

YG는 2016년 Mnet 아시아 뮤직 어워드에 참석하지 않아서 너무 바쁘다 는 헤드 라인을 장식했다. 2016년 3/4 분기에 가장 큰 이익을 얻었다.

2017년에는 탑(TOP) 이 병역 의무 를 수행함 에 따라 빅뱅(BIGBANG)의 성장세 가 둔 해질 것이다.

이는 G-Dragon 이 계속해서 더 많은 솔로 작업을 할 것이며 Big Bang 이 다시 함께 할 것인지 여부에 대한 질문이 제기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4인조 그룹 위너(WINNER)는 2017년에 흥미로운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아티스트:2NE1,빅뱅(BIG BANG),씨엘(CL),위너(WINNER),원타임,DJ투컷,G드래곤,대성, 탑(TOP),태양,강승윤,민지,다라,싸이,산다라 박,승리,양현석,스토니 스컹크,이하이,에픽하이(Epik High),타블로,태빈,테디(Teddy Park),아이콘(iKon),맙(MOBB)및 블랙핑크(Black Pink)가 있습니다.

2016년 예상 판매량:2억 9천 5백만 달러

2016년 순이익 추정치:3천 8백 8십만 달러

1.에스엠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는 아주 오랫동안 1위를 차지했지만, 그 격차는 많은 인식보다 더 빠르게 좁혀지고 있다.

SM이 여전히 한국 가요계의 변화 추세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자리에 있다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그들은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에서 EXO 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었고 중국 시장에 처음으로 뛰어 들었다.

최근 알리바바(Alibaba)는 중국의 디지털 음악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SM Entertainment에 3,000 만 달러를 투자했다.

또한 SM 엔터테인먼트의 부트 캠프 스타일의 K-Pop 교육 센터가 업계에 혁명을 일으켰다. 그들이 소녀 시대에서 f(x)까지 매우 세련된 케이팝 그룹을 만들 수 있는 이유이다.

소녀 시대 에 F (X) . SM은 소년 밴드 HOT 의 성공으로 오래 전에 시작되었다.1996 년 K-pop 걸그룹 SES 가 첫 선을 보였다.

음악이 디지털화되기 시작하자 SM Entertainment는 해외에서 아티스트를 적극적으로 파견했다. K-팝 스타들은 TV와 영화에서 추천 계약과 역할을 맡을 수 있었다.

SM의 가장 큰 히트 곡 은 2016 년 레드벨벳(Red Velvet) 이었다. 더 느린 R&B 기반의 사운드와 더 재미있는 팝 사운드에 중점을 두는 K-Pop 그룹과는 다른 종류였다.

그러나 SM 엔터테인먼트는 그들이 여기서 무엇을 얻었는지에 대해 잊지 않았다. 그들은 2017년에 동방신기, SES, EXO등을 기획할 계획이다.

또한 은혁, 동해와 시원의 병역 의무에서 복귀하며 중화권에서 2017년에 슈퍼 주니어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kpop스타

아티스트:보아,동방신기,슈퍼 주니어,소녀 시대,샤이니,f(x),레드 벨벳,김 려욱,태민,종현,NCT,EXO

2016년 예상 판매량 :3억 7천 7백만 달러

2016년 순이익 추정치 :16.1 백만 달러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